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리스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31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주제를 선택한 동기
(2)SPRIS?
Ⅱ. 환경분석
(1)현재 경기 상황
1)현재유통시장 현황
2)스포츠캐주얼시장의 현황
(2)자사분석
1)스프리스의 제품
2)스프리스의 광고
3)마케팅 전략
4)4P분석
(3)경쟁사분석
1)K-SWISS
2)CONVERSE
(4)스프리스의 SWOT분석
Ⅲ. 결론 및 후기
-문제점 및 해결 방안
본문내용
뉴욕에 본사를 두고 복싱용품을 비롯하여, 의류, 가방, 액세서리 등의 TOTAL FASHION CATEGORY를 취급하며 전 세계 40여개국에서 유통
스프리스에서 국내 라이센스를 획득하여 독점적 판매를 실시
최고의 복싱선수들의 필수품.



타켓을 청소년층으로 잡음
튀는 아이디어와 창조력은 기본이며, 구태의연한 것을 배격하고 ,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과, 그것을 탐구하려는 순수한 열정을 가짐.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속도가 빠르고, 자신의 것으로 유연하게 소화.
‘변화’ 에 민감.


참고문헌
blog.naver.com/nuthingco?Redirect=Log&logNo=52690262
www.fashionchannel.co.kr
www.spris.com
www.donga.com/fbin/output?n=200603220145
http://thlife.net/287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07112645141&intype=1
네이버 지식인
http://blog.naver.com/paranzui?Redirect=Log&logNo=50007964554
http://www.adic.co.kr
노희운, 대한민국 마케팅 성공신화, 형설라이프, 2009
손일권, 브랜드 아이덴티티, 경영정신, 200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NIKE(나이키)와 PROSPECS(프로스펙스) 경쟁전략
  • 스프리스19967%146자료 : Fnc 코롱(주) HAED2. 외부환경의 분석스포츠용품산업의 외부환경을 경제적 환경, 기술적 환경, 문화적 환경으로 나누어 보면 다음과 같다. ① 경제적 환경2000년대 중반부터 불어 닥친 아시아의 경제 침체와 경제 포화 상태에 휩쓸려 인원 감축, 판매율 하락 등으로 어려운 상황이다. 스포츠용품산업의 많은 기업들이 비용 감량 경영을 하면서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 지나친 상업, 프로화 방식 대신 아마추어 정신을 살

  • [유통관리] ABC마트의 유통
  • 스프리스스프리스2003115026종합 멀티숍나이키,르까프,푸마등11개브랜드KSK케이에스케이4010--중가 스포츠 멀티숍나이키,뉴발란스,브룩스,아비아등 10여개TF1스포츠스포츠랜드3015156런닝전문 멀티숍나이키,뉴발란스,아식스등 플릿러너플릿러너스포츠15홈세일103스니커즈 멀티숍포니,프로케즈,케즈등스닉스스닉스4504835036종합멀티숍나이키,아디다스,뉴발란스 등 20여개어슬레츠풋TAF코리아4502830024종합멀티숍나이키,아디다

  • [생산관리] 컨버스 스프리스(SPRIS)의 운영과 개선방안
  • 스프리스 매출 구성자체생산 의류 2.6자체생산 신발 4.9기타 도매공급 브랜드 2.5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자체 생산 매출 구성기업소개매출 현황과 매출 구성매출 추이매출액(억원)2001년488억2003년793억2005년792억2007년641억2009년702억2010년631억2. 생산관리 분석가치 사슬 분석공급 사슬 분석경쟁역량분석2. 생산관리 분석 - 가치 사슬 분석상품기획트랜드분석제품디자인마케팅타

  • [마케팅]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연구
  • 마케팅(sports marketing)이 일부 인기종목에만 몰리고 있는 것과는 큰 차이가 있다. 3. 푸마 - ■■세계에서 가장 호감이 가는 브랜드가 된다.■■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PUMA는 다음의 세 가지 : Product, Marketing, 그리고 Sale의 근본 이념에 중점을 둔다. PUMA의 이름과 Logo가 있는 모든 상품에 질적 우수성, 혁신성, 그리고 차별성을 부각시키기 위해 이 세 가지 요소들을 계속하여 조절하는 끝없는 탐구를 하고 있다.4)내부여건 산업분석-기업분석2000년 현황

  •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의 종류와 열풍 및 SWOT
  • 마케팅을 활발히 벌이고 있다. 이런 오디션 포맷을 활용한 마케팅은 진행 기간이 길어 단기간에 효과를 내기 어렵다는 한계가 있음에도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고 브랜드 이미지를 끌어올릴 수 있다는 점에서 공동 마케팅 효과를 꽤 높았다고 평가한다. 대중들을 서바이벌 오디션의 열풍 속에 계속해 묶어두고 싶다면 단순한 서바이벌이란 오디션 포맷이 아닌 다양한 마케팅과 차별화된 기획으로 시선을 사로잡아야 할 것이다.참고 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