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레포트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 img
  • 2024학년도 우유급식 설문조사 안내 및 설문조사지
  • 2024학년도 우유급식 설문조사 안내 및 설문조사지 안녕하십니까? 본 설문은 2024학년도 학교우유급식 계획수립을 위한 질문입니다.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조사대상: 1~5학년 학생의 학부모 2. 설문기간: 2023. 12. 13.(수) ~ 2023. 12. 15.(금) 3. 설문방법: e-알리미 회신※ 설문에 응답하지 않을 경우 유상우유를 희망하지 않는 것으로 처리※ 유상우유는 가정에서 별도로 비용을 부담하고 운영되는 우유 급식임.

    2024.04.27 / 0pages ( 대학레포트 > 기타)

    태그 2024학년도 우유급식 설문조사 안내 및 설문조사지 , , 2024학년도 우유
  • img
  • 자기소개서:방과후교사자소서 방과후교사지도사수업계획자기소개서 유치원방과후교사 초등방과후돌봄교사 합격자소서 방과후돌봄교사자기소개서 방과후교사 지원동기 자기소개서 방과후교사 지도사 자기소개서
  • 자기소개서:방과후교사자소서 방과후돌봄교사자소서 방과후돌봄교사자기소개서-방과후교사 자기소개서 합격예시-수업계획 항목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받은 합격자소서입니다.-수업커리큘럼, 교수 능력, 공개수업으로 나누어서 그간의 방과후교사 경험을 바탕으로 이 점이 왜 중요한지를 이야기했습니다.-지원동기 항목에서는 그간의 성과와 방과후교사의 자질을 어필하였습니다. 자기소개서:방과후교사자소서 방과후돌봄교사자소서 방과후돌봄교사자기소개서1.성장과정2.성격의 장단점3.생활신조 및 가치관4.수업계획 및 목표5.지원동기 및 포부자기소개서:방과후교사자소서 방과후돌봄교사자소서 방과후돌봄교사자기소개서4.지원동기 및 포부저는 방과 후 교사로서 이러한 점들을 염두하고 수업을 진행해서 학부모들에게 좋은 평가를 들었고, 학생수가 늘어나서 방과후교사들이 노하우를 알려달라고 다른 학교에서 찾아오기도 했습니다. 제가 방과후 교사로 서고 싶은 이유는 그런 보람이 큰 작용을 했습니다. 그리고 또 한.

    2024.04.26 / 0pages ( 대학레포트 > 기타)

    태그 방과후교사 지원동기 자기소개서 방과후교사 지도사 자기소개서 방과후교사자소서 방과후교사자기소개서 , 유치원방과후교사 자소서 유치원방과후교사자기소개서 방과후돌봄교사자소서 방과후돌봄교사자기소개서 , 자기소개서:방과후교
  • img
  • 초등돌봄전담사 자기소개서3
  • 자기소개서:초등돌봄전담사자소서 면접 늘봄교실지도사 초등돌봄전담사면접자기소개서 돌봄전담사자소서○초등돌봄전담사 합격자소서/면접질문-초등돌봄전담사 자기소개서는 초등돌봄전담사가 하는 일을 세세히 알고 있고, 돌봄전담사로서 아이들을 케어하는 데에도 성격상 아주 유리하다는 점을 부각했습니다. -초등돌봄전담사 자기소개서에는 돌봄전담사 면접질문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본 자소서를 보시면 초등돌봄전담사가 아이와 학부형에게는 물론이고 동료 돌봄전담사들에게도 인기있는 유형이라는 것을 알겁니다. 자기소개서:초등돌봄전담사자소서 초등돌봄전담사면접자기소개서 1. 성장배경 및 가정환경2.성격의 장단점3.생활신조 및 가치관4.돌봄전담사 지원동기 및 포부자기소개서:초등돌봄전담사자소서 초등돌봄전담사면접자기소개서 4.돌봄전담사 지원동기 및 포부돌봄교실은 학교 안의 가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와 마찬가지로 건강도 돌봐야하고, 방과후교실이나 학원에 잘 다닐 수 있도록 살펴야 합니다. 그런데 케어하는 아이가 한둘이 아니기 때문에 꼼꼼함이 아주 중요합니다. 아이들 하나하나 시간에 맞춰서 내보낼 수 있어야 .

    2024.04.26 / 0pages ( 대학레포트 > 기타)

    태그 초등돌봄전담사 지원동기 자소서 초등돌봄전담사자소서자기소개서 , 유치원돌봄전담사 자소서 유치원돌봄전담사 자기소개서 초등돌봄전담사자기소개서자소서 , 초등돌봄전담사 자기
  • img
  • 자기소개서:편집디자이너 자소서+면접 책표지편집디자이너 합격자기소개서 출판편집디자이너면접질문 자기소개서 출판사북디자이너자소서 북디자이너자기소개서 잡지사편집디자이너자기소개서 신문사편집디자이너합격자소서 편집디자이너 지원동기 편집디자이너 면접
  • 자기소개서:편집디자이너 자소서+면접 책표지편집디자이너자기소개서 출판편집디자이너자기소개서 출판사북디자이너자소서출판편집디자이너 자기소개서 합격예문○편집디자이너 자기소개서는 편집자와 부딪쳐보기도 하고 베스트셀러를 디자인하기도 한 경험을 토대로 작성하였고, 이 이야기 속에서 편집디자이너로서의 역량을 어필했습니다.○편집디자이너 자소서를 읽어보면 꼼꼼하고 자존심있는 전형적인 북디자이너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겁니다.○편집디자이너 면접질문도 수록했습니다. 편집디자이너분들 출판사, 잡지사 합격하세요~편집디자이너 자소서 책표지편집디자이너자기소개서 출판편집디자이너자기소개서 출판사북디자이너자소서1.성장과정2.성격의 장단점3.생활신조 및 가치관4.편집디자이너 지원동기 및 포부자소서:편집디자이너자기소개서 자소서+면접 책표지편집디자이너자기소개서 출판편집디자이너자기소개서 출판사북디자이너자소서4.편집디자이너 지원동기 및 포부최고의 편집디자이너가 되려면 많은 것을 충족시켜야 합니다. 어울림의 미학을 이해해야 하고, 편집자와 의견절충도 잘 해나가야 합니다. 또 사람들에게 좋은 느낌을 주고 공감을 얻는 방법도 알아야 합니다. 모든 과정이 중요하겠지만 저는 독자에게 빠르고 친숙하게 다가갈 수 .

