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oud 클라우드맥주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21 / 2017.10.21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Kloud 클라우드맥주 마케팅 전략
- 목차
-
맥주 시장의 성장
맥주 시장의 거시환경 분석
맥주 시장 5 force model
현재 맥주 시장에서 Kloud는?
3C Analysis - Company
Kloud의 경쟁자는?
3C Analysis - Competitor
3C Analysis - Customer
SWOT Analysis
성공요소 도출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P Analysis : Product
4P Analysis : Price
4P Analysis : Place
4P Analysis : Promotion
게임회사와의 콜라보레이션
창업 지원
창업 지원을 통한 클라우드 홍보
Pop-up Store
행사 지원
- 본문내용
-
대형마트 ? 자체 PB 상품 출시(ex. 롯데마트 - L 바이젠 맥주 등) 등 맥주 상품의 다변화(국내 맥주 뿐 아니라 세계 맥주도 많음)
편의점 ? 유명 편의점(CU, 세븐일레븐, GS25) 위주로 유통, 개인이 하는 편의점에서는 국내 제품 강세, 간혹 세계맥주 취급하지 않는 경우도 있음
호프(치킨집, 말자싸롱 등등) ? 대부분의 호프에서 국내 맥주 및 유명 세계 맥주 취급
일반 술집 ? 호프와 동일
세계맥주 전문점 ? 해외 맥주뿐 아니라 국내의 모든 맥주 취급
⇒ 일부 영세 소매점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판매처에서 모든 맥주 취급하고 있어 Place 측면으로 나누는건 의미가 없음
자료평가
- 과제에 큰 도움이 됨
- 15270***
(2018.12.02 14:5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