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소니(SONY)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5 / 2019.12.24
- 3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회사 개요
1. 회사 주요 연혁
Ⅱ. CEO
2. 이데이 노부유키 사장
Ⅲ. 소니의 비전과 목표
1. 디지털 시대 Sony의 Vision
2. CEO의 비전
Ⅳ. 산업 분석
1. IT산업 분석
2. 소니의 사업 내용 분석
3. 소니의 SWOT분석
Ⅴ.전략
1. AV사업부ㆍIT의 융합을 통한 제품의 부가가치 향상
2. 지속적 수입을 얻을 수 잇는 "VALUE CHAIN"
3. 디지털 위성방송 서비스 출자
4. 네트워크 서비스의 주축으로 사업전개
ㆍ 브로드밴드 네트워크 전략
Ⅵ. 조직 특성
1. 조직도
2. 조직 문화.
Ⅶ. 소니가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Sony'라는 이름은 두개의 단어로 만들어진 이름이다. 하나는, Sound, Sonic과 같은 단어들의 기원인 라틴어『Sonus』와 Little son 이라는 의미를 지닌『Sonny』가 합쳐져, 끊임없는 창조를 위해 힘과 열정을 지닌 젊은 소그룹의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창업 당시 규모는 작은 회사이지만 패기 있는 젊은이들의 집단이라는 역동적인 의미를 포함한 사명인 것이다. 특히 'Sony'는 알파벳 문자를 기본으로 하는 다수의 언어 가운데 그 어떤 언어로 읽더라도 '소니'라는 한가지 발음으로만 읽혀지도록 되어 있어, 새로운 사명을 결정하기까지의 창업자의 세심한 흔적을 엿볼 수 있다.
자료평가
- 이거 너무내용이 없어요.
환불요청 하고 싶은 심정입니다. - wonsuk***
(2006.02.03 10:08:4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경영전략, 마케팅분석, 저가항공사, SWOT분석, ] 저가항공사 진에어 기업분석 경영전략
- [졸업논문]한국 외식업 프랜차이즈의 문제점과 발전방안
- [학사] [경제학사] 하이에크의 경제이론
- [졸업논문] VMI 도입 기업 사례분석을 통한 VMI 성공요인 분석
- 제4차 산업혁명에 따른 물류분야의 변화
- [경영] 미래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가정신
- [졸업논문] 인터넷마케팅의 국내외 기업 사례분석과 전략에 관한 연구
- [졸업][경영정보] 국내 인터넷쇼핑몰 현황과 소비자인식에 관한 실증적 연구
-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금융]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한 새마을금고의 대처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