    2024.04.26 / 0pages ( 대학레포트 > 기타)

    태그 북디자이너자기소개서 출판사편집디자이너자기소개서 편집디자이너자소서자기소개서 , 출판편집디자이너 자기소개서 출판사 북디자이너자소서 편집디자이너 자기소개서자소서 , 자기소개서:편집디자
  • img
  • 자소서:홍보마케팅자기소개서 7년경력 광고직합격자소서 면접 상품기획사무원 자기소개서 마케팅직자기소개서 광고직자기소개서 홍보직자기소개서 홍보마케팅자기소개서 홍보마케팅 지원동기 자기소개서
  • 홍보마케팅자기소개서 광고직자소서 상품기획사무원 자기소개서 마케팅직자기소개서 광고직자기소개서홍보 광고 마케팅 상품기획사무원 자기소개서 합격예시○홍보 마케팅 자기소개서는 광고 및 상품기획 현장에서 얻은 노하우를 토대로 작성하였고, 이 이야기 속에서 홍보 마케팅부서 직원으로서의 역량을 어필했습니다.○홍보 마케팅 자소서를 읽어보면 열심히 노력하고 성과에 대해 어느 정도 확신하고 있는 홍보 마케팅 직원의 모습을 그려볼 수 있을 겁니다. ○홍보 마케팅 면접질문-기출면접질문 및 예상면접질문도 수록했습니다. 홍보 마케팅 파이팅~홍보마케팅자기소개서 광고직자소서 상품기획사무원 자기소개서 마케팅직자기소개서 광고직자기소개서1.성장과정2.성격의 장단점3.생활신조 및 가치관4.지원동기 및 포부홍보마케팅자기소개서 광고직자소서 상품기획사무원 자기소개서 마케팅직자기소개서 광고직자기소개서4.지원동기 및 포부마케팅이나 홍보, 광고에서 수단으로 사용하는 요소들이 많지만 이중에서 소셜미디어의 힘이 가장 강력하다는 것은 누구나 인정할 겁니다. 단시간에 빠른 전파력을 발휘하는 트위터, 인맥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페이스북, 광고시장에서 그 중요성은 두 말할 필요없는 유튜브 등

    2024.04.26 / 0pages ( 대학레포트 > 기타)

    태그 홍보직자기소개서 상품기획사무원 자기소개서 마케팅자소서 광고자소서 , 마케팅직자기소개서 광고직자기소개서 홍보자기소개서 상품기획사무원 자기소개서 , 자소서:홍보마케팅자
  • img
  • 자소서:영어교사자기소개서 흥미굿 영어교사자소서 면접 학원영어교사자기소개서 초등영어교사자기소개서 중학교영어교사자소서 고등학교영어교사자기소개서 영어선생님자소서 영어교사 지원동기자소서
  • 영어교사자기소개서영어교사자소서 학원영어교사자기소개서 초등영어교사자기소개서 중학교영어교사자소서 고등학교영어교사자기소개서영어교사 자기소개서 합격예시○영어교사 자기소개서는 영어교육 현장에서 얻은 수업노하우를 토대로 작성하였고, 이 이야기 속에서 영어교사로서의 역량을 어필했습니다.○영어교사 자소서를 읽어보면 확신을 갖고 차분하게 학생들을 가르치는 영어교사의 모습을 그려볼 수 있을 겁니다. ○영어교사 면접질문-기출면접질문 및 예상면접질문 리스트도 수록했습니다. 영어교사 파이팅~영어교사자기소개서영어교사자소서1.성장과정2.성격의 장단점3.가치관 및 생활신조4.영어교사 지원동기5.영어수업계획 및 포부영어교사자기소개서영어교사자소서5.영어수업계획 및 포부영어교육을 현실적으로 보면 크게 두 가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흥미를 위한 영어공부, 다른 하나는 점수를 위한 영어공부입니다. 사실 영어공부건 어떤 공부건 후자쪽으로 치중해있는 건 모두가 인정할 겁니다. 그렇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흥미가 아주 중요합니다. .

    2024.04.26 / 0pages ( 대학레포트 > 기타)

    태그 중학교영어교사자소서 고등학교영어교사자기소개서 영어교사 자소서자기소개서 , 학원영어교사자기소개서 초등영어교사자기소개서 영어교사자기소개서자소서 , 자소서:영어교사자기
  • img
  • 자기소개서:텔레마케터합격자소서 텔레마케팅 노하우 자소서 보험텔레마케터 자기소개서 학원텔레마케터자기소개서 유학텔레마케터 자기소개서 학습지텔레마케터자소서 텔레마케팅자기소개서 텔레마케터 지원동기 자소서
  • 자소서:텔레마케터 자기소개서 학원텔레마케터자기소개서,유학텔레마케터 자기소개서,학습지텔레마케터자소서,보험텔레마케터 자기소개서,텔레마케팅자기소개서,텔레마케터 지원동기 자소서○텔레마케터 자기소개서는 고객의 성별이나 연령에 따라 응대하는 텔레마케터로서의 노하우를 얘기하며, 그속에서 텔레마케터로서의 역량을 어필했습니다.○텔레마케터 자소서를 읽어보면 실적을 올리는 방법도 엿볼 수 있을 겁니다. 텔레마케터 지원하시는 분들 합격하세요~자소서:텔레마케터 자기소개서,텔레마케터자소서1.성장과정2.성격의 장단점3.생활신조 및 가치관4.지원동기 및 포부자소서:텔레마케터 자기소개서,텔레마케터자소서4.지원동기 및 포부전화가 실적으로 이어지는 경우를 돌이켜보면 대개 고객과 감정교류가 잘 이루어지는 때입니다. 고객이 웃을 때 저도 웃고, 제가 물을 때 고객도 잘 대답해주는 경우에 실적이 생깁니다. 텔레마케터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상품에 대한 지식이나 유창한 말솜씨가 아니라 고객과의 감.

