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국니 외식산업 속 아웃백 스테이크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9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hapter 1
외식산업 현황 Ⅰ. 외식시장 특성 및 규모
Ⅱ. 국내외식산업의 라이프사이클 상 위치
Chapter 2
패밀리레스토랑 (FR) Ⅰ. 환경변화 요인 분석
Ⅱ. 시장점유율 & 주요업체 매출증가율
Chapter 3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Ⅰ. 업체 현황
Ⅱ. SWOT 분석
Ⅲ. 경쟁사 분석
Chapter 4
결론 Ⅰ. 향후 전망
Ⅱ. 4p mix & 전략제안
- 본문내용
-
환경변화 요인 분석
시장 점유율 및
주요업체 매출증가율
점주제 운영, 본사자본지원
- 빠른 점포확장
강한 브랜드 이미지
독창적 런치세트 메뉴
주 5일 근무에 따른
여가시간 확대
국내거주 외국인 증가
대학생들의 식생활비 증가
체계적, 특화된
브랜드 이미지 부족
전 직원 계약직으로
종업원 수요부족
경쟁업체 증가, 경쟁치열
광우병, 조류독감 등
불가항력적 사건발생
계속되는 경기불황
Develop 형
중저가 스테이크
부시맨 브레드 무료제공
프로슈머 마케팅을 이용한
‘고객제안메뉴’
어린이, 노년층 메뉴 신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