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반찬가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계획서

1. 기업체 현황
회사 개요
창업동기 및 타겟
2. 조직 및 인력계획
조직도
시간 배분
주요 관계 회사
3. 상품계획
메뉴
메뉴 레시피 : 예) 콩고기
메뉴 선정 과정 및 사업 전망
4. 재료 및 시설 계획
식재료 사용 및 조달 계획 : 예) 고등어 무조림
예상 소요 자금
자금 조달 계획
5. 산업분석
관련산업 및 경쟁회사 현황
6. 입지선정
수내역 근처 오피스텔 상권
거주인구
직업분포
7. 마케팅 계획
SWOT
마케팅 전략
8. 재무 및 수익 계획
판매 실적 및 판매 계획
추정 매출
추정 수익률
손익분기점 계산

본문내용
1. 기업체 현황

회사 개요

업체명 반찬가게
업 종 즉석판매제조가공업
사업장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오피스텔 주변
사업목표 프리미엄 반찬 가게 전문점

창업동기 및 타겟

창업 동기 편의를 중시하는 1인 가구
타겟 • 값싸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원하는 회사원
• 혼자서 요리하기 번거롭고 어려운 1인 가구
• 기타 상권 내 아파트 주민

2. 조직 및 인력계획

조직도

직위 담당 임금
사장 식재료 구매 및 조달 -
요리사 요리 150
아르바이트 보조 100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kkach***
    (2016.07.05 14:28:19)
회원 추천자료
  • 유기농 반찬가게 배달 사업계획서
  • 반찬을 판매하기에 좋은 입지02 상권분석경쟁자분석동네아궁이과일가게 아지야친환경 무공이네반찬백화점앞산골 웰빙밥상시조새02 상권분석경쟁자분석과일가게 아지야반찬백화점친환경 과일전문매장친환경 채소, 곡물, 꿀 등 판매6월2일- 유기농데이62가지 항목 세일시장 내에 위치국내산 양념 사용하는 반찬매장시조새앞산골 웰빙밥상일본식 수제도시락 매장시장 내에 위치일반 반찬 전문 매장친환경 무공이네02 상권분석경쟁

  • 창업계획서 - 마켓플레이스 형태 온라인 반찬 쇼핑몰 창업 사업계획서 PPT
  • 반찬의 문제점이 있을시, 늦게 신고한 고객보다 포인트나 소정의 보상을 주는 혜택을 제공.홈페이지에도 고객 불만에 대한 질문, 답변 코너를 개설하여 실시간으로 빠른 답변을 받고, 콜센터 운영 이후에도 상기 홈페이지의 운영자가 발 빠르게 대처.7. 사업운영전략(1) 사업운영방향사업초기 천안지역 내 유명반찬가게들을 중심으로 사업을 시작할 것. 인지도가 높아지고 사업이 확대된다면 대형 유통업체와 협력하여 다른 지역으로 지점을 늘리고

  • [창업계획서] 밥 집(반찬가게) 사업계획서
  • 사업 내용회원제를 도입하여 월 4회의 반찬과 국 제공. Take Out도 가능.반찬국매일 반찬 조리 후 판매▶신선도 유지모든 품목은 100g의 최소단위인기있는 볶음류, 계절에 맞는 무침류, 절임류 등을 취급아침에 밥을 잘 먹지 않는 여성과 전날 과음한 학생들을 위한 다른 종류의 3가지 국 구비계절에 맞는 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오늘의 국Ⅰ.기업 현황4. 기대 효과시장 규모와 전망 -온라인 반찬가게 多 오프라인 반찬가게-자취생이 많은 대학가 앞

  • 지취생대상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 반찬가게의 반찬 한 팩의 가격은 기본적으로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십니까?① 2,000원 이상 ② 2,500원 이상 ③ 3,000원 이상 (41%) (34%) (23%) ④ 3,500원 이상 ⑤ 4,000원 이상(2%) (0%)7. 귀하가 평소 음식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것은 무엇입니까?① 위생 ② 맛 ③ 가격 ④ 원산지 ⑤ 기타(11%) (52%) (30%) (5%) (2%) 연 령( ) 세주거 형태자가/자취/하숙/기숙사성 별남 / 여월 소득( ) 원Ⅲ. 사업상권분석3-1) 후보지 선정배경후보지 선정은 임

  • [사업계획서] 반찬가게 사업계획서
  • 반찬 시장 진출치열한 경쟁 상황출처: 한국소비자보호원(2009)시장변화“이 사업은 엄마의 손맛이 없었으면 불가능한 일이었다”- ‘더 김치’ CEO 홍진경“백화점과 할인점 제품을 포함해 전체의 90%가 넘는 33개 즉석 반찬에서 대장균 같은 장내 세균이 나왔습니다”(2008. 10. 19 SBS 8시뉴스) 정성스럽고 깨끗한 이미지의 반찬 전문 프랜차이즈 Launching!!위기와 기회심리적 장벽건강 / 위생가격엄마가 차려 준 밥상재래시장 반찬가게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