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중국진출과 마케팅전략0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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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나비엔 중국진출과 마케팅전략0k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목차
1절. 경동나비엔 창업과 진보
1.탄생
2.연혁

2절. 경동나비엔의 경영이념과 핵심가치
1.경영이념
2.핵심가치

3절. 경동나비엔의 마케팅 전략
1.브랜드 상호변경
2.환경을 보호하는 녹색비전
3.광고홍보효과

4절. 경동나비엔의 중국진출
1.연변
2.북경
3.성공요인

5절. 경동나비엔의 비전

6절. 마치며

참고자료
본문내용
경동 나비엔하면 가장 먼저 머릿속에 떠올리는 것은 보일러이다. 그만큼 제품에 대한 이미지가 강하고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형을 받았다고 볼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이러한 사실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인식 상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2010년 송00 아나운서를 활용하여 수출 1위라는 사실을 바탕으로 한 광고를 집행했다. 2011년에도 경동나비엔은 세계에서 인정받는 국가대표 브랜드가 될 수 있었던 배경인 콘덴싱기술을 소재로 광고를 제작하기로 했다. 특히 올해에는 소비자들에게 수출 1위라는 사실의 의미를 경동나비엔의 콘덴싱 기술력과 연결시키는 작업을 통해 광고수용성을 높일 수 있는 방향으로 진행되었다.
경동나비엔이 수출하는 지역은 법인을 갖춘 미국 본토뿐만 아니라 미주지역 그리고 러시아, 우즈베키스탄을 비롯한 독립국가연합(CIS), 영국을 비롯한 유럽 등 전 세계 30여개 나라에 이른다. 2007년에는 중국 현지법인 상해나비엔을 설립하였다. 뿐만 아니라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및 동유럽 CIS국가와 남미지역 국가 등으로 시장을 확대해 현재 30여 개국에 수출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참고문헌
경동나비엔, 중국시장 공략 가속화, 투데이에너지, 2011.03.02
가정용 보일러의 시장 기술 보고서, 중소기업청, 2009.11
中 ‘에너지 실크로드’… 홍콩까지 가스 공급, 동아닷컴, 2011.07.02
중국경제, 연해에서 내륙으로, 매일경제, 2010.07.05
경동나비엔 홈페이지
귀뚜라미 보일러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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