    2024.04.26 / 0pages ( 대학레포트 > 기타)

    태그 학습지텔레마케터자소서 보험텔레마케터 자기소개서 텔레마케터 자기소개서자소서 , 학원텔레마케터자기소개서 유학텔레마케터 자기소개서 텔레마케터자소서자기소개서 , 자기소개서:텔레마케
  • img
  • 해외수학여행 학생준비물및유의사항_가정통신문
  • 해외수학여행 학생준비물및유의사항가정통신문제목해외수학여행(일본 규슈 일원) 학생 준비물 및 유의사항안녕하십니까? 본교 연구부장 인사 드립니다.아뢰올 말씀은 오는 2016년6월 14일 ~ 06월 17일(3박 4일) 실시되는 해외수학여행을 더욱 알차고 안전한 여행이 되기 위한 사전 준비사항과 학생들에 대한 유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수학여행 전 홈페이지(공지사항란)를 참고하여 기본적인 일본어 회화와 문화에 대해 숙지- 여행지 사전 스스로 학습 유도(가이드북, 인터넷 자료 활용 등으로 학습효과 극대화) 출발일시 : 2016년 6월 014일 (화) 집결시간 : 새벽 04시 30분까지 극기관 앞에 집결 가. 출발 30분전 집결시 준비물 (모든 소지품에는 ‘학번 성명’을 기재하여 분실 및 도난에 방지할 것)(1) 검소하고 간편한 복장(2) 세면도구(치약, 칫솔, 비누, 수건 등) (3) 잠옷 대용 체육복 1벌(4) 갑작스런 기온변화에 대비한 비상옷 1벌(5) 우천시 비상용 비닐 우의 및 우산, 자신의 비상약품(6) 여행소감이나 관광지 설명 기록용 필기도구(7) 메모장, 필기구, 세면도구, 손수건, 휴지, 소화제, 멀미약(왕복 준비), 모자, 양말, 수건 등(8) 용돈(꼭 필요한 금액만 조금)(9) 지참 금지 품목 : 고급 카메라와 시계, 등산용 칼, 귀중품, 잡지, 성냥, 과다한 현금, 주류, 담배, 화투, 카드 등 나. 차내 및 선상에서 지킬 일(1) 질서 있게 승․하차 및 승․하선을 하고, 출발 5분전까지 차량을 확인 후 승차한다.(2) 담임 입회 하에 승차 및 승선점검, 학급반장은 점검 후 출입문 곁에 서 있는다.(3) 옆 사람이 있는지를 확인, 승차 및 승선하지 않았을 시에는 담임선생님께 보고한다.(4) 담임선생님의 지시에 의하여 지정좌석에 착석한다.(5) 달리는 차창 밖으로 손, 머리, 커텐이 나오지 않도록 한다.(6) 멀미약은 30분전에 복용하고, 허약한 학생은 앞좌석에 앉는다.(7) 시가지 및 커브 길에선 조용히 한다.(8) 차내 및 선상에서 청결을 유지한다.(특히, 껌 주의)(9) 차창 밖으로 휴지, 쓰레기, 병, 깡통 등을 버리지 않는다.(10) 선실에서 뛰어다니거나 장난은 삼가 하며 항상 질서를 유지한다. 다. 항공기내에서 지킬 일(1) 항공기 탑승 후 산소마스크 사용법 등 안전교육을 하게 되므로 승무원 안전교육을 철저히 받아 대처법을 익힌다.(2) 비행기 이・착륙 시에는 반드시 좌석벨트를 착용하며, 좌석벨트 착용 표시등이 꺼진 후에도 기류 변화 등으로 인하여 비행기가 흔들릴 수 있으므로 좌석 벨트를 착용한다.(3) 비행기에 탑승하면 승무원의 안내 또는 비디오 안내에 따라 좌석벨트 사용법, 비상구의 위치 및 비상장비의 사용법을 숙지한다. 필요시에는 좌석 앞주머니 속에서 승객브리핑 카드를 꺼내서 좌석벨트, 충격방지 자세, 탈출구 위치, 탈출구 작동법을 재확인한다.(4) 의자가 뒤로 젖혀진 상태로 사고가 나면 충격의 범위가 넓어서 사람들이 많이 다칠 수 있으니 비행기가 이륙하고 착률할 때는 테이블을 사용 전 상태로 위치시키고, 젖혀 놓은 등받이는 최대한 직각으로 세운다.(5) 비행 전 승무원의 안내방송에 귀를 기울이고 비상상황 발생 시 승무원의 안내에 따른다. 라. 숙소에서 지킬 일(1) 시설물은 애호하고, 배정 받은 객실에 자신의 소지품을 보관한다.(2) 지시된 시간에 취침하고 기상한다.(3) 동료에게 위험한 장난은 금한다.(4) 세면과 식사는 질서를 지킴으로써 시간을 절약한다.(5) 숙박지에서는 무단 외출을 일제 금한다. (6) 숙박지를 떠날 때는 침구정리와 청소를 하고 나온다. - 숙소의 물건 가져오지 말 것 : 출발 불가(7) 식사 후 자신이 먹은 음식 및 식기의 뒷처리를 잘 한다. 마. 견학할 때 지킬 일(1) 질서를 지키고 자신의 조에서 이탈하지 않는다.(2) 위험지역이나 위험표시가 있는 곳에는 접근하지 않는다.(3) 견학물에 손대지 않으며, 무리하고 과다한 촬영을 삼가 한다.(4) 관찰, 감상, 견해를 기록한다. (5) 건강에 이상이 있을시 즉시 보고하며, 인솔교사의 지시에 따른다.(6) 기념품 구입시 비교 ․ 조사하여 기념이 될 만한 것을 고른다.(7) 학교 명예와 학생으로서의 본분을 지킨다. (8) 여행지에서는 함부로 휴지, 쓰레기, 병, 깡통 등을 버리지 않는다.(9) 견학하는 곳의 물건을 가져오지 말 것 - 출발 불가 바. 자유활동시간 때 지킬 일(1) 자유시간의 시종을 엄격히 지킨다.(2) 사진촬영 등을 이유로 집단을 이탈하지 않는다.(3) 귀중품은 본인이 철저히 관리한다.(4) 타인의 소지품을 보호하고 발견 즉시 보고한다. 사. 수학여행 소감문 작성 (1) 여행의 목적과 동기(2) 출발 당시의 감정묘사 (3) 여행코스와 그 지방의 특성, 명승, 고적지의 견학소감 묘사 (4) 여행 중 가장 감명 깊었던 기억을 서술한다. (5) 귀교 후 소감문을 1편씩 담임선생님께 제출한다. ◉ 특별 유의 사항1. 귀중품 유의 및 도난방지 - 많은 돈과 값비싼 물건을 가급적 가져오지 않음.2. 여권 분실 주의 - 여권 사용 후 반드시 담임선생님께 즉시 제출3. 폭력행위 절대 근절, 욕설하지 않기, 위험한 물건(칼 등)소지하지 않기4. 항공 및 선상 예절가. 항공내 및 선내에서 뛰지 않기, 정숙하기(일반 여행객 방해)나. 멀미약 미리 복용하고, 개인상비약을 준비한다.5. 견학지 및 견학 이동시 유의사항가. 이동시 질서를 유지하고, 정해진 시간에 늦지 않도록 관람한다.나. 개인행동을 하지 않고, 이동시 쓰레기 처리에 유의한다.6. 호텔 예절 가. 물건 파손시 변상 조치 나. 취침시간 이후 실내 이동금지 (해외 손님과 함께 객실 사용)다. 호텔에서 물건을 두고 오지 말 것, 버릴 물건은 확실히 쓰레기통에 버릴 것.7. 학생들은 여행 중 반드시 11시에 취침할 수 있도록 하며, 이후에는 절대 돌아다니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할 것. (다음날 일정 소화시 피로감 누적으로 어려움이 있음) )2016. 05.원 고 등 학 교 장

