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 [영문 리포트] Marketing Principle - Tiffany & CO.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31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Background and Problem
-COMPANY
-MARKET SITUATION
-PRODUCT SITUATION
-DISTRIBUTION SITUATION
-Competitive situation

SWOT Analysis
-Promotion
-Price

Marketing Strategy Development
-General marketing strategy
-Objective
-Marketing mix
-Action program
-Alternatives

APPENDIX

본문내용
<Strengths>
-Strong brand name
Tiffany is one of the leading brand names in fine jewelry market. It is one of the world's premier jewelry designers and retailers. The Tiffany brand is ranked 82nd in the top 100 global brands list published by Business Week in 2006. BusinessWeekInterbrand valued Tiffany brand at $3.819 million in 2006. Apart from Tiffany, the company owns trademark registrations for Tiffany & Co, Tiffany Blue Box and the color, Tiffany Blue, for a range of product categories in the US and other countries. The company's leading brand name provides it with an edge over its competitors.
A broad range of offerings
The company offers a broad range of offerings including a selection of jewelry, as well as timepieces, sterling silverware, china, crystal, stationery, fragrances and accessories. The company is not only known for its broad range of diamond offerings, but for other precious and semi precious stones. Tiffany also refeshes its product range at regular intervals. The company's latest Blue Book for instance, showcases itslatest jewelry collections. It is also developing a niche product line of jewerly made from titanium. Tiffany also comes out with periodic collections to stimulate customer interest. The Plasma Picasso collection has, as its central attraction, items with more colored gemstones and gold. A broad range of offerings enable Tiffany to meet a wide range of customer needs.
-Improving operating margin
Tiffany recorded a better operating margin in fiscal 2006. The company's operating margin improved to 16% in 2006, from 13.4% in 2005. The company's operating margin of 16.8% during 2002-2006, is also higher than the industry average of 10.5%. In recent years, Tiffany has developed its infrastructure at a signficant cost to support its domestic and international expansion.
참고문헌
-http://abcnews.go.com/Technology/story?id=1982146&page=1
-www.SeekingAlpha.com
-2006 Tiffany annual report
http://knowledge.wharton.upenn.edu/articlepdf/1074.pdf?CFID=8670960&CFTOKEN=67871195&jsessionid=9a303a9eff6c57781c4f
-http://blog.naver.com/rookieall?Redirect=Log&logNo
-http://www.smu.edu/ecenter/discourse/Blackburn.htm
-http://www.tiffany.com/about/default.aspx?isMenu=1
-http://www.tiffany.com/local/en-us/PDF/TCO_sustainability.pdf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취업사이트의 마케팅전략
  • Principle of Marketing, Kotler & Armstrong, Prentice Hall, 6th edition그림 11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기 위한 표경영자는 특정 사업의 마케팅, 재무, 생산, 조직적 수행 능력을 파악해야 한다. 각각의 요소는 최대 장점( Major Strength ), 장점( minor Strength ), 보통( neutral ), 약점( Weakness ), 최대 약점( Major Weakness )으로 분류된다. 각 요소의 세부 항목들을 그 정도에 따라 분류하면 쉽게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할 수 있다.사업의 성공 여부에 있어 모든 요소들이 모두 동일한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co.kr스페셜리포트 우리투자증권, 브로커리지부터 해외진출까지 전방위 도약 우리투자증권이 브로커리지 분야의 강자로 입지를 확실히 굳히고 있다. 과거 투자은행(IB) 명가를 넘어 종합자산관리 영업을 의미하는 액티브한 증권형 자산관리 영업모델을 도입, 브로커리지 부문에서 눈부신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이다. 해외시장으로도 눈을 돌리고 있다. 지난해 해외사업의 구조개선에 힘쓴 결과 향후 3년 안에 해외사업에서 500억여원의 수익을 바

  • [인적자원관리] 현대백화점과 삼성테스코 홈플러스간의 교육제도 비교
  • 마케팅 지원, 협력업체 간담회 개최, 직거래 및 장기계약 확대, PB상품공동개발, 지역협력업체 적극개발 및 공동마케팅 등4. 경영계획과 신규사업1) 중장기 경영 목표 (2005)- 점포수 : 55개 점포 - 종업원 : 2만명- 총투자 : 4조원 - 매 출 : 10조원2) 중장기 출점 계획 (2005)3) 신규사업ㅇ 온라인 사업(homeplus.co.kr) 旣진출- 인터넷 식품 전문쇼핑몰(Grocery Home Shopping)로 시작 - Off-Line상과 동일한 분위기의 On-Line 쇼핑환경 실현- 2002년 안산점, 영등포점을 시

  • [유통관리사시험] 유통관리사2급모의고사및2006년~2008년2차시험및핵심요약
  • 마케팅41 란 재고투자액에 의한 이익이 얼마가 되는지를 나타내는 것이다 이 GMROI .를 공식으로 나타내면 다음과 같다.GMROI투자이익률평균재고자산투자이익률매출액매출액평균재고자산매출액 이익률 재고자산 회전율42 비주얼 머천다이징 의 구성요소는 (VMD Visual MerchanDising) VP(Visual :Presentation), PP(Point of sales Presentation), IP(Item 로 구 Presentation)분된다.43 과학적 관리론은 작업 특히 블루 칼라의 일을 체계적으로 연구하고자 하 ,는 것이었다 이

  • 성공취업을 위한 창조력 개발
  • 영문이력서 설명중 틀린것은?답 : 타이핑보다는 자필이 더 좋다.17. 부부싸움의 요인이 아닌것은?답 : 대화부족18. 청중의 주의를 끌기위해 작은신체의 움직임의 효과로 적절치 않은것은?답 : 옆으로 움직임19. 면접시 옷차림에 관한 설명중 틀린것은?답 : 헤어스타일은 개성을 표현하는 자유스러운것이 좋다20. 최근 일류기업의 채용경향 설명 중 틀린것은?답 : 획일적인 인재채용21. 프리젠터가 가져야할 자산은?답 : 호기심있는 마음 / 번쩍이는 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