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기아자동차 오피러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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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  론
1.1 제품 선정 동기 및 타당성 여부

2. 본  론
2.1 업계 현황
2.2 STP 전략의 수립
2.3 경쟁력 분석
2.4 Marketing Mix

3. 결  론
3.1 마케팅 전략의 새로운 대안
3.2 시사점
본문내용
I. 서론
1. 브랜드 선정 이유
- 오피러스 명칭
- 현대 기아 자동차의 “Flag Ship” 선정.
- 국내 시장에서 높은 관심
- 해외 시장에서의 높은 경쟁력

2. 브랜드 선정의 타당성
- 오피러스의 탁월한 성장 잠재력
- 독창적인 마케팅 전략 고안

3. 현대-기아 자동차 현황 분석

1) 영업 개황
- 전채 자동차생산 3% 감소
- 내수 수요 감소
- 반면에 해외 시장 수출 증가

2) 향후 계획 및 전망
- GT5 계획의 지속적 추진
- 해외시장 적극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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