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CONVERSE 전략경영분석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20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CONVERSE 선정 이유
Ⅱ. 기업소개
Ⅲ. 환경분석
Ⅲ. CONVERSE 전략 분석
Ⅲ. 전략평가 및 결론
본문내용
Converse의 브랜드 철학 : 커뮤니케이션

Ⅲ. CONVERSE 전략 분석

Mania층 새로운 가치창출
새로운 Targeting
New positioning 전략
소비자 욕구 충족시키는 다양한 디자인 생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모바일 기술의 글로벌화
  • 경영전략의 결합1) SNS마케팅2) SNS광고3) 시장조사 및 고객분석4) 기업 이미지 구축 수단5) 조기 위험 경보 시스템6. 기업의 정보기술 활용 실제 사례1) 페이스북을 이용한 디젤(DIESEL)의 디젤 캠(DIESEL CAM).2)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이용한 스타벅스(STARBUCKS)3) 유튜브(Youtube)를 이용한 하이네켄(Heineken)4) 트위터를 이용한 델(DELL)5)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랑콤(Lancome).6)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컨버스(Converse)7. 결론1. 글로벌화란

  • [국제경영] 모바일 기술과 글로벌화
  • 경영전략의 결합1) SNS마케팅2) SNS광고3) 시장조사 및 고객분석4) 기업 이미지 구축 수단5) 조기 위험 경보 시스템6. 기업의 정보기술 활용 실제 사례1) 페이스북을 이용한 디젤(DIESEL)의 디젤 캠(DIESEL CAM).2)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이용한 스타벅스(STARBUCKS)3) 유튜브(Youtube)를 이용한 하이네켄(Heineken)4) 트위터를 이용한 델(DELL)5)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랑콤(Lancome).6)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컨버스(Converse)7. 결론1. 글로벌화란

  • 스코노 SKONO 기업분석과 한국시장진출 경영전략분석및 스코노의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 전략3) 스코노의 전략- 초기 한국시장 출시제품 ( 저가격전략 )- 해외시장 적극공략- 스코노 SWOT 분석- 스코노의 성공요인 분석4) 스코노의 전략 중 아쉬운 점- 아쉬운 CSR 마케팅 전략 - 강력한 차별성 부재3. 경쟁사분석1) 경쟁 기업의 전략분석① 탐스 ② 벤시몽 ③ 컨버스2) 기존 기업들의 전략적 혁신분석① 탐스의 전략적 혁신② 벤시몽의 전략적 혁신③ 컨버스의 전략적 혁신3) 스코노와 경쟁사 비교 & 도출점① 스코노 경쟁사의 경영전략

  • [마케팅전략] 사회적 기업의 성공적 마케팅 사례 연구(TOMS SHOES를 중심으로)
  • 전략옵션에서 실패한 제품을 공익적 명분만으로 판매하는 것은 일회성에 그칠 확률이 높으며, 사회적 기업의 지속가능한 이윤창출과 경영추구라는 필수목표와도 어긋난다. 또한 소비자가 공익적 대의를 충분히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진정성에 기반을 둔 효과적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해야한다. 탐스슈즈 디자인은 이 회사 최고경영자(CEO)인 블레이크 마이코스키가 아르헨티나를 여행하는 과정에서 접한 전통신발 알파르가타에서 영감을 얻었다는

  • 나이키 마케팅 나이키브랜드전략 나이키 스포츠마케팅 나이키 글로벌전략사례 나이키 성공사례
  • 전략(4) 촉진(Promotion) 전략▷ 광 고- Nike는 TV광고에서의 많은 투자로 스타들을 통한 광고.▷ 세 일- 신제품을 제외한 품목에 대해 정기 세일, 상설 판매,대형 세일 판매 실시.▷ 세일즈 프로모션 및 진열- 강력한 브랜드 파워에 대한 믿음과 진열에 대한 투자.▷ 이벤트- 풋살 대회, 축구 대회, 길거리 농구대회 등의 이벤트를통한 청소년층 확보.STP 분석(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STP 분석(2) 표적 시장의 선정(Targeting)▷ Target 1. 프로 선수들과 프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