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11장.해외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글로벌전략의 수립
해외시장 진출방법의 결정 요인
시장거래와 계약에 의한 해외 진출
직접투자에 의한 해외진출
다국적 기업 경영
결 론
- 본문내용
-
11장. 해외시장진출전략
해외시장 진출전략은 국내시장의 범위를 넘어 기업의 참여하는 세계시장의 범위를 결정
해외시장 진출의 다양한 방법과 장·단점
해외 시장진출 전략 중 직접투자의 동기와 유형 및 진출 과정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결과로 다국적기업으로 성장하는 과정
효과적인 다국적기업의 경영방법
*글로벌전략의 정의
1.기업활동을 어떻게 전세계에 배치할 것인가?
2.전세계에 배치된 활동을 어떻게 조정할 수 있을 것인가?
<조정: 정보의 공유, 책임 및 권한의 할당 등>
국제계약에 의한 진입방식
기술, 상표, 물질특허권, 저작권과 같은 지적 소유권, 컴퓨터소프트웨어와 같은 기술적 노하우, 경영관리 및 마케팅과 같은 경영적 노하우 등 경영자산을 하나의 상품으로 취급하여 현지기업과 일정한 계약에 의해 국제경영활동을 수행하는 방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