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LG유플러스 경쟁우위전략분석및 LG유플러스 개선방안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3 / 2016.02.03
  • 9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LG유플러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LG유플러스 경쟁우위전략분석및 LG유플러스 개선방안 제안 PPT레포트입니다.
목차
1. LG유플러스 기업 소개
연혁
Vision
사업분야
실적
시장점유율 및 가입자수

2. LG유플러스 SWOT분석
-S(강점)
-W(약점)
-O(기회)
-T(위협)

3. LG유플러스 경쟁우위 전략분석
-원가우위전략
-차별화전략

4. LG유플러스 STP전략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LG유플러스 마케팅믹스(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개선방안 제시
타사와의 비교
-SKT_Promotion
-KT_Promotion
기존의 문제점
-지나친 공격적마케팅
개선 방안 제안
-고객가치 중시 이미지화(광고 등…)
-실용적인 서비스 실시
-속도경쟁에서의 집중적인 투자 필요
-2020년 상용화 추정되는 5G 사업에도 이른 투자 필요
-TPS 결합상품 활용 증대
-기변(기기변경)관련 멤버십 혜택 증대

본문내용
-로고 U+는 당신(you)을 위한 유비쿼터스
(Ubiquitous) 세상을 의미하며, +는 기대
이상의 새로운 가치를 플러스(+)해주는
서비스를 뜻한다

-로고에 걸맞는 고객가치중시, 고급화 등의
이미지화 추진(광고등의 프로모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동통신업계 SKT, KT, LG U+,통신시장분석사례,kt혁신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및 기업현황분석Ⅱ. 거시환경 분석1. Natural Environment2. Technological Environment3. Economic Environment4. Demographic Environment5. Cultural Environment6. Political EnvironmentⅢ. 미시환경 분석1. Company2. Cumtomer3. Competitiors4. Publics5. Marketing IntermediariesⅣ. 문제정의 및 연구방향 설정Ⅴ. KT의 4P & SWOT 분석1. KT의 4P2. KT의 SWOT 분석3. LG U+의 SWOT 분석Ⅵ. S-T-P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Ⅶ. 새로운 4P전략Ⅷ. 결론Ⅸ. 참고문헌Ⅰ. 서론1. 기업선정동기현재 이동통신업계

  • 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카카오톡 STP,4P,3C,SWOT분석/카카오톡 현문제점및 개선방향/나의의견
  • 마케팅」; 2013.10.23 카카오톡 커스텀봇 제 3장 SWOT 분석제1절 카카오톡 SWOT분석호의적비호의적내부Strength 무료 서비스 편리성 이모티콘의 소통 문화Weakness 서버 불안정성 품질 불안정외부Opportunity 높은 스마트폰 보급률 App 시장의 확대Threat 국내 메신저 시장의 포화 경쟁업체의 추격 (라인, 위챗) 이동통신사의 위협1. 1) 무료 서비스카카오톡의 가장 큰 강점은 3G 데이터를 통해 이용자에게 문자

  • [파리바게트 마케팅사례 PPT] 파리바게트 기업현황과 마케팅전략과 글로벌전략(중국,미국)사례분석및 파리바게트 향후추천전략 제언
  • 마케팅 활동 역시 주목할 만한 부문이다. 경쟁업체보다 큰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카드를 통하여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었으며 유인상품과 전략상품의 가격이원화 정책을 통해 소비자 유인정책을 잘 실시하였다.   5. 각종 이벤트 행사를 통한 고객 확보에도 소홀히 하지 않았다. 예를 들어 미래의 고객이 될 어린이를 대상으로 그림 공모전을 실시하여 파리바게트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 형성에 노력하였고, 제품 및 기념일에 대한

  • KT의 40~50대 대상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이 적절할 것으로 보인다. 2. Technological Environment 국내 이동통신사들은 국내 이동통신 환경과 통신네트워크 환경에 맞는 LTE 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했고, 작년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서비스에 나섰다. 지난해 7월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가 LTE 서비스에 나서기 시작한데 이어 11월에는 KT가 본격적인 LTE 시장에 뛰어들면서 LTE 경쟁체제 구도가 형성됐다. 컴퓨터월드 IT DAILY 「LTE 활성화 ‘1년’ 통신 네트워크 시장 어떻게 가고있나 」 12.09.30http

  • 삼성 3D LED TV에 대한 마케팅 전략 삼성 3D LED TV 외부환경 분석 삼성 3D LED TV
  • 마케팅 전략론삼성 3D LED TV에 대한마케팅 전략I. 외부환경 분석1. 산업 분석1.1 산업 규모1.2 산업 환경2. 시장분석2.1 포터의 산업구조 분석3. 경쟁사분석3.1 LG 전자 소개3.2 주요제품 현황3.3 SW분석3.4 마케팅 전략II.내부환경 분석1. 기업개요 및 연혁2. 주요 제품군3.제품 특성III.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IV. STP 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V. 4P 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VI. 마케팅 전략 제안스포츠 시리즈 광고 제작3D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