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BPR and 고객만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10 / 2019.12.24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환경분석
- 기업의 환경변화
- 기존의 혁신방법과 환경변화
2. BPR의 정의
본론
3. 금융권BPR 도입 필요성
4. 국내 금융권 BPR 비교
5. 우리은행 기업분석
6. 우리은행 BPR 추진배경 및 구현목표
7. 우리은행 BPR 현황 및 문제점
1) ATM
2) 인터넷 뱅킹
3) 텔레 뱅킹
4) 공과금 수납 서비스
결 론
8. 우리은행의 미래
(지향점 및 개선방향)
9. 우리의 생각
- 본문내용
-
1. 환경분석
1) 기업의 환경변화
- 오늘날의 기업은 보다 가속화 되는 변화, 치열해 지는 세계적 무한경쟁 환경 하에 놓여있는 실정이다. 아래의 그래프를 보다시피 70년대에는 기업의 변화가 매우 미비하며 그 기업이 임하는 산업에 있어서의 생산성에 치중을 하는 시기였다고 하면, 90년대와 2000년대를 거치면서는 기술적인 발전과 인터넷이라는 큰 발판을 딛고 변화에 큰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이라고 할 수 있다. 환경에 따른 혁신 도입의 필요성 대두
2) 전환기에 있어서의 국내 기업
- 이와 같은 분위기 속에서 우리의 국내 기업들은 많은 변화를 시도하고 그에 따른 결과를 얻거나 과제를 남기기도 하였다.
(1) 우리나라 조직의 일반적인 실태
- 세분화된 기능과 다단계의 복잡한 프로세스
- 변화된 환경에 맞지 않는 조직, 제도의 운영
- 부분 시스템화에 의한 전체 최적화 곤란
- 전략적 업무보다는 일상 유지관리 업무에 연연
- 부문 이기주의 심화로 인한 정보 공유의 미흡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