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자동차 브랜드이미지향상위한 사회공헌활동(CSR)전략과 해결방안및 기대효과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판매자 할인 3,36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조별과제롤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A+받았습니다
목차
서론
가.문제제기
나.현대기아차 SWOT분석

본론
가. CSR 활동의 필요성
현대기아차 사회공헌 현황
나. CSR 성공 사례 (GE)
다. 해결방안

결론
가. 기대 효과
본문내용
GE_ ELFUN

1928년부터 시작된 GE의 글로벌조직
세계 각국 5만 3000여명의 회원을 보유
자원봉사 활동에 연간 100만시간 할애
수상활동을 통해 봉사활동을 격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메세나 사례 연구
  • 전략 차원에서 보면 브랜드의 인지도 강화와 기업 이미지 제고와 같은 부가적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메세나란 예술, 문화, 과학에 대한 두터운 보호와 원조를 의미하는 말이다. 메세나는 로마시대의 가이우스 슬리니우스 마에케나스(Gauis Clinius Maecenas, BC 76-AD8)라는 실존인물의 이름으로부터 유래한 것으로 예술과 문화, 그리고 과학에 대한 두터운 보호와 지원을 의미하는 프랑스어 mecenat가 현대에 와서 문화․예술 활동에 대한 포괄적 지원행위를 의

  • [창업과경영] 포스코와 외국기업의 사례를 통해바라본 CSR
  • CSR과 관련하여 경영활동의 적지 않은 변화가 감지되고 있다. 2003년 이후 삼성SDI, 현대, 기아자동차, 한화그룹 등 10여 개의 국내기업이 경쟁적으로 지속가능성보고서(sustainability report, SR)를 발간하였고, 포스코는 2004년에 지속가능경영을 기업경영의 새로운 추진 전략으로 삼겠다고 공표하였다. 그리고 2005년 3월에는 정부, 정치권, 재계, 시민단체가 ‘투명사회협약’을 맺고 적극적인 실천을 다짐한 바 있다.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CSR에 대한 사회와 산

  • [국제경영] TOYOTA 도요타 기업분석과 전략
  • 도요타 기업분석 및 경영전략Toyota How To Survive In Korea 목 차기업소개 및 연혁2. 외부환경분석A. 거시환경분석B. 5FORCE MODEL3. 내부역량분석A. BCG 분석B. 가치사슬 분석C. 7S 분석C. 4PMIX 분석C. SWOT 분석4. 참고 현대자동차 기업분석 A. 현대자동차 연혁,비전,현황B. 5FORCE MODELC. 경쟁우위D. SWOT 분석5. 결론 도요타 기업소개 및 연혁회사 비전 토요타의 회사비전은 제품, 서비스,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고객에게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로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현대차미국시장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진출
  • 사회 문화적 환경 분석C. 정치적 환경 분석다. 현대차의 미국시장 진입전략 및 현지화 마케팅 전략1) 초기진출전략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SWOT 분석D. 4P 전략E. 결과2) 중기진출전략(2002~2007)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경쟁사 분석D. SWOT분석E. STP 분석F. 4P 전략G. 결과3)현재진출전략 (제네시스)A. 시장상황B. SWOT 분석C. 4P 전략D. 결과3. 결론가. 미국에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한 현대자동차의 과제1)하이브리드 - 신차종개발2)윤리경영3)브랜드

  • [졸업논문][PR론, 신문방송학] 기업 PR (광고홍보) 연구
  • 및 기능1. 기업 PR의 홍보 체계2. 기업 PR의 기능Ⅳ. 기업 PR의 종류1. 기업 문화2. 기업 PR Communication의 분류1) Internal PR/ External PR- 사보, 인트라넷2) 국내/ 국제 PRⅤ. 기업 PR활동1. 직접적인 홍보활동2. 간접적인 홍보활동Ⅵ. 기업의 마케팅 PRⅦ. 기업 (이미지) PR의 사례1. 국내사례 - 아시아나 항공, 삼성그룹, 대한항공, 현대모비스, KTF2. 외국사례- 피자헛, 맥도널드Ⅷ. 기업의 사회적 책임1.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Ⅸ.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