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기업분석과 버거킹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버거킹 경영전략 사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16 / 2016.05.16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버거킹 기업분석과 버거킹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버거킹 경영전략 사례연구에 대해 총 15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버거킹 기업소개
(1) 버거킹의 경영이념
(2) 버거킹의 기업 History
(3) 버거킹의 특징

2. 버거킹 기업상황분석

3. 한국 패스트푸드시장 흐름분석

4. 버거킹의 걍,약점 분석
(1) 버거킹의 강점
(2) 버거킹의 약점

5. 버거킹의 마케팅전략 분석
(1) 버거킹 SWOT분석
(2) 버거킹 STP분석
(3) 버거킹 마케팅믹스 4P전략

6. 버거킹의 경영전략
(1) 버거킹의 관리전략
(2) 버거킹의 CSR 경영전략
본문내용
(2) 버거킹의 약점

-고가브랜드 이미지
다른 업체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정책을 펼치고 있다. 대학가 요식업에 있어서 저렴한 가격은 중요한 요소이고 또한 대체재가 많은 환경적 약점이 있기 때문에 버거킹의 가격정책이 약점이 될 수 있다

-패스트푸드의 한계
최근 사회적으로 불고 있는 웰빙음식, 문화적 요건을 고려한다면 패스트푸드 자체가 가지는 이미지는 잠재적 위협요소가 될 수 있다.

-경쟁사 대비 서비스취약
서비스자체의 질은 다른 업체에 비해서 높다고 할 수 없다. 패스트푸드라는 산업적 특성상 신속함이 서비스의 중요한 요소이지만, 더욱더 세심하게 고객의 특성을 잘 파악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와 서비스 교육이 필요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맥도날드의 글로벌마켓 진출 전략과 마케팅 프로그램
  • 전략1) 표준화 전략 2) 현지화 전략 4. 국제정세의 변화로 인한 맥도날드의 위기와 극복 방안1) 위기(1) 환경운동 및 웰빙열풍(2) 반미운동2) 극복 방안 - 디마케팅 전략 (1) 디마케팅의 정의(2) 디마케팅의 종류① 일반적 디마케팅 ② 선택적 디마케팅 ③ 외견상 디마케팅(3) 맥도날드의 디마케팅 전략 - 프랑스의 사례5. 기타 맥도날드의 뛰어난 마케팅 전략들1) 인터렉티브 마케팅 강화2) 맥카페에 역량을 집중6. 맥도날드의 STP, SWOT 및 4P 분석1) STP

  • 롯데리아 서비스 전략
  • 제목 : 관심 기업 조사(롯데리아)목차1. 서론○ 선정이유○ 기업 정신 & 경영 이념2. 환경 분석3. SWOT분석을 통한 자사 분석① Strength② Weakness③ Opportunity④ Threat4. STP를 통한 전략 방안 수립① Segmentation② Targeting③ Positioning5. 마케팅 4P MIX① 제품전략 ② 가격전략③ 유통전략④ 촉진전략6. 롯데리아 서비스 전략① 고객만족 서비스② 내부 고객 관리③ 사회공헌 활동 ④ 서비스품질 관리⑤ 패스트푸드 업계의 위기와 방안7. 경쟁사분석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분석과 맥도날드 경영 핵심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미래발전방향 제안
  • 기업소개3. 환경분석(1) 맥도날드 SWOT 분석Strength WeaknessOpportunityThreat* SWOT 분석을 활용한 동태적 마케팅전략 (2) 경쟁사 분석롯데리아 버거킹(3) 향후 트렌드분석4. 맥도날드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맥도날드 핵심전략(1) 경쟁 우위의 전략(2) 포지셔닝 전략 - BCG Matrix를 활용한 Positioning 변화6. 맥도날드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제품)(2) Price(가격)(3) Place(유통)(4) Promotion(프로모션)7.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평가 및 발전

  • Kraze 크라제버거 4P, SWOT, STP 마케팅전략분석과 크라제버거 마케팅실패요인 분석과 크라제버거 미래발전전략 제안 - 크라제버거
  • 및 경쟁업체 분석■ 롯데리아1979년 10월 시작으로 싼 가격, 많은 매장수 (세계 121개국에 290,00여 매장)확보하고 있다. 1990년대 국내 패스트푸드 산업의 선두주자로 국내 최초 100호점 돌파하였다. 유통망 확보를 통한 경쟁적 우위를 유지하며, 햄버거를 한국적인 맛과 조화시키는 신제품 개발전략, 고객만족 지향서비스 체계 구축, 지속적이며 효율적인 광고 활동, 전문 경영인 체제를 도입하였다.■ 맥도날드1988년 압구정점을 시작으로 한국에 진입한

  • [경영학] [마케팅조사]`버거킹`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전략(A+리포트)
  • Ⅰ. 서론 1. Burger King 선정 동기 Ⅱ. 본론 Burger King 소개 Burger King 개요Burger King 역사한국의 Burger King1)개요 2)기업문화 3)전략 4)연혁Burger King 제품 소개Burger King 서비스 전략 및 분석Burger King 의 차별화 전략(서비스전략)QCS추구(품질관리,위생관리, 서비스관리)SWOT분석STP분석마케팅 MIX(4P)브랜드 전략 커뮤니케이션 전략비교 분석버거킹,맥도날드,KFC,파파이스의 서비스 차이 버거킹과 경쟁 브랜드 맥도날드호주와 한국의 Burger KingⅢ . 결론Burge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