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국내시장 점유율1위수출액수 1위 [보일러시장경쟁업체STP 전략4P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14 / 2017.01.14
- 4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경동나비엔 국내시장 점유율1위.수출액수 1위 [ 보일러시장.경쟁업체.STP 전략.4P 분석]
- 목차
-
1. 주제 선정 사유
2. 기업 소개
3. 환경 분석
4. STP 전략
5. 4P 분석
6.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세계 최초로 콘덴싱 보일러를 출시한 기업은 네덜란드의 네피트(Nefit)라는 회사다. 경동나비엔은 네피트와의 기술제휴를 바탕으로 당시 유럽 일부 국가에서만 주목하던 고효율·친환경 콘덴싱 기술을 국내에 선구적으로 보급하기 시작했다.
▪ 귀뚜라미보일러 – 부품직접개발생산체제(부품국산화98.7%)
‘기술력 경쟁’은 서로 비슷한 기술적용의 콘덴싱 보일러를 판매하는 현시점에서는 차별화를 함에 있어 어려울 수 있다. 때문에 현재는 기술력과 서비스의 비중에 있어서 서비스의 비중이 높아 보인다.
전국 6개지점 350여개의 대리점
고객지향적제품을의 원활한 공급을 위해서 전국 6개의지점과 각 지역 특성에 맞는 350 여개의 대리점을 통해서 각종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전국10개 서비스센터 280여개의 서비스점 구축
서비스점의 원활한 고객서비스 활동을 위하여 각종지원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친절,신속 정확한 서비스활동과 고객보호,기술교육,현장지원 등 찾아가는 서비를 통해 고객의 만족에 부흥 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보일러 놔드려야 겠어요” (이벤트)
주위의 이웃이나 가족을 위한 사연을 홈페이지에 응모하여서 매달 15일마다 한 사연을 설정하여서 콘덴싱보일러on水를 설치해 주는 이벤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