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한국 TV산업의 SWOT 분석 및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TV의 역사
2.TV시장의 변화
3.현재 글로벌 TV시장 분석
4.한국 TV산업의 쾌거
5.한국 TV가 보여준 역전의 기술 4가지
6.SWOT분석
7.앞으로 한국TV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
8.결론
9.출처
- 본문내용
-
2008년 TV 판매대수
세계 1등, 대한민국.
대한민국(31%)-6,490만 대
VS
일본(29%)-5,970만 대
일본기업들의 선택-강점강화전략
"최고 화질의
브라운관TV를 만들자!"
한국기업들의 선택
"브라운관시장을 장악할 수 없다
면, 차라리 디지털과 평판으로
승부를 하자!"
1998년 세계 최초의
디지털TV 개발에 성공.
- 참고문헌
-
Seri CEO-http://www.sericeo.org
(주) LG그룹 홈페이지-http://www.lg.co.kr
(주) LG전자-http://www.lge.co.kr
디스플레이서치-http://www.displaysearch.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