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국내시장 점유율1위수출액수 1위 [보일러시장경쟁업체STP 전략4P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14 / 2017.01.14
  • 4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경동나비엔 국내시장 점유율1위.수출액수 1위 [ 보일러시장.경쟁업체.STP 전략.4P 분석]
목차
1. 주제 선정 사유
2. 기업 소개
3. 환경 분석
4. STP 전략
5. 4P 분석
6.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세계 최초로 콘덴싱 보일러를 출시한 기업은 네덜란드의 네피트(Nefit)라는 회사다. 경동나비엔은 네피트와의 기술제휴를 바탕으로 당시 유럽 일부 국가에서만 주목하던 고효율·친환경 콘덴싱 기술을 국내에 선구적으로 보급하기 시작했다.
▪ 귀뚜라미보일러 – 부품직접개발생산체제(부품국산화98.7%)
‘기술력 경쟁’은 서로 비슷한 기술적용의 콘덴싱 보일러를 판매하는 현시점에서는 차별화를 함에 있어 어려울 수 있다. 때문에 현재는 기술력과 서비스의 비중에 있어서 서비스의 비중이 높아 보인다.

전국 6개지점 350여개의 대리점
고객지향적제품을의 원활한 공급을 위해서 전국 6개의지점과 각 지역 특성에 맞는 350 여개의 대리점을 통해서 각종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전국10개 서비스센터 280여개의 서비스점 구축
서비스점의 원활한 고객서비스 활동을 위하여 각종지원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친절,신속 정확한 서비스활동과 고객보호,기술교육,현장지원 등 찾아가는 서비를 통해 고객의 만족에 부흥 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보일러 놔드려야 겠어요” (이벤트)
주위의 이웃이나 가족을 위한 사연을 홈페이지에 응모하여서 매달 15일마다 한 사연을 설정하여서 콘덴싱보일러on水를 설치해 주는 이벤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환경마케팅] GS칼텍스 사례
  • 환경 마케팅 1. 기업분석1-1. 회사 소개1-2. 기업 연혁1-3. 기업 조직 및 인력 구성2. 산업분석2-1. 산업특성2-2. 시장 현황(시장규모, 경쟁 환경, 매출, 시장 점유율)3. 제품 분석3-1. 제품 정의 및 분류3-2. LCA분석4. 마케팅 분석4-1. SWOT 분석4-2. STP 분석4-3. 4P’s 분석5. 경쟁기업 분석5-1. SWOT 분석5-2. STP 분석5-3. 4P’s 분석6. 추천전략1. 기업분석1-1. 회사 소개설립일: 1967년 5월 19일대표이사: 허동수 회장사업영역:

  • 경동 나비엔 경쟁전략
  • 경쟁전략국제 경영 12조2목차Ⅰ. 기업소개Ⅱ. 기업의 국내외시장 상황Ⅲ. 핵심 경쟁전략Ⅳ. 마케팅 분석 1.SWOT 분석 2.4Ps 전략3.STP 전략Ⅴ. 해외진출 및 성공사례Ⅵ. 미래전망과 시사점국제 경영 12조3대한민국 가정용 비전기식 조리 및 난방기구 제조업1978년 태동 이후 1991년 경동보일러로, 2006년 경동나비엔 으로 상호 변경.글로벌 기업으로서 국내 업계 수출 1위보일러, 온수기, 시스템환기, 에어컨, 각 방 제어시스템을 비롯하여 미래에너지

  • [경영] 경동나비엔의 국제 경쟁전략
  • 경쟁전략국제 경영 12조2목차Ⅰ. 기업소개Ⅱ. 기업의 국내외시장 상황Ⅲ. 핵심 경쟁전략Ⅳ. 마케팅 분석 1.SWOT 분석 2.4Ps 전략3.STP 전략Ⅴ. 해외진출 및 성공사례Ⅵ. 미래전망과 시사점국제 경영 12조3대한민국 가정용 비전기식 조리 및 난방기구 제조업1978년 태동 이후 1991년 경동보일러로, 2006년 경동나비엔 으로 상호 변경.글로벌 기업으로서 국내 업계 수출 1위보일러, 온수기, 시스템환기, 에어컨, 각 방 제어시스템을 비롯하여 미래에너지

  • [마케팅전략] 경동나비엔의 중국 마케팅 전략
  • 경동보일러는 콘덴싱 기술로 유명한 네덜란드에서 기술을 도입하여, 이를 자체 기술 개발하여 다시 역수출하는 정도의 기술력을 갖고 있음 콘덴싱 기술의 높은 열효율에 저소음, 설치 간편성까지 보유하고 있어 중국에서 시장 점유율 부동의 1위를 달리고 있는 것으로 보임 Marketing In China중국진출 성공요인2. 전국적인 대리점 망 구축을 통한 효율적인 판매와 A/S 경동 보일러는 경쟁 업체보다 월등히 앞서는 수준으로 전체 중국에 총 150

  • [환경마케팅] 경동 나비엔 환경 마케팅 분석
  • 환경마케팅 보고서 경동나비엔 학번이름학과< 목 차 >Ⅰ 서 론1. 기업선정이유 Ⅱ 본 론1. 기업분석 2. 산업분석 3. 제품분석 4. 마케팅분석4-1 SWOT 분석4-2 경동나비엔 4Ps4-3 경쟁사 4Ps4-4 STP전략4-5 CRM 분석Ⅲ 결 론1. 추천전략 Ⅳ 참 고 자 료1-3 경동나비엔의 조직도2-1 보일러의 난방작동원리와 온수작동원리 2-2-(1) 실내난방방식의 변화2-4-(1) 기름보일러의 연도별 생산량 추이3-1-(1) 경동나비엔의 제품종류3-1-(4) 콘덴싱보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