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세계로 진출하는 한국의 情 )
Ⅰ. 오리온 초코파이 국내 마케팅
Ⅱ.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
Ⅲ. 생산 거점 구축 전략과 향후 비전
- 본문내용
-
Ⅰ. 오리온 초코파이 국내마케팅
1) 초코파이의 탄생
70년대 경제의 급속한 성장으로 국민소득 증가로 인해 과자에 대한 개념이 변화하면서 소비자의 기호가 다양해짐
초코파이는 기존의 과자와는 다른 비스켓과 캔디와 초코렛이 결합된 독특한 형태로 제과업계에서의 새로운 영역의 독과점 시장을 형성
2) 4P전략
■ Product
비스킷과 캔디와 초코렛이 결합된 형태의 초기의 신제품에서 발전해 현재는 여러 신기술 개발과 어우러져 다른 유사 제품과 승부함
■ Price
출시 당시 개당 50원으로 출발해 현재 250원의 가격을 유지함
■ Place
국내 생산에 주력
■ Promotion
어린이를 위한 광고에서 벗어나 지금은 ‘정’을 주제로 한 다양한 인간관계속에서의 초코파이의 역할에 대한 광고를 제작함.
다양한 채널을 통한 광고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으로 거듭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