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 새로운 남성화장품의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위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3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tion
Market analysis
Method
조사대상의 선정
조사설계
표본조사
Analysis and Results
요인분석(Factor analysis)
분산분석(ANOVA)
회귀분석(Regression analysis)
군집분석(Cluster analysis)
Conclusion
- 본문내용
-
미성숙 시장: 미래파/오디세이를 제외하고는 제품의 브랜드 이미지가 매우 낮다.
인지도 매우 낮음
기능성 제품 이미지
제품의 포장이 타 제품과는 차별화 되어있음. 고가 이미지의 부합됨.
고가 이미지 : 제품 포장부터 비싸 보임
그렇다면 새로운 상품이 기존 시장에 진입 시 시행해야 할 프로모션에 필요한 요소는?
<FGI>
조사대상의 성격과 규모-타겟으로 정한 25~35세의 남녀
표본집단- 25~35세의 화장품 쓰고 있는 남성
25~35세의 남성 화장품을 살 수 있는 여성
각 4~6명으로 한 그룹씩
표본추출방법-판단 표본 추출법
<심층면접 법>
조사대상의 성격과 규모-화장품 샵의 매장관리자
표본집단- 남성 화장품을 취급하고 있는 고가브랜드의 샵 관리자
표본추출방법-판단 표본 추출법
<비 계량적 자료>
면접법 자료- 설문지와 연계해 제품 선호도,
구매의사 파악에 활용
인터넷 자료- 제품 인지도, 고객 충성도 파악에 활용
<계량적 자료>
설문지- 연관분석, 분산 분석, 회귀 분석, 군집분석을 이용
자료평가
- 그냥
- arash***
(2007.05.22 14:44:4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