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 진출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09 / 2019.12.24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초코파이 제품전략과 경쟁전략분석및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향후시사점 연구 PPT
- 오리온 초코파이 해외진출(중국,러시아,베트남,일본) 마케팅전략분석과 오리온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오리온 새로운전략제안및 초코파이 새로운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성공사례분석과 초코파이 미국진출 새로운 마케팅(SWOT,STP,4P)전략 제안
- [마케팅](마케팅,현대사회와PR)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4P분석/ SWOT 분석
- 목차
-
1. Introduction
(1) 오리온 소개
(2) 초코파이 소개
2. 환경 분석
(1) 정치 환경
(2) 사회문화 환경
(3) 시장 환경
3. 중국 진출 과정
(1) 중국 진출 배경
(2) 중국 진출 어려움
(3) 중국 진출 주요 과정
4. 중국 진출 마케팅
(1) SWOT 분석
(2) STP 분석
(3) 4P 분석
5. 최종 결론
- 본문내용
-
오리온그룹은 1956년 동양제과 설립 당시의 창업정신인 `정직`과 `신용`을 바탕으로‘Smart, Strong, World-class’의 경영철학을 추구하고 있다. Smart는 핵심역량을 중심으로 상향평준화 하는 것이다.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결정하고, 결정되면 디테일하고 강력하게 추진하고, 포기할 것은 확실히 포기하고 그 다음부터 포기하지 않는 정신이다. ‘Strong’은 Want to do 의 마음으로 즐겁게(Fun) 일하고, 어떤 어려움에도 굴복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며, `나`보다는 ‘우리’를 먼저 생각하는 것이다. 서로 신뢰와 존경을 통해 남보다 한 발 앞선 성과를 이룩할 수 있는 건강한 조직을 지향한다. Smart는 머리고 Strong은 마음이다.
진정한 World class 를 이루기 위해 오리온은 Smart하고 Strong해야 한다. 또한 `3F` 정신의 경영철학이 있다. 이것은 올바른 경영의 Fair(公正經營), 미래를 준비하는 Future(未來經營), 일의 게임화와 프로화를 지향하는 Fun(게임경영)이다. 신속한 의사결정과 실패를 문책하지 않는 리더십 및 Speed, 남을 흉내 내지 않는 차별화된 전략과 창조적 모방, 남보다 한 발 앞서가는 노력의 Creative와 수직적인 가치편향에서 수평적 가치체계를 이루는 Communication을 통해 오리온그룹은 3F의 경영철학을 실현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포기하지 않는 한 꿈은 이루어진다.’, ‘1등은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가는 것’ 이라는 오리온 정신을 되새기며, ‘Smart, Strong, World-class 오리온’을 향한 발걸음은 오리온에 속한 모든 이들의 생각과 행동에서 시작될 것이다. 이러한 경영철학과 `먹는 즐거움에서 보는 즐거움, 느끼는 즐거움까지` 라는 그룹 슬로건으로 오리온그룹은 `엔터테인먼트를 선도하는 최고의 토탈 엔터테인먼트 그룹`이라는 비전 실현을 위해 모든 역량을 기울여 나가고 있다.
- 참고문헌
-
www.orionworld.com
www.orion.cn
csf.kiep.go.kr
www.kita.net
www.onbao.com
china.joins.com
www.dkci.org
www.seri.org
www.lgeri.com
www.hri.co.kr
www.kotra.or.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