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소니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SONY 소니 마케팅전략과 글로벌 경영전략사례분석및 SONY 소니 하락세원인과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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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ONY 소니 기업전략과 위기사례연구 ] SONY 소니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SONY 소니 마케팅전략과 글로벌 경영전략사례분석및 SONY 소니 하락세원인과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에 대해 총 16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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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소니 SONY 기업소개
(1) 소니의 탄생
(2) 경영철학

2. 소니 SONY 핵심역량

3. 소니 SONY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소니 SONY의 마케팅전략

5. 소니 SONY의 경영전략
(1) 현지화전략
(2) 글로벌전략
(3) 디자인 전략

6. 소니 SONY 하락세의 원인분석

7.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

8. 느낀점
본문내용
소니는 자기 혁신을 통한 끊임없는 개발과 디자인 선도를 통해 자신의 고유 시장을 창출해 나가고 있다.
모리타 아키오 전 소니 회장은 소니의 디자인과 브랜드 가치의 중요성을 이해하여 경영의 핵심역량으로 전략화 했으며, 그를 통해 현재 소니의 브랜드 가치를 만들었다.
소니의 성공 뒤에는 디자인 전략과 경영이 있었던 것이다. '기술을 상품화'하는 데 성공한 소니는 전자제품 제조회사에서 CBS와 컬럼비아 영화사 인수를 계기로 '토털 엔터데이먼트(Total Entertainment)'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대대적으로 기업의 구조와 성격을 변화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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