    2024.04.26 / 0pages ( 대학레포트 > 기타)

    태그 해외수학여행 학생준비물및유의사항_가정통신문 , , 해외수학여행 학생준
  • img
  • 초등학교 학부모회 규정
  • 초등학교 학부모회 규정초등학교 학부모회 규정개정 2023. 3. 29. 제1조(목적) 이 규정은 『경상북도교육청 학교 학부모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이하 조례라 한다)』에 따라 초등학교 학부모회의 구성, 운영 등에 관한 사항을 정하여 민주적이고 효율적인 학부모회 운영을 도모하고, 학부모들이 교육공동체의 일원으로 교육활동에 참여하여 학교교육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한다.제2조(명칭) 학부모회의 명칭은 ‘초등학교 학부모회’라 한다.제3조(기능) 학부모회는 학교교육 발전을 위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수행한다.1. 학교운영에 대한 의견 제시 및 학교 교육 모니터링2. 학교교육 활동 참여 및 지원3. 자녀교육 역량 강화를 위한 학부모교육4. 그 밖에 학교교육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사업 제4조(회원) ① 회원은 본교에 재학하는 모든 학생의 학부모로 한다.② 투표권은 재학생을 기준으로 1인 1표를 행사하며, 그 밖에 회원의 자격으로 행하는 회의 개최 요구, 회의 참석, 의결 등에 있어서도 동일하다.제5조(임원 등의 구성)① 학부모회의 임원은 회장 1명, 부회장 1명, 감사 2명으로 구성된다.② 임원은 총회에서 민주적인 절차에 따라 회원 중에서 선출한다. ③ 학부모회 임원 정수와 입후보자 등록수가 동일할 경우 무투표로 당선되며, 입후보 인원이 선출 인원보다 많은 경우 다수 득표자로 당선자를 결정한다. 다만 득표수가 같아 당선자를 결정할 수 없을 경우에는 임원 정수를 채울 때까지 동점자를 대상으로 재투표를 실시한다.④ 학부모회의 사무를 원활하게 처리하기 위하여 학부모회의 회원 중 간사 1명을 두며, 간사는 회장이 회원 중에서 위촉한다.⑤ 이 임원 구성에 대해서는 2024학년도 학부모 정기총회부터 시행한다.제6조(임원의 임기자격)① 임원의 임기는 선출일 다음 날부터 다음 연도 정기총회일까지로 한다. 다만, 학생의 졸업으로 인하여 회원의 자격을 상실하였을 경우에는 제5조 제2항에도 불구하고 임기만료일까지 임원의 자격을 유지한다.② 회장은 1회에 한하여 중임할 수 있다. 제7조(임원의 직무)① 회장은 학부모회를 대표하고 학부모회의 업무를 총괄한다.② 부회장은 회장을 보좌하며, 회장이 부득이한 사유로 직무를 수행할 수 없을 때는 그 직무를 대행한다. ③ 감사는 학부모회의 업무 및 회계 감사를 연 1회 이상 실시하고, 그 결과를 회원들에게 공개한다.제8조(학부모회의 조직)① 학부모회의 효율적 운영을 위해 대의원회를 둘 수 있다.② 학부모회 산하에 학년별 학부모회와 학급별 학부모회를 둘 수 있다.③ 필요시 기능별 학부모회를 둘 수 있다. 제9조(총회)① 총회는 학부모 전체가 참여하는 학부모회의 최고 의사를 결정하는 회의체로 연 1회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필요 시 임시총회를 개최할 수 있다.② 정기총회는 매년 1회, 3월에 개최한다.③ 임시총회는 회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할 때와 재적 회원 10분의 1이상의 요구가 있을 때 소집한다.④ 회장은 총회소집 안건 및 일시, 장소를 총회 개최 7일 전까지 학교 누리집 등에 공고한다.⑤ 총회는 회원의 10분의 1이상의 출석으로 개의하고 출석회원 과반수의 찬성으로 의결한다.⑥ 회장은 회의종료 후 7일 이내에 회의결과를 학교 누리집 등을 통해 전체 회원에게 공개하여야 한다.⑦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제3조제1호에 따른 재난이나 그 밖의 불가피한 사유로 총회를 개최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총회 안건에 대하여 서신, 우편, 전자적 방법에 의한 투표 등으로 안건을 의결할 수 있다.제10조(총회의 보고 및 의결사항 등) 총회에서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보고 및 의결한다. 1. 학부모회 활동 및 예산집행 결과 보고2. 학부모회 감사 보고3. 학부모회 규정 제개정4. 학부모회 임원 선출5. 학부모회 활동 계획 수립6. 학교 운영에 있어서 학부모와 직접 관련 있는 사항으로 학부모들의 의견수렴이 필요한 사항7. 그 밖에 회장이 학부모회의 의결을 거치는 것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제11조(대의원회)① 학부모회에는 총회의 의결사항 중 실제 집행과정에서 필요한 구체적인 사항을 결정하기 위해 대의원회를 둔다.② 대의원회는 학부모회 임원, 학년학부모회 대표로 구성한다.③ 대의원회의 회장은 학부모회 회장이 겸임한다. ④ 대의원회는 회장이 소집하며, 정기회의는 매년 2회 개최하고, 임시회의는 회장이나 재적 대의원 5분의 1이상의 요구가 있을 때 개최한다. ⑤ 회장은 회의소집 안건 및 일시, 장소를 회의 개최 7일 전까지 대의원에게 알려야 한다.⑥ 대의원회 회의는 재적 대의원 과반수 출석으로 개의하고 출석 대의원 과반수의 찬성으로 의결한다. ⑦ 제9조 제6항부터 7항까지의 규정을 대의원회에도 준용한다.제12조(대의원회의 의결사항) 대의원회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의결한다.1. 학부모회 규정 개정안 발의2. 학년 학부모회, 기능별 학부모회 활동 보고 사항3. 학부모회 활동 계획 및 결과 등에 관한 사항4. 총회의 의결로 대의원회에 위임한 사항5. 총회 준비에 관한 사항6. 임시총회 소집요구7. 그 밖에 대의원회의 의결이 필요한 사항제13조(학년 학부모회 및 학급 학부모회)① 학년 학부모회는 해당 학년의 학부모로 구성하고, 학년 학부모회 대표는 해당 학년별로 민주적인 절차에 따라 선출한다.② 학년 학부모회에서는 각 학년 학생들의 학교생활 및 운영 등에 대한 건의 및 지원 사항 등에 대해 논의하고 그 의견을 학부모회 회장에게 제출한다.③ 학년 학부모회 회의는 해당 학년 학부모회 대표나 해당 학년 회원 5분의 1이상의 요구가 있을 때 개최한다.④ 학급 학부모회는 제1항에서 제3항의 규정을 따른다.제14조(기능별 학부모회)① 기능별 학부모회는 총회에서 그 필요성을 인정할 때, 참여를 희망하는 학부모로 구성하여 자율적으로 운영한다.② 기능별 학부모회의 대표는 민주적인 절차에 따라 선출한다.제15조(재정 등)① 학부모회의 운영과 사업수행에 필요한 재정은 「경상남도교육청 학교 학부모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제15조에 의거하여 지원받을 수 있다.② 회원에게는 회비 등 일체의 금품을 징수하지 않는다.제16조(해산)① 학부모회는 학교 통폐합 등의 사유로 존속할 필요가 없을 때는 통폐합 일자로 해산한다.② 학부모회를 해산하였을 때에는 해산일로부터 2주 이내에 회원에게 해산 사실을 알려야 한다.제17조(청산) 학부모회를 해산할 때는 임원이 청산사무를 담당한다.제18조(운영세칙) 이 규정에 명시되지 않았으나 학부모회 운영에 필요한 사항은 대의원회의에서 정한다.부 칙제1조(시행) 이 규정은 학부모회 총회의 의결을 거쳐 공지(학교 누리집에 게재)한 날부터 시행한다.

