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오피러스(OPIRUS)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06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준비해서 만든겁니다..
잘봐주시고 좋은 점수 주세요
목차
● 들 어 가 기 및 연 구 방 법

● 마 케 팅 환 경 분 석
○ 외 부 환 경 분 석
○ 내 부 환 경 분 석
○ S W O T 분 석

● S T P 를 통 한 제 품 포 지 셔 닝
○시 장 세 분 화
○타 겟 팅
○제 품 포 지 셔 닝

● 오 피 러 스 의 마 케 팅 전 략
○ 오 피 러 스 의 마 케 팅 목 표
○ 오 피 러 스 의 마 케 팅 믹 스 전 략
○ 오 피 러 스 의 차 별 화 전 략

● 오피러스의 현재 현황과 향후 전망
○ 오 피 러 스 의 현 재 판 매 현 황
○ 오피러스 출시 후 대형차 시장 판도 변화
○ 오 피 러 스 의 향 후 전 망
본문내용
I. 들어가기
현재 자동차 산업은 ‘예측불허의 상황’이라고 표현해도 무방할 만큼 극심한 변화의 시기에 직면하여, 전 세계적으로 80여개의 크고 작은 자동차 회사들이 자사의 자동차를 구매할 시장과 소비자를 찾아 무한경쟁의 전선에 뛰어들고 있는 과정 속에서 세계 유수의 자동차 업계들을 구조조정을 비롯하여 M&A를 통한 세불리기, 전략적 제휴를 통한 자기 몫 지키기 등 새로운 위협에 대응책을 찾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다.
이러한 경쟁상황 속에서 우리는 국제기업으로서 자동차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현대자동차와의 합병을 통해 각종 시너지 효과를 얻고 있는 기아자동차의 대형차 시장을 점유하기 위한 ‘오피러스’의 마케팅 전략을 전반적으로 고찰해 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기아자동차 `오피러스`의 마케팅전략 설문조사분석
  • 「OPIRUS」 설문조사 분석 8조 기아오피러스 =Ⅰ. 설문조사 실시 이유1. 설문조사 실시 이유기아자동차의 오피러스는 전 세계시장을 목표로 한 최고급 대형 승용차로서 차 이름만 나타내는 독립 브랜드화 추진하고 있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각 GM대우 등의 경

  • [마케팅] 기아자동차 오피러스 마케팅전략
  • 모든 세단이 꿈꾸는 세단OPIRUS목 차1. 서  론 1.1 제품 선정 동기 및 타당성 여부 2. 본  론 2.1 업계 현황 2.2 STP 전략의 수립 2.3 경쟁력 분석 2.4 Marketing Mix 3. 결  론 3.1 마케팅 전략의 새로운 대안 3.2 시사점 KIA OPIRUSI. 서론 브랜드 선정 이유- 오피러스 명칭- 현대 기아 자동차의 “Flag Ship” 선정.- 국내 시장에서 높은 관심- 해외 시장에서의 높은 경쟁력2. 브랜드 선정의 타당성- 오피러스의 탁월한 성장 잠재력- 독창적인 마케팅 전략 고안KI

  • [마케팅전략] 오피러스 마케팅성공사례
  • 마케팅 목표경제적으로 여유가 있으며 품격 있는 드라이빙을 추구하는“하이오너”를 위한 오피러스2.오피러스의 마케팅 믹스 전략1)제품 전략 (Product)오피러스의 브랜드 Concept오피러스의 상품컨셉오피러스의 디자인컨셉2)촉진 전략(Promotion)오피러스의 광고컨셉오피러스의 광고전략3)가격전략 < 때론 가격이 가치를 미처 따라가지 못할 때도 있습니다>4)유통전략회사형 수직 유통 시스템《오피러스의 현재 현황과 향후 발전 방안》1.OPIRUS의

  • [마케팅관리] 오피러스의 마케팅믹스와 제품믹스
  • 오피러스 마케팅 환경의 분석 1. 내부 환경 분석 2. 외부 환경의 분석 Ⅱ 오피러스 출시 단계에서의 SWOT분석 1. 오피러스 사양 2. 오피러스의 SWOT분석 Ⅲ 기아 자동차의 제품믹스1. 기아자동차 생산차량 2. 기아자동차의 영업실적 분석Ⅲ STP를 통한 제품의 포지셔닝 1. 시장의 세분화 2. 표적 시장 선정 3. 제품 포지셔닝 Ⅵ 마케팅 전략 1. 오피러스의 마케팅 방향과 목표2. 오피러스의 마케팅 전략 ▇ 결론 Ⅰ 최근 오피러스의 판매순위와 문제점

  • [마케팅] 기아자동차 `오피러스` 브랜드의 마케팅전략
  • GT5 실현 가능성에 대한 대답- 모든 세단이 꿈꾸는 세단 OPIRUS팀 명 :팀 원 :목 차I. 서 론1. 브랜드 선정 동기2. 브랜드 선정의 타당성 여부3. 현대-기아 자동차 현황 분석II. 본 론1. 업계 현황- 해외 시장 변화 추이- 국내 시장 변화 추이2. STP 전략의 수립- 시장 세분화- 표적 시장의 선정- 제품 포지셔닝3. 경쟁력 분석- 경쟁 업체 분석- SWOT 분석- 5-Force Modelling4. Marketing Mix- Product- Price- Place- PromoteIII. 결 론1. 마케팅 전략의 새로운 대안2. 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