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한국 TV산업의 SWOT 분석 및 발전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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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TV의 역사
2.TV시장의 변화
3.현재 글로벌 TV시장 분석
4.한국 TV산업의 쾌거
5.한국 TV가 보여준 역전의 기술 4가지
6.SWOT분석
7.앞으로 한국TV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
8.결론
9.출처
본문내용
2008년 TV 판매대수
세계 1등, 대한민국.

대한민국(31%)-6,490만 대
VS
일본(29%)-5,970만 대

일본기업들의 선택-강점강화전략
"최고 화질의
브라운관TV를 만들자!"

한국기업들의 선택
"브라운관시장을 장악할 수 없다
면, 차라리 디지털과 평판으로
승부를 하자!"

1998년 세계 최초의
디지털TV 개발에 성공.

참고문헌
Seri CEO-http://www.sericeo.org
(주) LG그룹 홈페이지-http://www.lg.co.kr
(주) LG전자-http://www.lge.co.kr
디스플레이서치-http://www.displaysearch.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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