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oud 클라우드맥주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21 / 2017.10.21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Kloud 클라우드맥주 마케팅 전략
목차
맥주 시장의 성장
맥주 시장의 거시환경 분석
맥주 시장 5 force model
현재 맥주 시장에서 Kloud는?
3C Analysis - Company
Kloud의 경쟁자는?
3C Analysis - Competitor
3C Analysis - Customer
SWOT Analysis
성공요소 도출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P Analysis : Product
4P Analysis : Price
4P Analysis : Place
4P Analysis : Promotion
게임회사와의 콜라보레이션
창업 지원
창업 지원을 통한 클라우드 홍보
Pop-up Store
행사 지원
본문내용
대형마트 ? 자체 PB 상품 출시(ex. 롯데마트 - L 바이젠 맥주 등) 등 맥주 상품의 다변화(국내 맥주 뿐 아니라 세계 맥주도 많음)
편의점 ? 유명 편의점(CU, 세븐일레븐, GS25) 위주로 유통, 개인이 하는 편의점에서는 국내 제품 강세, 간혹 세계맥주 취급하지 않는 경우도 있음
호프(치킨집, 말자싸롱 등등) ? 대부분의 호프에서 국내 맥주 및 유명 세계 맥주 취급
일반 술집 ? 호프와 동일
세계맥주 전문점 ? 해외 맥주뿐 아니라 국내의 모든 맥주 취급

⇒ 일부 영세 소매점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판매처에서 모든 맥주 취급하고 있어 Place 측면으로 나누는건 의미가 없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과제에 큰 도움이 됨
  • 15270***
    (2018.12.02 14:52:01)
회원 추천자료
  • 정통 프리미엄 맥주 맥주 마케팅 주류시장분석 제품 체험 프로모션 여성 맥주모델 국산 맥주와 수입맥주
  • 맥주03Promotion - CassMarketing Analysis1) 일관적인 광고 이미지2010 2012 201403Promotion - CassMarketing Analysis2) 각종 축제, 콘서트 후원대학 콘서트 13개 대학 평균 4팀클럽 파티매달 마지막 금요일계절 특별 콘서트03Promotion - CassMarketing Analysis3) 2014 FIFA Brasil Worldcup 공식 맥주03Promotion - KloudMarketing Analysis제품 체험 프로모션03Promotion - KloudMarketing Analysis2) 최초의 여성 맥주모델- 고급스러운 이미지- 기존의 남성적이미지 탈피- 클라우드의 부드러운맛

  •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레포트] 처음처럼 기업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전략분석및 처음처럼 브랜드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참이슬과 비교분석)
  • 마케팅 이미지와 연관될 것으로 생각된다. 3)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1) 대체상품 개발전략(블루오션 전략)- 현재 소주 주류시장은 산업 발전 단계상 성숙 단계로 제품 차별화가 어려우며, 진입장벽이 낮아 가격 출혈 경쟁이 불가피한 상황이다. 따라서 기존의 제품 외에 새로운 대체상품을 개발함으로써 지속적인 산업발전을 확보할 필요가 있다. -클라우드 맥주와의 Co-Branding롯데 주류는 최근 자사의 첫 번째 맥주 브랜드인 Cloud를 출시하였다. 대

  • Heineken Marketing Plan 하이네켄 마케팅 전략
  • 2015 HeinekenMarketing PlanHeinekenMarketing Plan하이네켄 마케팅 전략Contents01 시장 분석 02 소비자 분석03 경쟁사 분석04 브랜드 분석 05 타겟 분석 06 IMC Plan수입 맥주 현황시장분석소비자분석경쟁사분석브랜드분석타겟분석IMC Plan수입맥주 시장의 규모 7년 만에 3.5배 이상 증가.*생각보다 저렴한 가격 젊어지는 수입맥주 소비층 시장분석소비자분석경쟁사분석브랜드분석타겟분석IMC Plan소비자 분석맥주의 맛 따지게 됨개인 선호

  • 하이트진로 마케팅 하이트진로 주류시장 하이트진로 경영전략 국내 맥주시장 타사 분석_경쟁상황
  • 맥주의 맛까지 살림590년대 하이트가 오비 맥주를 앞섬하지만 2010년 들어 하이트의 점유율이 떨어지고 있음을 강조!6앞선 표에 점유율에 관한 설명조선맥주(하이트진로 전신) 는 지난 91년 페놀사태를 계기로 맥주 시장 1위를 탈환 그동안 제품 품질에만 매진했던 것에서 벗어나 본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치기 시작했다. 당시 동양맥주와의 차별을 위해 하이트 진로는 물 마케팅을 선보였다. 이후 사명도

  • 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분석과 하이트진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하이트진로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HITE 하이트진로마케팅전략 분석INDEX 하이트진로 기업개요 하이트진로 기업선정배경 맥주시장 현황분석1. 맥주 산업분석2. 하이트진로 3C분석1) 자사분석 (Company)2) 경쟁자분석 (Competitor)① OB맥주② 롯데주류3) 고객분석 (Consumer)3. 하이트진로 PEST 분석 하이트진로 경영상황분석1. BCG Matrix1) HITE의 현재 위치2) DOG 위치에서의 전략① HITE의 신 시장 개척 VS 리 포지셔닝② 리포지셔닝을 통해 성공한 사례로 본 하이트2. 하이트진로 SWO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