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국니 외식산업 속 아웃백 스테이크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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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hapter 1
외식산업 현황 Ⅰ. 외식시장 특성 및 규모
Ⅱ. 국내외식산업의 라이프사이클 상 위치

Chapter 2
패밀리레스토랑 (FR) Ⅰ. 환경변화 요인 분석
Ⅱ. 시장점유율 & 주요업체 매출증가율


Chapter 3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Ⅰ. 업체 현황
Ⅱ. SWOT 분석
Ⅲ. 경쟁사 분석

Chapter 4
결론 Ⅰ. 향후 전망
Ⅱ. 4p mix & 전략제안

본문내용


환경변화 요인 분석

시장 점유율 및
주요업체 매출증가율




점주제 운영, 본사자본지원
- 빠른 점포확장
강한 브랜드 이미지
독창적 런치세트 메뉴



주 5일 근무에 따른
여가시간 확대
국내거주 외국인 증가
대학생들의 식생활비 증가


체계적, 특화된
브랜드 이미지 부족
전 직원 계약직으로
종업원 수요부족



경쟁업체 증가, 경쟁치열
광우병, 조류독감 등
불가항력적 사건발생
계속되는 경기불황


Develop 형

중저가 스테이크

부시맨 브레드 무료제공

프로슈머 마케팅을 이용한
‘고객제안메뉴’

어린이, 노년층 메뉴 신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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