    2024.04.25 / 3pages ( 대학레포트 > 기타)

    태그 초등학교 학부모회 규정 , , 초등학교 학부모회
  • img
  • 2022 장애인식개선 교육 가정통신문
  • 2022 장애인식개선 교육 가정통신문무엇을 나타낸 그림일까요?맞습니다. 장애인을 나타내는 상징입니다.그런데 뭔가 조금 달라 보이지 않나요? 우리가 평소 주변에서 보던 장애인 상징과는 달라 보입니다.이 그림에는 특별한 이야기가 숨어 있는데요, 함께 알아볼까요? #부자연스럽고, 혼자서 할 수 없는 사람우리가 알고 있는 장애인 표시는 1968년 처음 만들어졌습니다. 휠체어를 타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단순하게 표현하여 장애인 주차구역, 장애인용 리프트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해 왔습니다. 하지만 장애인 상징을 잘 살펴보면 어색한 부분이 많습니다. 팔과 다리는 로봇처럼 굳어있고, 손은 부자연스럽게 뻗어 있어 누군가 도와주지 않으면 스스로 휠체어를 밀고 움직일 수 없어 보입니다.미국의 디자이너 사라 헨드런과 브라이언 글렌니는 기존의 장애인 상징에 대해 ‘장애인을 수동적인 존재로 생각하는 사람들의 선입견이 반영된 것’이라며 새로운 장애인 상징을 제안합니다.#역동적이며,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독립적인 사람그들이 제안한 장애인 상징은 사람의 움직이는 모습을 명확하게 보여주고, 세상을 향해 스스로 움직이는 독립적인 한 사람의 모습에 가깝습니다. 새로운 장애인 상징의 각 부분에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1. 머리의 위치: 앞으로 숙어져 있는 머리는 선택권을 가지고 주도적으로 삶을 살아가는 모습 2. 팔의 각도: 뒤를 향해 있는 팔은 마치 움직이는 모습 3. 휠체어: 흰색 사선이 바퀴가 움직이는 것 같은 운동성 두 사람의 노력은 ‘엑세서블 아이콘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미국 전역으로 퍼졌고, 그 결과 2014년 처음으로 뉴욕주에서 장애인 상징을 변경하는 성과를 이루어 냈습니다.“ 시선을 바꾸면 다르게 보이고, 다르게 보이면 바꿀 수 있습니다. ”

    2024.04.25 / 1pages ( 대학레포트 > 기타)

    태그 2022 장애인식개선 교육 가정통신문 , , 2022 장애인식개
  • img
  • 2019 학생선도위원회 운영 계획
  • 2019 학생선도위원회 운영 계획사안접수 및 파악⁃ 신고접수 및 신고접수대장 기록⁃ 접수공지 및 사안파악 -가벼운 사안일 경우 훈계․지도, 담임교사 인계 -중대할 경우 학생선도위원회 인계⁃ 관련 학생 및 보호자, 담임교사 면담⁃ 상황 진술 정리※학생선도위원회 사안접수대장 기록생활담당교사학생선도위원회 개최 준비⁃ 사안 내용 학교장에게 보고⁃ 학생선도위원회 개최 여부 결정⁃ 위원 및 보호자, 담임교사 등 위원회 참석요청⁃ 사안 조사서 및 관련 증거 자료 준비※학생진술서, 담임교사의견서, 사안조사서 등생활담당교사학생선도위원회 진행〔관련학생 또는 보호자, 담임교사, 위원 참석〕⁃ 개회 선언⁃ 참석 선도위원 인사⁃ 사안 개요 보고⁃ 관련 학생 또는 보호자 의견진술⁃ 담임교사 의견 청위⁃ 선도 조치 단계 협의 후 양정 심의 결정⁃ 학교장 결재 후 결과 통보(서면통보)※학생선도위원회 협의록, 결과 통보서, 선도학생지도계획학생선도위원회종결 및 추수지도⁃ 선도 조치 유형에 따른 체계적인 지도⁃ 담임교사 상담교사의 지속적인 상담⁃ 학부모, 학교 : 재발방지 노력담임교사, 학부모

