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프리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5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티프리
<목 차>
I. 개요
II. Product & Price
III. 외부환경 분석 및 시장전망
IV. Marketing strategy
V. 사업추진계획
VI. 투자계획
VII. 재무 계획
I. 개 요
사업의 목적
사업현황
사업계획서의 요약
1.사업의 목적
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의 시장 규모가 2000억 원을 넘어 섰다.
다른 아이템과의 접목을 통해 변형을 시도하고 옆집과 차별화되는 전략 마련
전통음료 시장은 테이크 아웃 시장에서 발굴되지 않은 니치 마켓이다.
우리의 것으로 승부 해보고자 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적이다.
2. 사업현황
업체명
티프리
업종
일반음식점
대표자
강@@
주 제품
차, 음료
설립일
2006. 01
기업형태
개인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대현동
사업장현황
소유형태
임차
자산총액
15840 
용도지역
상업
자본금
 5840
규모
10평형
부채총액
10000 
회계결산일
매년 12월31일
3. 사업 계획서의 요약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환경에 대해서 생각
거시적 환경에 대해 분석→경쟁환경 분석
경쟁 상대 → 기존의 테이크아웃 점
견제 대상 → 기존의 전통음료 회사
SWOT을 도출 ,구체적 사업추진계획 설정
재무 시나리오 작성 후 재무자원이나 분배에 대해 생각
II. Product & Price
1. 제품 전략
2. 제품가격
3. 주요 판매제품
1.제품전략
사람들에게 호응도가 높은 제품을 중점 마케팅 한다.->식혜 수정과 오미자차 인삼차 매실차 등
사시 사철 먹을 수 있는 제품과 계정에 맞춘 one shot 제품을 선별
건강 컨셉을 어필
원료는 티백 제품을 쓰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순수 국산 원료를 써서 품질과 맛으로 승부
우리나라 전통을 느낄 수 있는 용기 디자인
2. 제품 가격
2000~4500원으로 중 고가를 지향한다.
녹차, 둥글레차 등의 보편적인 차들을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
쑥 음료 쌀 음료 등의 곡물 음료나 생식 등은 상대 적으로 높은 가격에 위치 시킨다.
음료의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달리 한다.
떡과 한과 등의 사이드 메뉴는 1000~3000원 정도
마진율-> 매출의 60~70%
3. 주요 판매제품
전통차
가격(S or T)
곡물 음료
가격(S or T)
생식&선식
가격(S or T)
1.녹차
1900/ 2300
1.식혜
1900/2300
1.미숫가루
3000/3500
2.이슬차
1900/ 2300
2.수정과
1900/2300
2.생식
3500/4000
3.박하차
1900/ 2300
3.쑥음료
2000/2500
3.선식
3500/4000
4.복분자차
1900/ 2300
4.쌀음료
2000/2500
 
 
5.모과차
1900/ 2300
5.콩음료
2000/2500
기타
 
6.오미자차
1900/ 2300
6.팥음료
2000/2500
1.화채
4500
7.율무차
1900/ 2300
7.매실음료
2000/2500
2.떡
1000~
8.유자차
1900/ 2300
8.대추음료
2000/2500
3.한과
1000~
9.꿀차
1900/ 2300
 
 
4.견과류
1000~
10.매실차
1900/ 2300
 
 
5.차 원료&관련용품
500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호텔창업 사업계획서 작성요령
  • 호텔의 사업계획서Ⅰ. 사업계획서의 의미사업계획서는 추진할 구체적인 사업내용과 세부일정계획 등을 기록해 놓은 것으로 창업과정에 있어서 계획사업에 관련된 제반사항을 담고 있다. 사업계획서는 창업자 자신을 위해서는 사업성공의 가능성을 높여주는 동시에 계획적인 창업을 가능케 하여 창업기간을 단축시켜 준다. 또한 창업에 도움을 줄 제3자, 즉 출자자, 금융기관, 매입처, 매출처, 더 나아가 일반고객에 이르기 까지 투자의 관심유도와 설

  • [사업계획서] 재무관리의 사업계획서
  • 재무관리의 사업계획서Ⅰ. 재무관리시장규모가 아무리 크고 시장점유율이 높더라도 그에 상응하는 수익성을 확보하지 못하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 특히, 벤처기업은 높은 재무 위험을 지니고 있으므로 수익성과 함께 건전한 현금흐름을 창출할 수 있어야 한다. 목표시장에 접근하기 위해서 필요한 자금의 소요와 조달방법에 대한 철저한 계획이 없을 경우 매출의 신장이 오히려 회사를 위험에 빠트릴 수 있다. 향후 현금흐름에 대한 합리적인 계획을

  • 사업계획서 항목별 주안점과 작성방법
  • 사업계획서 항목별 주안점과 작성방법Ⅰ. 사업계획서 항목1. 사업계획서 요약 사업계획서 요약은 말 그대로 전체 사업계획서를 요약한 것이므로 아이디어가 간결하면서도 명확하게 나타나도록 작성해야 한다. 즉, 아이디어의 내용이 어떤 것이고 어떤 식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며 본 사업을 통해 얻게 되는 것이 무엇인지를 간결하게 나타내어 준다. 그리고 사업계획서를 읽는 사람에게서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를 명확하게 밝히는 내용도 포함시키도

  •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의 정의와 필요성 및 장점0k
  • 사업계획서의 정의와 필요성 및 장점0k1. 사업계획서의 정의사업계획서는 본인이 추진하고자 하는 사업에 대한 설계도의 기능, 정부정책자금 신청, 벤처캐피탈에 대한 투자제안, 시설 투자유치, 창업보육센터 입주, 기술과제 신청, 엔젤마트/벤처마트 참가, 각 공공기관 투자지원신청등 다양한 상황에 필요하게 된다. 이 때 사업계획서는 용도와 상황에 따라 알맞게 편집되거나 새로운 사업계획서를 작성해야 한다.사업계획서의 유형항목내용사업

  • [벤처기업 사업계획서]벤처기업 사업계획서의 정의, 벤처기업 사업계획서의 필요성, 벤처기업 사업계획서의 용도, 벤처기업 사업계획서의 사업성분석, 벤처기업 사업계획서의 사례, 벤처기업 사업계획서의 작성방법
  • 벤처기업 사업계획서의 정의, 벤처기업 사업계획서의 필요성, 벤처기업 사업계획서의 용도, 벤처기업 사업계획서의 사업성분석, 벤처기업 사업계획서의 사례, 벤처기업 사업계획서의 작성방법 분석Ⅰ. 서론Ⅱ. 벤처기업 사업계획서의 정의Ⅲ. 벤처기업 사업계획서의 필요성Ⅳ. 벤처기업 사업계획서의 용도1. 창업자의 입장에서 본 사업 계획서의 용도2. 투자자 입장에서의 용도Ⅴ. 벤처기업 사업계획서의 사업성분석1. 시장성분석2. 기술성분석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