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 글로벌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 성공사례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시장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5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오리온 초코파이의
글로벌 마케팅 성공사례
기업선정동기 / 기업소개
시장현황
해외마케팅 사례
전망 및 결론
선정동기/기업소개
국제마케팅
기업소개 / 제품소개
CONTENTS
CONTENTS
01
CONTENTS
CONTENTS
기업소개
제품소개
대표상품 ‘초코파이’로 해외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주)오리온 제과는 국내를 넘어서, 세계로 진출하고 있다. 현재 중국, 러시아 일본, 베트남 등에 각 사업부를 두어 각 나라에 각기 다른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수행하고 있어서 주제로 선정하게 되었다
기업 선정동기
기업선정동기
국제마케팅
기업소개 / 제품소개
CONTENTS
CONTENTS
01
CONTENTS
CONTENTS
기업소개
제품소개
오리온 그룹 회장 담철곤
Different is beautiful’ 이라는 정신을 지켜옴
이를 기업내부에서는 ‘Only Orion’ 이라고 함
생각도 달라야 하고 실천도 달라야한다. 다르지 않으면 하지 않는다. 다름이 경쟁력이다.
기업선정동기
1950-60 [창업기/성장기]
1956-풍국제과 인수 후 동양제과공업으로 전환
1970 [위기와 극복]
1974-초코파이 생산 시작
1980-1990 [도약준비기/전환과 도약]
1989-초코파이 광고 ‘情’ 시리즈 시작
2011-XX X 리얼 브라우니의 일본 시장 진출
2002-중국,러시아,베트남에서의 현지 법인체제확립 시작
국제마케팅
기업소개 / 제품소개
CONTENTS
CONTENTS
01
CONTENTS
CONTENTS
기업소개
제품소개
-연혁
2010 [도약과 혁신]
2000 [새로운 출발]
기업선정동기
국제마케팅
기업소개 / 제품소개
CONTENTS
CONTENTS
01
CONTENTS
CONTENTS
기업소개
제품소개
도약과 혁신
새로운 출발
기업선정동기
국제마케팅
기업소개 / 제품소개
CONTENTS
CONTENTS
01
CONTENTS
CONTENTS
기업소개
제품소개
1974년 4월 출시
2003년 제과업계 최초 단일품목 매출 1조원 돌파
세계 100대 일류상품 선정
(세계 60여개국 분포)
기업선정동기
국제마케팅
기업소개 / 제품소개
CONTENTS
CONTENTS
01
CONTENTS
CONTENTS
기업소개
제품소개
2.한 줄로 늘어놓으면?
지구 25바퀴 돌 수 있는 양
89만 km
지금까지 팔린 초코파이 (2012년 1월 기준)
1.지금까지 팔린 개수는?
162억 개
3.전 국민이 1인당
먹은 개수는?
280개
기업선정동기
해외시장 진출 배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전략] 오리온 초코파이의 해외시장 진출사례
  • 오리온 초코파이의해외시장 진출사례I 서론1.주제선정동기2.기업소개1)기업연혁2)로고3)경영철학4)초코파이 소개-국내에서의 경쟁업체-국내현황II 본론1.오리온 SWOT분석2.해외 시장 진출1)해외시장진출 배경2)해외시장 현황3)진출성과3.중국시장진출1)배경2)중국시장 환경분석3)중국시장 진출 및 과정4)경쟁자분석5)중국시장 진출의 어려움6)SWOT분석7)STP전략8)4P전략9)성과분석4.오리온 성공요인분석III 결론오리온 향후전망 & 결

  • [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 진출 마케팅 분석
  • 오리온의 세계화 전략으로서 주력시장과 주력제품에의 집중화전략이 잘 맞아 떨어진 것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오리온 초코파이 情은 세계 6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특히 중국, 베트남, 러시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제품 출시 당시부터 현재까지 오리온 초코파이는 맛과 이미지의 차별화를 지속적으로 추구함으로써 타 경쟁사 유사제품과의 브랜드에 있어서 차별화를 통해 대표성을 확립할 수 있었으며, 오늘날 대한민국을 대표하

  • 자일리톰,시장조사,오리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의 성공*해외시장으로 글로벌 마케팅 시작*멜라닌파동 이후로 해외시장에서오리온의 브랜드 급부상 효과외부 환경의 변화글로벌 브랜드로의 급부상 Market Trend Analysis – 소비자 분석 *선발주자인 롯데의 자일리톨의 히트에 더불어 유통시장의 치열한 경쟁속에 오리온 자일리톨은 국내수요의 맥락을 이어가며 미국,중국,동남아등 수출이 활발해 지고있음 *자일리톨과 더불어 오리온 초코파이의 시장점령 *브랜드확장 기회 (

  • 마케팅-오리온초코파이
  • 목 차 서 론1. 기업과 제품 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회사개요 4. 오리온 (동양제과)의 성장배경 5. 오리온 회사의 연혁 6. 오리온 회사의 계열회사 소개 7. 오리온 회사의 제품들 소개 본 론Ⅰ.상황분석 1. 시장분석(시장 상황변화) 2. 경쟁자분석 3. 소비자분석 Ⅱ. swot 분석 Ⅲ. stp전략 Ⅳ.마케팅 믹스 (4p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Ⅴ. 초코파이 마케팅의 핵심 성공요인 1. 지속적인 광고효과 2. 특정단어 선택하여 광고, 홍보 효과

  • 자이릴톨 사례분석
  • 서비스 실무사례( 자일리톨)제 출 일 : 2005년 4월 12일담당 교수 : 학 과 : 학번/ 반 : 이 름 : § 목 차 §머리말 ­ ­ ­ ­ ­ ­ 31. 서론 ­ ­ ­ ­ ­ ­ 32. 본론 ­ ­ ­ ­ ­ ­ 41) 97년도 자일리톨껌 「자일리톨 F」의 실패 1. 자일리톨 껌의 도입 배경2. 「자일리톨 F」의 SWOT분석 3. 「자일리톨 F」의 STP전략4. 자일리톨 F의 실패 원인 2) 2000년 자일리톨 껌 재출시 성공1. 환경분석 2. SWOT 분석3. 마케팅 전략의 기본방향4. STP전략5. 마케팅믹스 전략 (4Ps)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