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8.2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광고 선정 동기
2. 상황분석 – 시장분석, 소비자분석
3. 광고 전략 분석
4. 광고 표현물 기획 - 광고 표현물 제작, 분석, 매체 계획
본문내용
광고 선정 동기

‘운도녀’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만큼 운동화는 패션의 한 축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따라 운동화 브랜드의 매출이 급격하게 상승하고 있다. 따라서 일상에서 자주 접하게 되는 운동화를 주제로 선정했다.

*** 운도녀 : 운동화를 신는 도시 여자 ***


상황분석 -3C

- Company(자사분석)
* Free Run 소개
맨발 같은 자연스러운 러닝을 가능케 하는 압도적인 유연성과 갑피에 적용된 무봉재 나노플라이 소재가 가볍고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
나이키 플러스 지원 제품
- Customer(고객)
나이키 플러스가 연동되어 있어 생활 속에서 다이어트를 실천할 수 있다. 봉제선이 없는 디자인은 패션아이템으로서도 손색이 없다. 따라서 편리함을 추구하면서도 패션리더로서의 자존심은 버리지 못하는 20대 여성 고객이 적절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나이키(NIKE)의 마케팅 성공사례
  • 나이키의 스워시(Swoosh) 로고는 1972년 뮌헨 올림픽에 출전한 중장거리 미국기록 보유자 스티브에 의해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하면서 조깅 열풍으로 인해 급속한 성장을 하기 시작했고 판매 시장이 캐나다, 호주, 남미, 아시아로 넓혀지면서 회사명 자체도 BRS에서 나이키로 바뀌게 되었다.그 이후에 NBA최고의 스타 마이클 조던과 계약을 하면서 조던 시리즈를 선보이게 되고 철저한 스포츠의 상업화라는 전략으로 스포츠 정신(Just do it)이라는 이미지를 개

  • [마케팅] 나이키의 마케팅 전략 및 평가와 향후 개선책
  • 나이키는 이런 위기를 벗어나가기 위한 노력을 지혜롭고 성실하게 나갔다. 고객들의 불만에 발 빠른 서비스를 하였고, 나이키 판매원들에게 상품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습득하도록 하였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기술적으로 기능을 보완함으로써 질적인 향상에 힘썼다. 그리하여 1980년대가 끝나기 전에 다시 1위를 탈환하여 지금에 이르기 까지 계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던 것이다.(2) 전략나이키 본사에서는 양복을 갖춰 입은 사원들을 좀처럼 찾

  • [광고분석]국내외 이미지광고들의 분석
  • 외국광고 3편세계적으로 가장 권위 있는 영화제라면 아마도 예술의 나라 프랑스의 칸영화제일 것이다. 칸영화제는 영화뿐만 아니라 그 해 가장 잘 만들어진 영상광고에 대한 시상부문도 마련하고 있다. 작년 칸영화제 광고부문에서 나란히 수상을 했던 나이키 광고 3편에 대한 나름의 분석을 얘기해 보겠다. 나이키 는 상품을 만들고 소비자에 팔 뿐만 아니라 나이키 가 가지는 대중문화의 효과를 파는 회사이기도 하다. 그런 의미에서 나이키 에

  • 나이키 NIKE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나이키 브랜드분석및 전략 시사점연구및 나이키 향후전략분석 레포트
  • NIKE마케팅 성공전략 연구INDEXⅠ. 서론1. 나이키 브랜드소개2. 나이키 기업 History3. 나이키 선정배경 Ⅱ. 본론1. 나이키 기업환경분석 ( 5 Force Model 분석)1) 대체재의 위협2) 잠재적 진입자와의 경쟁 - 진입장벽3) 기존기업과의 경쟁4) 공급자의 교섭력5) 구매자의 교섭력2. 나이키 마케팅,경영전략 성공요인 분석1) 브랜드 가치 상승전략2) 스타마케팅과 광고전략 ① 성공한 스타 마케팅 – 마이클 조던 ② 성공한 스타 마케팅 - 타이거 우즈3) 제품

  • 나이키의 소개와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A+PPT)
  • 나이키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목차I. 서 론 -나이키 소개 및 연혁-1.나이키 소개 및 유래2.나이키 연혁3.나이키 로고II. 본 론 나이키의 마케팅 전략분석- 1. 나이키 4P2. 나이키 SWOT분석3. 나이키의 마케팅전략 투자전략 차별화 전략 광고전략4. 나이키의 상품 분석 5. 경쟁업체 비교분석 (아디다스)6. 나이키 위험요인III. 결 론 나이키의 향후발전방안1. NIKE의 소개나이키의 역사는 1957년 미국 오레곤 주립대학에서 만난 운동선수 필 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