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맥주 마케팅전략 - 롯데주류 Kloud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19 / 2018.05.19
  • 6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클라우드맥주 마케팅전략 - 롯데주류 Kloud
목차
1. What is Kloud?

2. 선정이유

3. 제품 분석
1) PEST analysis
2) 3C analysis
3) SWOT analysis

4. 방향 제안
본문내용
What is Kloud?
Kloud의 소개
Symbol
맥주의 주 원료인 보리와 홉을 상징화하여 프리미엄 이미지 반영
Logo
유럽에서 사용해 온 블랙레터로 사용하여 정통성을 나타냄
Method
독일의 정통 제조방법인 Original Gravity 공법을 사용함
Color
Gold는 부드럽고 풍부한 맛과 향White는 풍부한 거품 Red는 고객들의 열정

선정 이유
Reason For Selection With selection criteria
Familiarity
취한상태로 하는 술 게임으로 어색한 분위기를 전화시켜주는 도구
⇒ 분위기 메이커
주변 사람들과의 대인관계를 멀어지지 않도록 유지시켜주는 매개체
⇒ 인간관계의 매개체
조직에서 직원들간의 유대감을 높이고 직장생활의 연장선인 회식문화
⇒ 기업문화의 일부
가정에서 치킨과 맥주, 삼겹살과 소주를 먹는 것처럼 여가생활의 일부분
⇒ 가정문화의 일부

한국인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주류문화
한국 사회에서 음주는 단순하게 ‘술을 마신다’는 의미가 아니라 일상생활의 일부분으로 받아들여짐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콰제에 큰 도움이 됨
  • 15270***
    (2018.12.02 14:51:52)
회원 추천자료
  • 클라우드맥주 마케팅전략
  • Kloud 맥주의 고전으로 인해 맥주 시장에서 철수 후 소주 시장(처음처럼)에 집중카스 하이트 ob골든라거 드라이피니시d 클라우드카스 3.29 0 0 0 0하이트 0 3.45 0ob골든라거 0 0 3.79드라이피니시d 0 0 0 3.58클라우드 0 4.51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마케팅 전략Ⅱ. 핵심 성공 요소 도출(KFS)맥주 선택 시 가장 고려하는 요소는 맛!SO 전략을 핵심 성공 요소로 도출출처 : http://www.brandtop10.com

  • Heineken Marketing Plan 하이네켄 마케팅 전략
  • 맥주 제조업체들이 얼마나 제품개발에 소홀한지 알 수 있는 지표이다. 2000년대 수입맥주가 본격적으로 국내 시장에 소개되면서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은 높아져만 가는데 국내 맥주업체들은 현 상황을 개선시키고자 하는 구체적인 방안을 내놓는 데에 적극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지 않은 상태이다.나. 새로운 경쟁자의 등장최근 맛있는 맥주, 물을 타지 않은 맥주를 표방한 롯데주류의 클라우드(Kloud)와 더불어 근래 이어진 수입 맥주의 할인 행사는 국

  • 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분석과 하이트진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하이트진로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HITE 하이트진로마케팅전략 분석INDEX 하이트진로 기업개요 하이트진로 기업선정배경 맥주시장 현황분석1. 맥주 산업분석2. 하이트진로 3C분석1) 자사분석 (Company)2) 경쟁자분석 (Competitor)① OB맥주② 롯데주류3) 고객분석 (Consumer)3. 하이트진로 PEST 분석 하이트진로 경영상황분석1. BCG Matrix1) HITE의 현재 위치2) DOG 위치에서의 전략① HITE의 신 시장 개척 VS 리 포지셔닝② 리포지셔닝을 통해 성공한 사례로 본 하이트2. 하이트진로 SWOT

  • 하이트진로 마케팅 하이트진로 주류시장 하이트진로 경영전략 국내 맥주시장 타사 분석_경쟁상황
  • 주류 매출 분석’전년 동기 대비 3 5.2% 증가1. 드라이 d란? 2. 시장분석 3. SWOT분석 4.제언StrengthThreatOpportunityWeakness1. 드라이 d란? 2. 시장분석 3. SWOT분석 4.제언ThreatOB 맥주 & 롯데의 맥주시장 진입 출혈경쟁 예) SKT, KT, LG유플 통신시장 과다 경쟁 맥주 3사가 지출한 광고선전비 지난해 약 1500억원 가량 하지만, 롯데 진출이 하이트에게 기회가 될 수도 있음1. 드라이 d란? 2. 시장분석 3. SWOT분석 4.제언Threat2. 수입 맥주 시장 점유율 5% 미만 수준이나

  • 롯데주류 기업분석 & 경영전략
  • 롯데주류롯데주류 기업분석 & 경영전략1기업현황소개비전 & 목표매출액 & 시장점유율 현황2외부환경분석일반환경 분석산업환경 분석경쟁자분석3내부환경분석핵심역량SWOT 분석가치사슬 분석4전략수립소주 시장맥주 시장기타주류 시장기업현황비전 & 목표소개롯데주류국내 주류시장을 선도하는 종합주류전문기업기업현황외부환경분석내부환경분석전략수립1926년 설립되어 소주, 맥주, 청주,과실주, 와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