스와치 그룹의 마케팅 환경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7 / 2019.12.24
- 4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스와치 그룹 소개
2. 스와치의 마케팅 환경분석(미시,거시)
3. STP 전략 분석
4. SWOT 분석
5. 스와치그룹의 4P 분석
- 본문내용
-
스와치 그룹은?
전 세계 시계 시장의 25%를 점유하고 1년에 1억개 이상의 시계를
파는 회사', `스위스 시계의 자존심'... 시계업계 전문가들은 세계 제1의 시계회사인 스와치 그룹에 이런 수식어를 붙인다. 스와치 그룹 내 14개 계열사가 모두 상이한 기업문화를 갖고 있다 스와치 그룹에는 스와치 그룹이라는 지주회사와 블랑 팡, 오메가, 라도, 론진, 티소, 발망, 캘빈클라인, 스와치 등 브랜드 별로 14개 계열사가 있다.
1.미시환경
가격
• 낮은 가격 책정
일본, 홍콩의 시계 제조업자들이 스와치를 모방하거나 가격 인 하경쟁을 할 여지를 주지 않음
일본, 홍콩 : 75달러 수준 vs 스와치 : 40달러 수준
• 가치혁신을 위한 프로젝트 팀 구성
전략적으로 책정한 가격으로부터 거꾸로 적정한 이윤을 실현할 수 있는 목표 비용을 설정하고, 그에 적합한 생산시스템을 설계하여 세계 손목시계 산업에서 가장 효과적인 비용구조를 확보
마케팅 전략
• 아날로그 디스플레이 방식의 시계로서 스위스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저렴한 가격
• 이전에는 고가 시계에서만 가능했던 여러 기능 (충격 방지, 정확성, 30m 방수 기능 등 )
• 스위스 시계제조 산업에 힘을 줄 수 있고. 동시에 역동적 인 라이프스타일을 상징하는 브랜드
• 끊임없이 변화하는, 그렇기 때문에 패션 액세서리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는 제품
자료평가
- 그저그런
- hanwoo1***
(2008.11.09 16:23:0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