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설문지
*음주에 관한 문항입니다. 해당란에 체크(√)하여 주십시오.
- 본문내용
-
*숙취해소음료 제품에 관한 문항입니다. 해당란에 체크(√)하여 주십시오.
PART 1. 다음은 전반적인 숙취해소음료에 대한 문항입니다.
4. 숙취해소음료를 마신 적이 있습니까?
① 예(4-1, 4-2, 4-3로) ② 아니오
4-1. 숙취해소음료 중 1회 이상 음용한 적이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여 주십시오.(중복선택가능)
① 컨디션 ② 여명 808 ③ 모닝케어 ④ 기타( )
4-2. 숙취해소음료 중 특별히 자주 구매하거나 애용하는 제품이 있습니까?
① 컨디션 ② 여명 808 ③ 모닝케어 ④ 기타( )
4-3. 숙취해소음료를 처음 음용하였을 때의 상황을 기술하여 주십시오.
(예: 편의점에서 직접 한 병을 구매하였다. 지인이 직접 어떤 제품을 구매해 주었다.)
( )
5. 숙취해소음료를 언제 음용하십니까?
① 술 먹기 전 ② 술 먹은 후 ③ 술 먹는 도중 ④ 마시지 않는다.
6. 숙취해소음료를 음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① 광고의 영향으로 그냥 호감이 가서
② 입소문의 영향으로(지인의 추천으로)
③ 장기적인 관점에서 자신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