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2.10 / 2023.02.10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
- 목차
-
1.
서론
2.
본론
1) 울산현대축구단
2) SWOT 분석
3) 경쟁전략
3.
결론
- 본문내용
-
1. 서론
SWOT는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의 글자를 조합하여서 형성된 단어다. 이는 경영 전략을 수집하기 위해서 이용되는 분석 도구다. 내적인 면을 분석하고 있는 강점, 약점과 외적인 환경을 분석하는 기회와 위협 분석으로 나눠지고 있으며, 긍정적인 면을 표하는 강점, 기회와 반대로 위험을 표하는 약점과 위협을 표하는 도구이기도 하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논하도록 하겠다.
- 참고문헌
-
4. 참고문헌
1)2021년 K1 12개팀 SWOT 분석 (3) - 울산 현대 축구단,에펨코리아,2021
2)공격력 UP 울산 철퇴축구 시즌3, SWOT 집중분석,스포츠조선,201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