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DAUM 마케팅믹스 전략분석과 다음 SWOT,STP,3C분석및 다음 미래전망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5 / 2016.01.15
- 13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3,04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다음 DAUM 마케팅믹스 전략분석과 다음 SWOT,STP,3C분석및 다음 미래전망분석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다음 DAUM 마케팅 환경 분석
1) PEST 분석
2) 다음 3C분석
ㄱ) 자사 분석 (Company)
ㄴ) 경쟁사 분석 (Competitor)
ㄷ)고객 분석 (Customer)
3) 다음 DAUM SWOT 분석
4) 다음의 핵심성공요소(KSF) 분석
2. 다음 DAUM 마케팅 전략분석
1) 마케팅 목표수립
2) STP 분석
3. 다음 DAUM 마케팅 실행전략
1)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ㄱ) Product (제품전략)
ㄴ) Promotion (촉진전략)
2) 크리에이티브 전략
4. 다음 향후전망과 시사점 분석
5.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이러한 다음카카오의 이미지를 확실히 하여 여러 서비스를 전달하고자 한다. 주로 다음과 카카오의 연동을 통하여 현재 많은 수의 기존 카카오톡 이용자들이 자연스럽게 다음카카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우선 카카오톡에 바로 다음 검색이 가능하도록 위젯을 설치함으로써, 검색 엔진으로서의 다음을 활성화 시킬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위에 소개한 카카오톡과 다음 클라우드의 연동, 다음카카오 패밀리의 연동, 동창 찾기 기능을 통하여 카카오과의 합병을 통한 기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한다. 이러한 연동 서비스와 함께 카카오 멘트링, 비밀번호 변경 시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통하여 Clean & Kindly의 기업의 이미지를 확고히 한다. 위와 같이 만들어진 다음카카오의 이미지와 편리한 서비스는 기존 카카오톡의 팝업 스토어를 활용하여 사용자들이 달라진 다음카카오를 쉽게 접할 수 있는 홍보 효과를 이용한다.
이를 통하여 다음카카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포탈사이트의 점유율을 20%로 상승하여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착한 다음” 이라는 포지셔닝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 참고문헌
-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994361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809106&g_menu=020310&rrf=nv
http://ko.wikipedia.org/wiki/%EB%8B%A4%EC%9D%8C
http://www.daumkakao.com/ir/earnings
http://bamba.kr/147
http://www.kisdi.re.kr/kisdi/jsp/fp/kr/main.jsp
http://mnb.moneyweek.co.kr/mnbview.php?no=201411191059808095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