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LG유플러스 경쟁우위전략분석및 LG유플러스 개선방안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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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유플러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LG유플러스 경쟁우위전략분석및 LG유플러스 개선방안 제안 PPT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LG유플러스 기업 소개
연혁
Vision
사업분야
실적
시장점유율 및 가입자수
2. LG유플러스 SWOT분석
-S(강점)
-W(약점)
-O(기회)
-T(위협)
3. LG유플러스 경쟁우위 전략분석
-원가우위전략
-차별화전략
4. LG유플러스 STP전략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LG유플러스 마케팅믹스(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개선방안 제시
타사와의 비교
-SKT_Promotion
-KT_Promotion
기존의 문제점
-지나친 공격적마케팅
개선 방안 제안
-고객가치 중시 이미지화(광고 등…)
-실용적인 서비스 실시
-속도경쟁에서의 집중적인 투자 필요
-2020년 상용화 추정되는 5G 사업에도 이른 투자 필요
-TPS 결합상품 활용 증대
-기변(기기변경)관련 멤버십 혜택 증대
- 본문내용
-
-로고 U+는 당신(you)을 위한 유비쿼터스
(Ubiquitous) 세상을 의미하며, +는 기대
이상의 새로운 가치를 플러스(+)해주는
서비스를 뜻한다
-로고에 걸맞는 고객가치중시, 고급화 등의
이미지화 추진(광고등의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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