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설문지] 싸이월드의 만족도와 선호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15 / 2019.12.24
- 8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 본문내용
-
인터넷 사용실태에 관한 전반적인 설문조사입니다
1. 귀하는 하루에 인터넷을 얼마나 사용하십니까? _________ 시간
2. 가장 먼저 떠오르는 포털 사이트명을 기재하여 주십시오.(하나만 적어주십시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3. 포털 사이트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본인이 느끼는 중요도를 표시하여 주십시오.
전혀중요치않다 그다지중요치않다 보통이다 대체로중요하다 매우중요하다
(1) 편리성 1 2 3 4 5
(2) 사이트디자인 1 2 3 4 5
(3) 이용자수 1 2 3 4 5
(4) 자료저장용량 1 2 3 4 5
(5) 사이트이미지 1 2 3 4 5
지금부터는 싸이월드에 관한 설문입니다
4. 싸이월드의 회원이십니까?
① 예 (Part A로) ② 아니오 (Part B로)
(Part A)
5. 어떤 경로를 통하여 싸이월드를 알게 되셨습니까?
① 친구나 동료 ② TV 광고 ③ 신문기사 ④ nate 사용중 ⑤ 기타_______
6. 일주일의 싸이월드 이용횟수는 어느 정도 입니까?
① 주1회 ② 주2회 ③ 주3회 이상 주6회 이하 ④ 매일
7. 싸이월드의 하루 이용시간은 어느 정도 입니까?
① 30분 미만 ② 30분 이상~1시간 미만 ③1시간 이상~2시간 미만 ④ 2시간 이상
8. 싸이월드의 주된 사용목적은 무엇입니까?
① 자신만의 공간 만들기(사진 올리기 등)
② 친목도모(일촌순회, 친목도모 커뮤니티 방문 등)
③ 정보수집(커뮤니티 혹은 타미니홈피를 통해 원하는 정보 습득 등)
④ 학술(학교 혹은 직장내의 자료 공유)
⑤ 기타__________________________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