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Tfinalversion - 엘지텔레콤 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___
LG Telecom 마케팅 전략
LG Telecom 소개
환경분석
SWOT분석
S.T.P 전략
4P MIX 마케팅
CONTENTS
경영 이념
기업 연혁
국내 사업 영역
Family Site
재무 현황
Part 1
LG Telecom 소개
“changing LG Telecom”
당사현황 - 경영이념
출처 : www.lgtelecom.com
LG way는 사업초기부터 현재까지 시련과 극복의 역사속에서 LG텔레콤 임직원이
실천하고 발전시켜온 LG텔레콤의 경영방식
가치 경영 + 지혜 경영 + 정도 경영 = 고객가치 혁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일등 기업
고객에게 정직한 약속을 하고 고객의 불편사항 및 필요로 하는 것들은 고객이 말하지
않더라도 사전에 제시하고, 고객이 원하는 생활혁신적이고 합리적인 서비스 제공
고객을 먼저 생각합니다. 고객을 위한 기분 좋은 선택 LG Telecom.
당사현황 - 기업연혁
6월 개인 휴대통신(PCS)신규
사업자선정
7월 LG텔레콤 창립총회
1월 LG텔레콤 식별번호
019로 확정
6월 중앙교환국 전국망
관리센터(NMC) 전산원 구축
7월 고객센터 개소
10월 전국 상용서비스 실시
2월 세계 최초 CDMA 방식
PCS 무선 데이터 서비스 개시
10월 BT와 전략적 제휴
5월 국내 최초 무선 인터넷
상용 서비스 실시
9월 정보통신부
통화품질조사 1위
1월 국내 최초
이지캐릭터 서비스 실시
2월 N세대 통신 문화
브랜드 ‘카이(Khai)’ 출시
9월 국내최초 기업전용
이동통신브랜드 ‘btob’출시
3월 코스닥 등록, 매매개시
5월 국내 최대 CDMA2000 1x
전국 서비스 개시
7월 10대 전용 브랜드
‘카이 홀맨’ 출시
8월 동기식 IMT-2000
사업권 획득
11월 세계 최초 Notch
중계기 개발
고객을 먼저 생각합니다. 고객을 위한 기분 좋은 선택 LG Telecom.
당사현황 - 기업연혁
4월 세계 최초 적외선 휴대폰
지불 / 결제 사용 서비스 개시
5월 업계 최초 통화품질
보상프로그램 실시
6월 통화 연결음
‘필링’ 서비스 실시
4월 고객사랑경영(CCVP)선포
9월 국내 최초 스마트 칩 기반
모바일 뱅킹서비스 『뱅크온』출시
10월 엔젤서비스 실시
3월 국내 최초 MP3폰 출시 /
가족 사랑 할인 실시
11월 가입자 600만 달성 /
유무선 통합 음악 서비스
‘뮤지온’ 실시
1월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체험공간 ‘Phone&Fun오픈
5월 The People Company Vision
선포
10월 ‘기분좋은 변화’의
새로운 Brand Identity선포
1월 세계최초
지상파 DMB상용화
4월 기분존 서비스 출시
6월 지배구조 최우수기업상
4년연속 수상
9월 국내 이동통신사
최초 ISO20000획득
11월 항공 마일리지 서비스
12월 가입자 700만 돌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로레알과 피엔지 인사제도 비교분석
  • 소개했다.포춘지는 지역 화장품 회사를 인수한 뒤 그 브랜드를 업그레이드시 킨 다음 다시 전세계로 수출하는 것이 바로 로레알의 전략이라 분석했다. 이는 이미 위의 지도에서 살펴본 바와 같이 로레알의 세계적인 확장 전략을 잘 보여준다.이상은 세계적인 기업으로서의 로레알을 알아보았다. 이제부터는 우리가 직접적으로 분석하고 있는 로레알 코리아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Loreal Korea한국에서는 93년 로레알 한국 현지 법인 코벨을 설립하여

  • [마케팅론] LG전자의 마케팅 성공 및 실패 사례연구
  • 텔레콤의 ‘붉은 악마’ 캠페인이나, 공식 후원사 아디다스에 대항하는 나이키의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 삼성카드의 히딩크 감독 활용 TV광고 등을 들 수 있다. 앞서 소개한 바 있는 LG전자의 스포츠 마케팅 가운데 축구팀 후원과 LG컵 축구대회 역시 그 사례인데, 특히 지난해 벌어진 컨페더레이션스컵은 LG전자의 앰부시 마케팅의 효과를 보여준 좋은 사례로 손꼽히고 있다. 당시 참가한 6개국 가운데 프랑스호주한국 3개 국가 팀이 LG전자가 공식 후

  • SK 와이번스 마케팅전략
  • 텔레콤과 연계한 ‘생각대로 하면되고’9. 결 론1) SK 와이번스의 문제점2) 해결방안1) 재미없는 경기운영2) 연고의식 부족3) 슈퍼스타의 부족3) 결론참고자료10번 이상 5번 이상 3번 이상 1번 이상 가지 않음112 25 42 93 34가족 친구 연인 동호회 혼자81 139 25 35 18당일 매표소 은행 예매 인터넷 예매 암표 기타242 1 46 0 125만원 이상 4만원 이상 3만원 이상 2만원 이상 1만원 이하1 2 38 111 149간식 응원 도구 구단 용품 음료수 기타185 15 1 88 12야구경기관람

  • 팬택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경쟁력분석과 팬택 마케팅전략분석과 팬택의 포지셔닝전략 방향제안
  • 마케팅 실시②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③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로 문화 마케팅 강화3) 엘지① ‘옵티머스 G’ 하늘사진 찍어 올리면 경품 증정② 지바이게스LG옵티머스G 공동마케팅.③ LG전자, ‘옵티머스 뷰’ 마케팅 ‘한창’5. 팬택 마케팅전략 분석1) SWOT 분석강점약점기회위협2) STP 분석SegmentTargetingPositioning6. 팬택의 포지셔닝에 대한 방향 제안1) ‘스카이’에서 ‘베가’로 변경된 팬택의 포지셔닝Ⅲ. 결론

  • [마케팅,조직구조]펜택-sky텔레텍 합병전후 기업조사분석
  • 텔레콤의 그늘을 벗어나라-양방향전송 차단갑자기 뜬금없는 양방향 전송이야기 인가 할태지만 양방향이 차단된 궁긍적인 이유가 SK텔레콤이 SKY텔레텍의 뒤에 있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SK텔레콤은 어쩔수 없이 콘덴츠등의 판매로 2차적인 수입을 올려야 하는회사이다. 하지만 양방향전송이 허용 된다면 핸드폰 구매자들은 당연히 PC에서 컨덴츠들을 다운 받게 되어 SK텔레콤의 수익구조는 무너지게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양방향 전송이 차단되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