    2024.04.25 / 39pages ( 대학레포트 > 기타)

    태그 2019 학생선도위원회 운영 계획 , , 2019 학생선도위
  • img
  • 통일안보교육계획서
  • 통일안보교육계획서2013학년도 통일․안보 교육 운영 계획1. 목표 국민으로 하여금 자유민주주의에 대한 신념과 민족공동체 의식 및 건전한 안보관을 바탕으로 통일을 이룩하는데 필요한 가치관과 태도 함양2. 추진방향가. 학생들이 자신에게 친숙하지 않은 통일문제에 관심을 갖도록 한다.나. 학생들에게 분단의 현실과 통일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하도록 한다.다. 능동적으로 통일 관련 지식을 구성할 수 있는 학습자의 능력 배양.3. 세부 추진 계획가. 통합적인 통일교육의 점진적 확대 실시1) 통일교육을 일부과목(사회, 도덕) 중심에서 전 교과 및 창의적 체험활동 등으로 점진적으로 확대2) 통일과 안보의 균형적 시각을 정립할 수 있는 통합교육 실시3) 5학년 통일 교과서를 활용하여 통일 교육 실시나. 통일․안보문제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교육 실시1) 통일․안보교육 관련 계기교육 실시- 천안함 사건, 6․15, 6․25, 8․15, 북한의 핵실험 사건 등의 계기 교육 활동2) 호국보훈의 달 다양한 학예행사 실시- 대상; 전교생- 기간: 6월 한 달 동안- 내용: 아침 방송 시간을 이용한 북한 실상에 대한 동영상 시청, 관련 교과 및 재량 시간을 이용하여 통일 및 나라 사랑을 주제로 한 만화, 편지, 일기, 동시, 그림 등으로 나타내기3) 통일․안보 관련 현장 체험활동 권장- 낙동강 승전 기념관, 다부동 전적지 등 우리 고장의 안보관련 체험장소를 가족체험학습 장소로 안내 및 권장 지도하기- 독립기념관, 통일관광단지, 통일전망대 등 방학 중 가정체험학습 권장4) 통일 및 나라사랑, 안보관련 교외 대회 안내 및 참가 권장5)북한의 핵실험 등 최근 안보환경 변화를 반영한 계기교육 실시.다. 교직원 대상 통일교육 관련 연수실시라. 홈페이지 및 안내장을 이용한 통일교육 홍보 및 가정과의 연계지도4. 기대효과가. 건전한 국가관과 안보관을 바탕으로 통일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과 태도를 기를 수 있을 것이다. 나. 국가의 유지․발전을 위해 튼튼한 안보가 꼭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한다.

    2024.04.24 / 2pages ( 대학레포트 > 기타)

    태그 통일안보교육계획서 , , 통일안보교육계획서
  • img
  • 진로교육계획
  • 진로교육계획2012학년도 진로교육 계획○○초등학교Ⅰ. 목적 학생들의 적성과 흥미를 중심으로 건전한 진로․직업의식을 함양하고 자신의 꿈을 찾아 자기 주도적인 진로개발 능력을 향상시킨다.Ⅱ. 방침1. 각 개인의 개성을 존중하고 직업 또는 일과 관련하여 자신의 모습을 인식하는 활동을 출발점으로 한다.2. 다양한 일과 직업 세계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증진시킨다.3. 다양한 일의 세계를 이해할 수 있는 폭 넓은 학습 경험을 권장한다.4. 가정과 학교에서 학생의 흥미와 적성을 존중하고 개인별 특성을 이해하는데 힘쓴다.Ⅲ. 추진계획1. 학교교육과정을 통한 진로교육 내실화가. 전 학년 각 교과의 내용에 진로교육 관련 요소를 반영하여 직업 또는 일과 관련하여 자신의 모습을 적극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지도나. 5․6학년 실과 교과 시간에 체계적인 진로교육 집중 강화다. 교과 활동과 더불어 특별활동, 재량활동을 연계하여 진로교육을 내실화2. 생애단계별 진로교육 인정제 이수 시간 확보가. 진로의 달‘ 운영 시간을 ’생애단계별 진로교육인정제‘ 시간으로 편성한다.나. 창의적 재량활동 ․ 교과 ․ 특별활동 영역의 시간 중에서 5학년 : 4시간 6학년 : 4시간을 편성한다.3. 진로 지도 프로그램을 활용한 진로 체험 활동 실시가. 5학년1) 자기 이해활용• 심리검사 : 직업흥미검사, 직업적성검사, 직업가치관검사(커리어넷 가입 로그인 →검사 ․프로그램→심리검사)• 워크시트 ; 자기이해, 나의 적성과 직업2) 직업 탐색 • 직업사전 검색(커리어넷 로그인 →직업정보 →초동이 직업사전) • 아로주니어 플러스(검사․프로그램→진로탐색프로그램→아로주니어플러스→초등학교 고학년을 위한 미래 만들기) • 진로 고민 상담 (진로상담 →상담 신청)나. 6학년1) 직업 탐색활용 • 직업사전 탐색(직업정보 →커리어넷 직업사전) • 미래의 직업세계(직업정보 → 미래의 직업 세계) • 아로주니어플러스(검사 ․ 프로그램→진로탐색프로그램→아로주니어 플러스) •진로 고민 상담 (진로상담 →상담 신청)2) 진로 계획 • 커리어넷 : My Career나의 생애 설계 (검사․프로그램→ 마이커리어) • 워크시트 : 진로의사결정4. 체험학습을 통한 진로교육 강화 가. 학년별로 진로체험을 할 수 있는 현장학습을 계획하여 학교에서 직접 체험하지 못하는 다양한 진로체험활동을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나. 토요휴업일 과제 제시- 토요휴업일 과제로 다양한 일터탐방을 하고 체험 보고서를 작성해오도록 함.5. 진로상담활동 활성화가. 학급 담임 중심의 연중 수시 진로상담활동 강화하고 상담일지에 기록하고 생활기록부 진로지도 기록에 적극 반영나. 학부모의 진로정보 접근성 확보를 위해 진로상담 기관에 대한 가정통신문 배부다. 학교 홈페이지 내 진로상담 기관 공지6. 진로적성 검사를 통한 자기이해 학생들이 자신의 적성과 흥미를 바르게 인식하고 맞춤형 진로교육 실현을 위하여 전교생을 대상으로 진로적성 검사를 실시한다.7. 교원의 진로지도 전문성 강화가. 교내 진로교육에 관한 교사 연수 실시나. 교육과학기술부 연수원 주관 원격교육 및 우리 교육청 주관 직무연수 과정에 참여 장려Ⅳ. 기대되는 효과1. 학생들의 자신에 대한 적극적인 이해를 통한 자기존중감이 향상될 것이다.2. 다양한 일과 직업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바탕으로 자신의 꿈을 찾아 노력하고 준비하는 태도를 갖게 될 것이다.

