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경영] JW매리어트 호텔의 환경분석 및 경쟁사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07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A+받은 자료입니다..ㅎㅎ
- 목차
-
Ⅰ. 메리어트 호텔 소개
호텔의 이념
주요 사업 부문
성공 비결
Ⅱ. 환경 분석
내부
매출액 분석
객실 현황
소비자 분석
2. 외부
경제
포지셔닝
상권분석
Ⅲ. 경쟁사 SWOT분석
하얏트 호텔
인터컨티 넨탈
Ⅳ. SWOT 분석
Ⅴ. 향 후 5년간 전망
Ⅵ. 결론
Ⅶ. 마케팅 수업을 마치면서 느낀 점
- 본문내용
-
Ⅰ. 메리어트 호텔 소개
개 관 일 - 2000년 9월 1일
등 급 - 특 1급
총 지 배 인 - 마크 새터필드 (Mark Satterfield)
구 조 - 지하 4층, 지상 34층
객 실 수 - 총 497실 (스위트 35실 포함)
레스토랑/바
- 양식 <JW s 그릴>, 중식 <만호>, 일식 <미가도>, 토탈 엔터테인먼트 센터 <디모다>, 부페 레스토랑 <메리어트 카페>, <익스체인지 바>, <로비 라운지>, <델리 숍>, 멤버십 클럽 <클래식 7> 등
부대시설/서비스
-대연회장과 중소연회장, 마르퀴스 더말 스파 & 휘트니스 클럽, 비즈니스 센터,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컨시어지 서비스, 무료 셔틀 서비스, 4,000대 동시 주차 가능, 이/미용실, 센트럴 시티 외
세계 최대의 호텔 기업 메리어트 인터내셔녈의 최고급 브랜드 호텔 JW Marriott Hotel
그 동안 세계 각국에서 쌓은 메리어트 만의 노하우와 서비스 정신을 바탕
서울에서도 따뜻하고 적극적인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고의 편안함과 즐거움을 선사
자료평가
- 너무좋아요 만족합니다
- psj0***
(2010.04.05 23:42:48)
- 자료의 가치는 없는 PT 자료임
- ghk***
(2008.01.02 12:24:0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