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8.26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광고 선정 동기
2. 상황분석 – 시장분석, 소비자분석
3. 광고 전략 분석
4. 광고 표현물 기획 - 광고 표현물 제작, 분석, 매체 계획
- 본문내용
-
광고 선정 동기
‘운도녀’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만큼 운동화는 패션의 한 축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따라 운동화 브랜드의 매출이 급격하게 상승하고 있다. 따라서 일상에서 자주 접하게 되는 운동화를 주제로 선정했다.
*** 운도녀 : 운동화를 신는 도시 여자 ***
상황분석 -3C
- Company(자사분석)
* Free Run 소개
맨발 같은 자연스러운 러닝을 가능케 하는 압도적인 유연성과 갑피에 적용된 무봉재 나노플라이 소재가 가볍고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
나이키 플러스 지원 제품
- Customer(고객)
나이키 플러스가 연동되어 있어 생활 속에서 다이어트를 실천할 수 있다. 봉제선이 없는 디자인은 패션아이템으로서도 손색이 없다. 따라서 편리함을 추구하면서도 패션리더로서의 자존심은 버리지 못하는 20대 여성 고객이 적절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신발끈 여행사 레포트
- 여행상품의 유통관리 - 여행상품의 시장, 여행업의 유통기구, 여행상품의 유통경로, 여행업에 있어서 유통중개업자
- [마케팅전략] 삼성전자 로봇 청소기 탱고 마케팅전략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스타플(Social Network Service, SNS -Starpl)분석
- SM 엔터테인먼트 SWOT 분석, SM 엔터테인먼트 STP 분석, SM 엔터테인먼트 4P 전략, 음악시장 산업구조 및 환경분석
- [A+ 리포트]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
- 삼성전자 BCG 매트릭스 분석 레포트
- [투자론] 중국 직접 투자 성공, 실패 사례 분석-오리온과 현대 모비스
- 포카칩의 현재시장 분석과 마케팅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