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마케팅전략분석- 클라우드 맥주 Kloud 제품분석과 특징,성공요인,SWOT,3C분석및 클라우드 맥주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전략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20 / 2019.05.20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클라우드 맥주 Kloud 제품분석과 특징,성공요인,SWOT,3C분석및 클라우드 맥주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전략수립 보고서입니다.
클라우드의 향후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클라우드 맥주 Kloud 제품소개
2. 클라우드 제품특징
3. 클라우드맥주의 성공요인
4. 클라우드맥주 3C분석
(1) Company (자사분석)
(2) Customer (소비자분석)
(3) Competitor (경쟁자분석)
5. 클라우드맥주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클라우드맥주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7. 향후전략수립
- 본문내용
-
1. 클라우드 맥주 Kloud 제품소개
제품 명 클라우드 Kloud는 맥주의 풍성한 거품에서 하늘의 뭉게구름(Cloud)을 연상시키게 한다. 풍부한 거품은 보기에 기분 좋을 뿐 아니라 맥주의 맛과 향을 신선하게 지켜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한 편, Kloud의 심볼은 즐거운 축제를 상징하는 호른과 맥주의 주요 원료인 보리와 홉을 상징하며, 리얼 비어로서 순수성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반영했다.
2. 클라우드 제품특징
국내 맥주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메이저 브랜드 ‘오비(OB)’와 ‘하이트(Hite)’의 맛이 수입 맥주에 비해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은 강하지만 다소 연하고 밍밍한 것에 착안해, 독일의 정통 맥주 제조 방식인 ‘오리지널 그래비티(Original Gravity)’ 공법을 적용하고 하면발효(bottom fermenting)에 최적화 된 독일 효모를 사용해 거품이 풍부하고 맛이 깊고 부드러운 것이 클라우드의 가장 큰 특징이다. 클라우드(Kloud)라는 브랜드 네임은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을 강조하기 위해 구름이라는 뜻의 클라우드(Cloud)에 국산 맥주라는 점을 나타내려고 코리아의 ‘K’를 넣은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