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옵티머스G 마케팅전략분석및 옵티머스G 광고전략분석과 옵티머스G 새로운 광고전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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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옵티머스G 마케팅전략분석및 옵티머스G 광고전략분석과 옵티머스G 새로운 광고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LG전자 기업선정배경
1) 스마트폰 보급률
2) 전사회사 스마트폰 영업실적이 회사 전체의 실적에 영향 미침
3) 스마트폰 교체주기
4) 우리나라에서 보기 드문 공격형 마케팅(광고)

2. LG전자 기업소개
2-1 LG전자 연혁
2-2 기업비전

3. LG전자 스마트폰 광고의 전략적 목표 및 목표의 재정립
3-1 LG전자의 휴대폰 역사

3-2 LG전자의 스마트폰

3-3 LG전자의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부진

3-4 LG전자의 기존이미지 분석
1)보급형
2)혁신보다는 안정성
3)사후 처리 미흡

3-5 휴대폰 기기선호 조사

3-6 옵티머스G 마케팅 전략

3-7 옵티머스G 제품분석

3-8 옵티머스G IMC 전략
1)신문지면 광고
2)TV광고
3)간접광고

3-9 옵티머스G 광고 전략적 역할의 구체화

3-10 옵티머스G 광고 목표 설정

4. 옵티머스G 광고컨셉 개발
4-1 표적청중 선정

4-2 경쟁사 분석
1) 휴대폰에 인문학을 담은 애플
2) 최고의 스펙을 자랑하는 삼성전자

5. 옵티머스G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 구현
1) 크리에이티브 브리프 구성
2) 아디이어 톤 앤 무드 결정
3) 크리에이티브 표현방식의 결정
4) 광고모델의 설정
5) 광고 아이디어 표현의 구체화

6. 결론
본문내용
1) 옵티머스G 출시 후 LG전자 휴대폰 부분 및 디스플레이 부분 영업 이익증가. 옵티머스G는 LG전자의 모든 최신 기술 제품을 접목하여 만든 제품이므로 옵티머스G가 판매될 수 록 휴대폰 부분뿐만 아니라 다른 부분에도 영업이익 증가 효과를 불러일으킨다.
참고문헌
촉진관리,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접근 - 학현사
쉽고 강한 브랜드 전략 - 살림
마케팅 조사론 - 두양사
두산백과
세티즌 www.cetizen.com
교체주기 http://www.knn.co.kr/news/todaynews_read.asp?ctime=20121211165619&stime=20121211172709&etime=20121211161351&userid=ki&newsgubun=society
네이버 1등 올해 스마트폰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81&aid=0002310259
LG전자, 투자자 집중 투자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3&aid=0002079704
스마트폰 판매량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20&aid=0002394261fe
옵티머스G TV 광고 http://www.youtube.com/watch?v=fg_cwFRdmEo
http://www.youtube.com/watch?v=EWF6BtOglHk
아이폰5, 갤럭시S3경쟁사분석 http://cafe.naver.com/bysmart/14078
IMC TV간접광고전략 http://blog.naver.com/parangsa11?Redirect=Log&logNo=140173901948
옵티머스G 스펙, 정보 http://jsyk100509.blog.me/140175264305
LG전자 기업 소개 www.lg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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