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마케팅전략분석- 클라우드 맥주 Kloud 제품분석과 특징,성공요인,SWOT,3C분석및 클라우드 맥주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전략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20 / 2019.05.20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클라우드 맥주 Kloud 제품분석과 특징,성공요인,SWOT,3C분석및 클라우드 맥주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전략수립 보고서입니다.

클라우드의 향후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클라우드 맥주 Kloud 제품소개

2. 클라우드 제품특징

3. 클라우드맥주의 성공요인

4. 클라우드맥주 3C분석
(1) Company (자사분석)
(2) Customer (소비자분석)
(3) Competitor (경쟁자분석)

5. 클라우드맥주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클라우드맥주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7. 향후전략수립
본문내용
1. 클라우드 맥주 Kloud 제품소개
제품 명 클라우드 Kloud는 맥주의 풍성한 거품에서 하늘의 뭉게구름(Cloud)을 연상시키게 한다. 풍부한 거품은 보기에 기분 좋을 뿐 아니라 맥주의 맛과 향을 신선하게 지켜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한 편, Kloud의 심볼은 즐거운 축제를 상징하는 호른과 맥주의 주요 원료인 보리와 홉을 상징하며, 리얼 비어로서 순수성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반영했다.

2. 클라우드 제품특징
국내 맥주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메이저 브랜드 ‘오비(OB)’와 ‘하이트(Hite)’의 맛이 수입 맥주에 비해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은 강하지만 다소 연하고 밍밍한 것에 착안해, 독일의 정통 맥주 제조 방식인 ‘오리지널 그래비티(Original Gravity)’ 공법을 적용하고 하면발효(bottom fermenting)에 최적화 된 독일 효모를 사용해 거품이 풍부하고 맛이 깊고 부드러운 것이 클라우드의 가장 큰 특징이다. 클라우드(Kloud)라는 브랜드 네임은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을 강조하기 위해 구름이라는 뜻의 클라우드(Cloud)에 국산 맥주라는 점을 나타내려고 코리아의 ‘K’를 넣은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카카오톡 STP,4P,3C,SWOT분석/카카오톡 현문제점및 개선방향/나의의견
  • 특징라인스티커, 모바일게임QQ닷컴 등 PC서비스 연계모바일 게임 및 콘텐츠 플랫폼 동아닷컴. 「‘亞 메신저왕 가리자, 카톡, 라인, 위챗 삼국지’」; 13.10.10네이버가 일본시장에서 성공한 모바일 메신저 ‘라인’은 가입자 수 19개월 만에 1억 명을 돌파했으며, 추가 1억 명 확보하는 데는 6개월 밖에 걸리지 않았다. 전 세계 라인 가입자는 2억 3천만 명으로 해외 이용자가 90%이상이다. 개발 단계부터 글로벌 서비스로

  • 마케팅 미니 북 : 성공하는마케팅전략론
  • 성공하는 마케팅 전략론목 차1. 마케팅 전략의 정의2. 마케팅전략 수립 과정3. 마케팅전략 종류4. SWOT 분석5. 3C 분석6. STP 분석7. 4P Mix 분석1.1. 두산백과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합하는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아 실천하는 일. 마케팅 전략은 장기적이며 전개방법이 혁신적이며 계속적 개선을 노리는 점에서 마케팅 전술과 다르다. 전개의 폭은 통합적이어야 하고, 반드시 모든 마케팅 기능을 가장 적합하게 조정 구

  • 클라우드맥주 마케팅전략
  • 맥주 시장은 매력적이지 않다.마케팅 환경 분석Ⅰ. 거시 환경 분석현재 맥주 시장에서 Kloud는?기존 OB와 hite가 양분하던 맥주시장더 높은 점유율 확보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고자 함Ⅱ. 3C 분석마케팅 환경 분석올 몰트 공법 중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을 최초로 이용한 국산 맥주Company롯데 그룹의 유통망 이용 가능국산 맥주에 질린 소비자들에게 외국 맥주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 가능예산 범위본원적 편익카테고리제품Ⅱ. 3C 분석

  • [마케팅] 웰빙의 기능성식품 CJ `팻다운`과 `셀얼라이브`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 활동이 매우 효과적이었기 때문에 가능했다. 단순한 다이어트 음료가 아니라 ‘운동 전후에 마시면 더욱 효과적’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헬스클럽 등을 집중 공략했다.(3) Positioning팻다운은 선진국형 체지방감소 음료수로서 타 제품보다 한 발 앞서 나가는 기능성 음료라는 이미지와 삶의 질을 높여주는 웰빙 상품이라는 이미지를 포지셔닝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였다. 3. 마케팅전략 - 4P(1) 제품관리 (제품 특성 및 경쟁적 차별

  •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전략] 진주햄 천하장사 마케팅 전략
  • 맥주 한잔이 일상의 큰 행복이 될 수 있다. 이를 응원하는 차원에서 맥주나 다른 주류와의 결합상품을 제시하여 한강이나 공원에서 술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안주로서의 소시지를 제시하고, 이러한 상황들을 이미지화하여 소비자들이 ‘술 마실 때도 먹을 수 있는 천하장사’라는 인식을 갖게 하여 기존에 없던 또 다른 수요를 창출 할 수 있을 것이다. 6. 채널전략 채널의 목적과 채널매체를 통해 얻고자 하는 효과를 구체화 해야한다. 그 목적은 다음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