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콩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업계획서
콩의 기원
콩의 정의
콩의 품종
콩의 종류
콩의 재배
콩의 효능
콩의 마케팅
SWOT 분석
국산 콩 생산과 유통의 문제점과 개선점
수입 콩의 유통현황
목차
콩의 재배는 4천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중국에서 처음 재배된 것으로 전해온다. 중국이 원산지로 한국, 만주, 아메리카, 아프리카 등에 분포한다. 콩이 인간에게 이롭다고 여겨져 왔기 때문에 중국의 신농황제는 콩을 오곡의 하나로 규정하기에 이르렀고 <신 농본초경>이라는 최초의 의학서를 집대성했으며, 1백 가지가 넘는 식물의 치료효과를 수록하였는데 그 중 가장 중요한 식물의 하나로 간주한 것이 바로 콩이었다.
5세기 중엽 콩 식품은 심장, 간, 신장, 위장, 결장의 정상 기능 회복을 위한 치료에 이용 되었으며, 이는 `약제의 왕`으로 알려진 당대의 도의 추 미아 오를 비롯한 의학자들에 의해 고대 중국의 의학 연구소에서 다루어졌다.
콩의 기원
16세기 명 대의 의사인 이시진의 30년이 넘는 시간을 들여 집대성한 52권의 약제식물 총서인 <본초강목>에는 콩이 부종이나 신장질환, 중독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콩은 전 아시아로 보급되기 이전, 중국 북부와 내몽고에서 처음 재배된 것으로 보이며, 채식주의를 부르짖는 불교의 전파가 아시아로의 보급에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반찬가게
  • 레포트샵반찬가게목차사업계획서1. 기업체 현황회사 개요창업동기 및 타겟2. 조직 및 인력계획조직도시간 배분주요 관계 회사3. 상품계획메뉴메뉴 레시피 : 예) 콩고기메뉴 선정 과정 및 사업 전망4. 재료 및 시설 계획식재료 사용 및 조달 계획 : 예) 고등어 무조림예상 소요 자금자금 조달 계획5. 산업분석관련산업 및 경쟁회사 현황6. 입지선정수내역 근처 오피스텔 상권거주인구직업분포7. 마케팅 계획SWOT마케팅 전략8. 재무 및 수

  • 소자본점포창업(소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정의, 소자본점포창업(소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고려사항, 소자본점포창업(소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사업계획서, 소자본점포창업(소점포창업)의 마케팅전략 분석
  • 소자본점포창업(소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정의, 소자본점포창업(소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고려사항, 소자본점포창업(소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사업계획서, 소자본점포창업(소점포창업)의 마케팅전략 분석Ⅰ. 서론Ⅱ. 소자본점포창업(소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정의Ⅲ. 소자본점포창업(소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업종선택1. 유망업종의 선정1) 유망업종이란2) 유망업종의 특징3) 유망업종 창업 방법2. 유행업종의 창업1) 유행업종이란2) 유

  • [인터넷무역] 무역업창업에서 김치의 수출까지
  • 사업체수: 30개사(슈퍼체인 23사, 백화점 1사, 편의점 4개사, 할인점 2개사)- 한국산 김치 취급업체◦ 조사대상 소매점포에 대한 한국산 김치유통업체는 18개사로 크게 한국계 기업과 일본기업 (절임류 제조업체 및 상사)로 대별됨.◦ 중국산 김치 취급업체는 3개사로 이중 2개사는 현지에 자사 생산공장을 소유하고 있음.한국산 김치 취급업체 구분업체수업체명한국계기업5영성상사, 두산, 롯데물산, 오리온, 한울농산일본기업(절임업체)6아키모

  • [마케팅전략] `함평쌀` 마케팅전략 수립
  • 마케팅- 주말농장은 일정한 소득이 있고, 여유를 찾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홍보되어야 하며,대중적인 마케팅은 소모적일 뿐이다. 도시 아파트 부녀회, 직장 동호회 등을 찾아 집중적으로 홍보를 진행한다. 입소문에 의거한 홍보활동이 효과적인 방법이다.2) e-Market Place 온라인에서의 쌀판매 역시 주력사업이 되어야 한다. 판매와 관련해서는 유통에서 다루도록 하고, 여기서는 온라인 사이트를 이용한 판매

  • [사업계획서] 개인 맞춤형 컬러 음료 카페
  • 마케팅 실시 조리과정의 공개 - 신선함을 강조하기 위하여 주문에서 가공까지의 과정을 공개다양한 이벤트 - 방문 고객의 명함(직장인들의 특수성 반영)을 모아, 추첨. 소정의 상품을 지급 세련됨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조명과 의자 설치 -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쉴 수 있는 공간 확보를 목적으로한 자연 친화적 인테리어와 세련된 도시미를 갖춘 인테리어의 조화사업추진 계획점포입지 선정 및 계획인테리어 공사및 설비 구입(약 30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