    2024.04.24 / 2pages ( 대학레포트 > 기타)

    태그 진로교육계획 , , 진로교육계획
  • img
  • 2016학년도 걸스카우트 대원 모집 안내문
  • 2016학년도 걸스카우트 대원 모집 안내문2016 걸스카우트 신규 및 기존대원 모집 안녕하십니까? 강남 갔던 제비가 돌아오고 만물이 피어나는 봄입니다. 한국걸스카우트연맹에서는 소녀들이 몸과 마음을 단련하여 국제사회에 앞장서고 성장할 수 있도록2016학년도 신입대원을 모집합니다. 우리 학생들이 걸스카우트 활동을 통하여 큰 꿈을 키우고 리더십을 기를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1. 주요활동 : 눈꽃나라 스키캠프, 함안 생태체험활동, 거제 문화탐방활동, 걸스카우트 연합 야영, 스파밸리 여름캠프, 소녀들이여 세계 속으로(오키나와), 한식 문화체험, 직업 체험캠프(대구), 친구와 떠나는 가을여행(양산), 눈썰매 캠프(강원) 등2. 가입신청기간 : 2016년3월 8일(화)-3월 16일(수)3. 가입대상 : 2, 3, 4, 5, 6학년 여학생4. 입 단 비 : 19,000원 (입단 시 한번만 납부하시면 졸업할 때까지 단원으로 유효합니다.)※ 단, 6학년 중 신규 대원은 대원 연차등록으로 등록비 10,000원, 활동 안전비 2,000원을 납부하며 등록 유효기간은 졸업할 때까지 입니다.5. 안전 활동비 : 2,000원 (한국걸스카우트연맹에서는 활동에 참가하는 단원의 안전사고를 대처하기 위해 청소년활동 안전 보험을 가입합니다. 가입일로부터 다음해 2월까지 유효합니다.)※ 신청서를 2학년 2반으로 제출해 주십시오.※ 걸스카우트 가입신청서 제출 후 가입비 또는 참가비가 스쿨뱅킹으로 빠져나갑니다. 스쿨뱅킹계좌의 잔액 확인 부탁드립니다.※ 기존단원은 재가입 없이 자격이 유지되며 안전 활동비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2016 년 3 월8 일초등학교장절 취 선 신규, 기존 단원 여부 (신규단원,기존단원) ○표 하세요학년 반 번이름생년월일보호자 휴대전화 청소년단체 걸스카우트 대원으로 활동할 것을 신청합니다.2016년3월일 학부모 확인( 인 )※ 수집된 생년월일은 안전 보험 가입을 위한 용도로만 사용됨을 알려드립니다.

    2024.04.24 / 1pages ( 대학레포트 > 기타)

