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아자동차 `오피러스`의 마케팅전략 설문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31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설문조사 실시 이유
1. 설문조사 실시 이유
2. 주요 설문지 내용
Ⅱ. 설문조사 분석
1. 독립브랜드 마케팅 전략 빈도 분석
2. 흑장미색 브랜드화 마케팅 전략 빈도 분석
3. 관계마케팅전략 빈도 분석
4. 기타 일반 질문
5. 교 차 분 석
- 본문내용
-
기아자동차의 오피러스는 전 세계시장을 목표로 한 최고급 대형 승용차로서 차 이름만 나타내는 독립 브랜드화 추진하고 있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각 GM대우 등의 경쟁사들은 오피러스의 약점을 제시하며 소비자들의 선택에 주의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상에서도 과거 기아자동차가 포텐샤 및 엔터프라이즈에 이은 또 하나의 실패작을 양산하고 있다는 등의 오피러스에 대한 평가는 부정적입니다. 이에 우리는 객관적으로 오피러스의 마케팅전략이 성공할 것인가의 조사를 실시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번 설문조사는 이에 대한 조사의 마지막단계로써, 오피러스에서 실시하고 있는 독립브랜드 전략, 고급 신 칼라인 흑장미색의 브랜드화 마케팅 전략 등의 든 오피러스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이 소비자에게 얼마나 호응을 얻을 수 있을 지에 대해 조사하고자 실시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