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맥주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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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맥주 마케팅전략
목차
1. 마케팅 환경 분석
2. 마케팅 전략
3. 마케팅 실행 전략
본문내용
마케팅 전략
Ⅰ. SWOT분석
SO전략
맛의 요구치를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충족하였음을 적극적으로 프로모션, 유통망을 적극적으로 활용

ST전략
타사의 신제품의 가격이 더 저렴하게 출시된 것은 위기.
하지만 선점한 시장이기 때문에 기존 고객들의 유지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WO전략
시장 규모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지만 기존 제품에 비해 경쟁력이 뒤떨어지므로 올 몰트를 통한 경쟁력 확보 필요

WT전략
Kloud 맥주의 고전으로 인해 맥주 시장에서 철수 후 소주 시장(처음처럼)에 집중

<중 략>

Ⅲ. POP-UP Store
스트레스 해소형과 애주가형 타겟층 동시 공략 가능
?특정 기간을 정해 이벤트 형식으로 팝업스토어 운영

?다양한 종류의 팝업스토어 운영

?고급 이미지에 부합한 장소 선정
ex) 해운대 노보텔 호텔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 준비 (상품 증정)

?대학교 축제나 클럽파티 등 20대 여성이 많은 곳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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