    태그 2016학년도 걸스카우트 대원 모집 안내문 , , 2016학년도 걸스
  • img
  • 검인정 교과용 도서 선정 계획
  • 검인정 교과용 도서 선정 계획2022학년도 검인정 교과용도서 선정 계획00초등학교1. 목적검정(인정)심사에 합격한 교과용도서를 지정된 장소에 전시하여 공정한 소개의 기회를 부여하고, 교과 및 학년 담당 교사 협의회의 충분한 사전 검토 및 학교운영위원회 심의 등의 절차를 거쳐 본교에 합당한교과용도서 선정을 하고자 함2. 방침 가. 학교별 검정(인정)도서 선정은 각 교과협의회 추천과 학교운영위원회 심의를 거쳐 학교장이 최종 확정하도록 함. 나. 검정(인정)도서 선정 과정에서 투명성이 보장되도록 개인별 선정기준 평가표, 평가 일람표, 회의록 등 제반 관련 자료를 기록․보관하고, 선정 경위 절차를 함. 다. 검정(인정)도서 선정의 전문성, 공정성 및 객관성을 확보하여 교직원 간 또는 교직원과 학교운영위원회 간의 불신이 생기지 않도록 함.3. 선정절차▶▶교과 추천위원의 개인별 평가표를 합산하여 3종을 학교운영위원회에 추천 학교운영위원회에서 심의 후 학교장에게 통보 학교장이 최종 선정4. 운영 일정순일정내 용비고18.30 ~ 9.3검정(인정) 교과서 선정 1차 협의회 및 선정 기준표 확정예정29.3 ~ 9.10검정(인정) 교과서 현장 전시 및 심사검정(인정) 도서 선정 부조리 예방 대책 교직원 연수 실시 39.13검정(인정)교과서 선정 2차 협의회예정49.14교과별 추천의견서 담당부서 간사에게 제출예정59.27 ~ 10.1학교운영위원회 심의예정610.5 ~ 10.6선정할 도서 최종 확정예정710.15최종 확정된 검정(인정) 도서 NEIS를 통해 주문예정5. 선정 교과협의회 구성- 위원장(교감), 간사(업무담당자), 기능부장 및 학년교사, 전담교사로 구성- 교과별 대표교사는 기능부장으로 함.< 2022학년도 검정(인정)교과서 선정 교과협의회 구성 >과목이 름비고(대상학년)수학3학년 4학년 (3명)3-4학년사회3학년 4학년 (3명)3-4학년과학과학부장 전담 (3명)3-4학년보건체육부장 보건 전담 (3명)5-6학년6. 선정 단계별 방법 가. 제 1단계 : 교원 의견 수렴1) 검정(인정)도서 선정기준 평가표 작성 및 평가방법 결정(1차 협의회) - 교과 선정 담당 교사들이 교과서 선정을 위한 학교단위의 선정기준 평가표 의 평가내용 항목 및 항목별 점수 작성2) 검정(인정)도서 전시 가) 서책형 현장 전시 - 기간 : 9.3 ~ 9.10 - 전시 도서 : 초등 3,4학년 수학사회과학 - 장소 : 2층 운영위원실 - 대상 : 본교 전 교직원 및 학부모(학교운영위원) ※ 수업이 없는 시간을 활용하여 필요할 때 수시로 검토 가능함 나) 웹 전시 - 홈페이지 : 교과서민원바로처리센터(www.textbook114.com) - 전시 도서 : 초등 5,6학년 보건 / 3,4학년 수학사회과학 - 인증번호 : (외부유출 금지) - 이용방법 : 웹전시 시스템 매뉴얼(사용자용) 참고 붙임2 3) 검정(인정)도서 선정기준 평가표를 기초로 한 교과서 심사- 기간 : 9.3~9.10- 교과선정 담당 교사는 선정기준표를 바탕으로 교과서의 수준, 특징 및 장․단점을 비교․검토하여 교과서를 심사- 선정기준 평가표의 점수 및 등위, 추천사유 기록4) 검정(인정)도서 선정기준 평가 일람표 작성 - 교과 선정 담당 교사들의 선정기준 평가표를 토대로 검정(인정)도서 선정기준 평가 총괄표를 작성 - 작성자는 교과협의회 소속 부장교사, 확인자는 교감으로 함5) 추천의견서 검토(2차 협의회) - 교과협의회 검토 후 추천 의견서를 작성하여 교과서 담당부서로 제출 - 작성자는 교과협의회 소속 부장교사, 확인자는 교감으로 함6) 업무담당자는 교과별로 의견서를 수합하여 선정심의(안) 작성, 학교장은 선정심의(안)을 첨부하여 학교운영위원회 소집 요구7) 관련 자료 보관 개인별 검정(인정)도서 선정기준 평가표, 평가 일람표, 회의록 등 관련 자료는 교육과정개정 등으로 새 교과서를 선정할 때까지 보관함나. 제2단계 : 학교운영위원회 심의 학교운영위원회는 추천된 검정(인정)도서를 심의, 순위를 정하여 학교장에게 통보 (학교운영위원회 개최 : 2021.9.27.~10.1 예정)1) 학교운영위원회 심의 주안점- 추천된 검정(인정)도서의 선정기준, 선정절차 등의 타당성 등을 심의 평가- 필요한 경우 해당 교과 교사 대표의 설명 청취 ※ 심의의견서 발행사 운영난 등으로 재주문이 필요할 경우 학교운영위원회를 별도 개최하지 않고 차 순위 도서로 자동 확정될 수 있음2) 학교운영위원회 심의 결과가 원안과 다를 경우 심의의견서를 별도 작성하여 회의록에 첨부3) 기타 심의 관계서류는 봉하여 담당부서에서 교육과정 개정 등으로 새 교과용도서를 선정할 때까지 보관4) 교과용도서 선정 관련 이해관계자(저작자, 발행사, 대리점 관계자 등)는 학교운영위원이라도 교과용도서 선정 심의에 참여할 수 없음 다. 제3단계 : 선정 할 검정도서 최종 확정 1) 학교장은 학교운영위원회가 정한 심의 결과를 존중하여 선정2) 심의 결과와 다르게 시행하고자 하는 경우, 이를 학교운영위원회와 관할 교육지원청에 서면으로 보고 라. 제4단계 : 주문 및 학교 홈페이지 공개 1) 업무 담당자는 NEIS를 통하여 차년도 사용 예정 교과용 도서의 물량을 파악 후 주문 2) 학교 홈페이지 공개 - 공개 항목 : 교과용도서 선정 기준표, 선정 절차 및 결과(협의회 일시 / 참석자 수 / 학교운영회 일시 / 참석자 수 / 심의 결과 포함)- 공개 시기 : 최종 선정 이후 학교 자율적으로 공개7. 검정(인정)도서 선정 관련 불공정행위 방지 연수가) 검정(인정)도서 선정 부조리 예방 대책 연수 실시 - 대상 : 교과협의회 구성원 및 학교운영위원나) 검정(인정)도서 선정 부조리 예방 대책 관련 자료 제공참고2다) 학교 밖 교사 및 학교운영위원회 위원 상대 판촉 활동 차단라) 출판사 관계 직원이나 저작자 및 도서 판매업자의 학교 출입 일체 통제마) 출판사가 주최하는 도서 설명회 및 이와 유사한 모임에 교직원의 참석을 금지하여 불필요한 오해 불식8. 1책 1도서 검정(인정) 도서 가) 선정하고자 하는 검정(인정)도서가 1책 1도서의 경우 교과협의회를 통한 의견 수렴 불필요나) 학교운영위원회 심의 절차를 통해 선정다) 1책 1도서 목록 : 더불어 사는 민주시민 / 지구촌과 함께하는 세계시민(경기도교육청)부록 검정(인정)도서 선정기준 평가표 검정(인정)도서 선정기준 평가 일람표 추천 검정(인정)도서 및 추천 의견서 추천 검정(인정)도서 심의 의견서 사전 점검표 교과용도서 평가기준 항목 교과용도서 선정 부조리 관련 학교운영위원회 안내문검정(인정)도서 선정 평가표(예시) 과목 : 과위원 :000 (인)평가영역출판사 평가기준항목별 점수12345678910111213141516합계100 검정(인정)도서 선정기준 평가 총괄표(예시) 과목 :출판사명위 원 별 점 수총점평균비고작성자 직성명(인)확인자 직성명(인)※ 작성자는 교과협의회 소속교사, 확인자는 교과협의회 대표교사로 함 추천 검정(인정)도서 및 추천 의견서(예시) 과목 :순위출판사명추 천 의 견교과협의회작성자 직성명(인)확인자 직

    2024.04.24 / 14pages ( 대학레포트 > 기타)

    태그 검인정 교과용 도서 선정 계획 , , 검인정 교과용 도서

위로

최근 판매 자료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