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싸이월드의 만족도와 선호도에 대한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30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27문항 입니다.
본문내용
안녕하십니까? 먼저 바쁘신 중에도 본 연구의 설문에 응해 주신 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는 마케팅리서치(Marketing Research)라는 과목을 수강하고 있는 0000대학교 학생들로 커뮤니티 포탈 싸이트“싸이월드” 에 대해 조사하게 되었습니다. 본 설문은 싸이월드의 만족도와 선호도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귀하의 의견은 싸이월드에 대한 사용자 반응을 분석하는데 귀중한 자료가 될 것이며, 이 설문의 결과는 수업용으로만 사용될 것입니다. 또한 응답자의 정보는 철저히 보장 될 것입니다. 응답에는 옳고 그름이 없으며 단지 여러분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설문지입니다. 부디 모든 질문에 솔직하게 응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귀하의 협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터넷 사용실태에 관한 전반적인 설문조사입니다

1. 귀하는 하루에 인터넷을 얼마나 사용하십니까? _________ 시간

2. 가장 먼저 떠오르는 포털 사이트명을 기재하여 주십시오.(하나만 적어주십시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3. 포털 사이트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본인이 느끼는 중요도를 표시하여 주십시오.

지금부터는 싸이월드에 관한 설문입니다
4. 싸이월드의 회원이십니까?
① 예 (Part A로) ② 아니오 (Part B로)


(Part A)
5. 어떤 경로를 통하여 싸이월드를 알게 되셨습니까?
① 친구나 동료 ② TV 광고 ③ 신문기사 ④ nate 사용중 ⑤ 기타_______

6. 일주일의 싸이월드 이용횟수는 어느 정도 입니까?
① 주1회 ② 주2회 ③ 주3회 이상 주6회 이하 ④ 매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pr론] 서울시 수돗물 아리수 홍보방안
  • 월드컵 마케팅뿐 아니라 초.중등 학생 등을 대상으로 실험을 통해 수돗물의 안전성을 알리는 아리수 탐구교실도 150회가량 열 계획이다. 지난해 11월 영국 앤드루 왕자(요크공)가 서울시를 방문했을 때에도 아리수를 내놓았고, 각종 행사에도 음용수로 제공하고 있다. 시의 희망대로 수돗물에 대한 뿌리 깊은 편견이 사라질지 두고 볼 일이다. 중앙일보, 이수기 기자, 2006.06.071-2-2. 목표 공중 설정아리수 홍보 현황 사전조사를 통해 수많은 홍보활동의

  • [마케팅관리] EBS 온라인 실패사례와 대처방안에 따른 고찰
  • 설문지첨부 2# - EBS에 대한 만족도 조사첨부 3# - EBS 장단점 비교첨부 4# - 지역에 따른 강의 사용률 조사안녕하세요. 저희는 oo대학교 마케팅관리 수업을 듣고 있는 학생입니다. EBS 사용 사례에 대해 조사하기 위해 다음 설문을 만들었습니다. 설문은 사적인 발표자료 이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을 것임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간단한 설문 내용이오니 솔직히 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첨부 1#※ 아래의 문항에 귀하의 생각과 일치하는 번호에

  • [연구방법론] 대학 수업에서의 소통 개선을 위한 트위터의 도입 및 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 대한 설문지에서 등장했던 의견들이었다. 첫째는 특수문자 및 그림첨부의 어려움이었고, 둘째는 중요도로 정렬되어야 하는 트윗이, 타임라인에 의해 시간 순으로 정렬되는 비효율성이었다. 이들이 추가적으로 꼽은 점은 교수님의 시간투자로 인한 수고였다.고체역학 수업을 진행하시는 오수익 교수님의 경우 명예퇴직을 앞둔 분이라 연구를 활발히 진행하시는 다른 교수님들에 비해 비교적 시간적 여유가 있으시다. 그러기에 다른 교수님들께서도 매

  • 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환경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약점③ 기회④ 위협4. 고객현황분석1)시장현황2) 마케팅 4P믹스전략2-1) PRODUCT2-2) PRICE2-3) PLACE2-4) PROMOTION3) STP 전략분석3-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① 인구통계학적 연령대에 따른 분류② 인구통계학적 직업대에 따른 분류③ 인구통계학적 학력별에 따른 분류④ 인터넷 이용목적에 따른 분류3-2) Segment① 인구 통계학적 분석② 이용목적 분석③ 이용 수단별 분석3-3)Targeting3-4) Positioning 5.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1) 설문조사 분석2) 4P전략제안

  • [마케팅조사] 삼성 KENOX 캐녹스디지털카메라의 선호도 및 인지도 증진을 위한 조사와 연구
  • 대한 인지도와 직접 디카의 작동을 통하여 만족도는 선호도와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한 실험을 실시함.-일시 및 장소: 2004년 5월 3일 2-3시, 신촌 P 카페 -대상자: 20대 이상으로 서울 거주하는 디카 미소유자 6명에 대하여 무작위 선정- 실험 결과 =>자세한 내용은 Appendix참고 실험 전 브랜드 별 (총 6종류-KENOX 포함) 선호도를 조사한 뒤, 각 브랜드 별 제품을 작동해 볼 수 있도록 하였다. 그 후 각 브랜드에 대한 총점 평가를 하였는데, 실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