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LGTelecom lg텔레콤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16 / 2019.12.24
- 64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개요
Ⅱ. (요약) 재무제표
1.대차대조표
2.손익 계산서
3.현금흐름표
4.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
5.주가관련자료
Ⅲ. 공통형 재무제표와 지수형 재무제표
1.대차대조표
2.손익계산서
Ⅳ. 재무비율분석
1.산업평균과 비교분석
2.최근3년간 추세분석(2003~2005)
Ⅴ. 종합적 비율분석
1.ROI분석
2.원형 도표법 분석
Ⅵ. 부실기업의 예측 (Z-score 모형)
Ⅶ. SWOT분석
1.내부환경분석
2.외부환경분석
Ⅷ. 산업환경분석
1.거시환경분석
2.산업사이클분석
3.산업의 경쟁요소 분석
Ⅸ. 종합평가
1.재무적 관점 평가
2.경영자 및 투자자에 대한 조언
- 본문내용
-
Ⅰ.기업개요
1. 왜 LG Telecom 인가?
LG Telecom은 현재 국내 이동통신 3사 중 시장점유율 및 수익성이 가장 저조한 3위 사업자이다. 국내 이동통신사의 가입자 점유율은 아래 그래프에서 보이는 것처럼 SKT가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가운데 LGT는 1위 기업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하는 실정이다. (SKT 2003만1877명, 50.5%/KTF는 1277만2526명, 32.1%/LGT 689만8807명, 17.3%)
[2006년9월 이동통신사 가입자 점유율]
게다가 수익 점유율 차이는 이보다 훨씬 크다. 올 상반기 이동통신 3사가 올린 총 서비스 매출 9조2279억원 중 LGT의 매출액은 1조4654억원으로 16%에도 못 미치는 수치를 기록했다.(SKT 5조1786억원,56.1%/KTF 2조5839억원, 25.8%). 또한 장기 가입자 점유율 역시 전체의 10%로 경쟁사에 비해 크게 밑돌아 내실이 튼튼하지 못하다는 우려를 받아 왔다.
- 참고문헌
-
“03,04,05 감사보고서”
“2005년 LG 텔레콤 결산 실적 발표”
“LG 텔레콤 홈페이지 www.lgtelecom.com”
“매일 경제 신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