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소니(SONY)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5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회사 개요
1. 회사 주요 연혁

Ⅱ. CEO
2. 이데이 노부유키 사장

Ⅲ. 소니의 비전과 목표
1. 디지털 시대 Sony의 Vision
2. CEO의 비전

Ⅳ. 산업 분석
1. IT산업 분석
2. 소니의 사업 내용 분석
3. 소니의 SWOT분석

Ⅴ.전략
1. AV사업부ㆍIT의 융합을 통한 제품의 부가가치 향상
2. 지속적 수입을 얻을 수 잇는 "VALUE CHAIN"
3. 디지털 위성방송 서비스 출자
4. 네트워크 서비스의 주축으로 사업전개
ㆍ 브로드밴드 네트워크 전략

Ⅵ. 조직 특성
1. 조직도
2. 조직 문화.

Ⅶ. 소니가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Sony'라는 이름은 두개의 단어로 만들어진 이름이다. 하나는, Sound, Sonic과 같은 단어들의 기원인 라틴어『Sonus』와 Little son 이라는 의미를 지닌『Sonny』가 합쳐져, 끊임없는 창조를 위해 힘과 열정을 지닌 젊은 소그룹의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창업 당시 규모는 작은 회사이지만 패기 있는 젊은이들의 집단이라는 역동적인 의미를 포함한 사명인 것이다. 특히 'Sony'는 알파벳 문자를 기본으로 하는 다수의 언어 가운데 그 어떤 언어로 읽더라도 '소니'라는 한가지 발음으로만 읽혀지도록 되어 있어, 새로운 사명을 결정하기까지의 창업자의 세심한 흔적을 엿볼 수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거 너무내용이 없어요.
    환불요청 하고 싶은 심정입니다.
  • wonsuk***
    (2006.02.03 10:08:49)
회원 추천자료
  • [소니 기업분석]소니(SONY) 경영전략분석 보고서
  • 소니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목 차Ⅰ. 소니 엔터테인먼트 사업분리 3Ⅱ. 투자자들의 영향력 확대 4Ⅲ. 소니와 투자자의 의견대립 5Ⅳ. 행동주의 투자기법 6Ⅴ. 일본의 폐쇄적인 기업문화 6Ⅰ. 소니 엔터테인먼트 사업분리 미국 월스트리트의 유명 행동주의 투자자 대니얼 러브 서드포인트 최고경영자(CEO)가 일본 소니에 엔터테인먼트 사업 분리를 요구하고 나섰다. 수익성은

  • [소니 기업분석]소니(SONY)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소니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목차Ⅰ. 소니 엔터테인먼트 사업분리 Ⅱ. 투자자들의 영향력 확대 Ⅲ. 소니와 투자자의 의견대립 Ⅳ. 행동주의 투자기법 Ⅴ. 일본의 폐쇄적인 기업문화Ⅰ. 소니 엔터테인먼트 사업분리 *Ⅰ. 소니 엔터테인먼트 사업분리 미국 월스트리트의 유명 행동주의 투자자 대니얼 러브 서드포인트 최고경영자(CEO)가 일본 소니에 엔터테인먼트 사업 분리를 요구하고 나섰다. 수익성은 높지만 저평가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분리

  • [국제경영] `Playstation2` 플레이스테이션2의 한국시장진출 전략
  • 분석에서는 우선, 플레이스테이션의 개발과정을 통하여 PS만이 갖는 고유한 장점과 특성을 살펴보고, 현재 세계시장에서 SCEI가 수행해 내고 있는 경영성과를 분석하며, 나아가 세계와 한국의 게임 시장의 분석과 함께 SCEK가 한국 시장진입과정에서 취한 전략과, 한국만의 독특한 시장 특성에 맞춘 특성화된 전략등에 대해서 논의해보도록 하겠다.Sony Computer Entertainment Korea - Playstation@21.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 개발과정에서의 전략플레이스테이션(이

  • [경영학] 소니(SONY)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조사분석(A+자료)
  • 소니가 갑작스럽게 쇠락한 이유와 삼성전자가 새로운 강자로 부상하게 된 진짜 이유를 경영의 다양한 측면에서 분석하고 규명했다. 많은 이들은 이 두 기업의 엇갈린 운명을 디지털 변혁기 전략의 차이라고 보았으나 이 책에서는 단순한 전략의 차이로는 이들 기업의 경영성과를 설명하기가 부족하다고 말한다. 그리고 그 진짜 원인으로 기업 문화에 기반한 조직 프로세스와 각 사업부분을 장악하는 최고경영자의 강력한 리더십을 꼽았다. 소니는 창

  • 소니 Sony의 경영전략 및 분석
  • 개 요* PART(Ⅰ) 회사소개 및 연혁 Sony 설립배경Sony 연혁Sony 역대 CEOSony 세계적인 위치Sony의 사업분야 * PART(Ⅱ) Sony의 경영전략 및 분석 Snoy의 경영전략SWOT 분석4PSTP* PART(Ⅲ) Sony의 위기 및 극복방안, 해외진출사례Sony의 성공적인 해외진출 사례중국의 Sony미국의 Sony 한국의 SonySony 위기 및 위기 극복방안* PART(Ⅳ) Sony의 발전 방향 및 개선점21세기 Sony의 키워드21세기의 Sony(1) 소니의 21세기 비젼(2) eSony - 소니의 e비즈니스Sony의 향후 비즈니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