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 기업전략사례] IMC 정의,수립과정분석및 IMC 기업전략사례(쿠팡,컨버스,나뚜루,LG G4)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29 / 2017.11.29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IMC 정의,수립과정분석및 IMC 기업전략사례(쿠팡,컨버스,나뚜루,LG G4)분석 레포트입니다.

낮은가격의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IMC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개념

2. IMC전략 수립과정

3. IMC전략 기업사례
(1) 쿠팡 IMC사례
(2) 컨버스 IMC사례
(3) LG 스마트폰 G4 IMC사례
(4) 나뚜루 IMC사례
본문내용
1989년 미국 광고대행사협회는 IMC를 광고, DM, 판매촉진, PR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인 역할을 비교, 검토하고, 명료성과 정확성 측면에서 최대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이들을 통합하는 총괄적인 계획의 수립과정으로 정의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금호타이어의 스포츠 마케팅 전략
  • 스포츠 마케팅 전략목 차요약문 Ⅰ. 서론 1. 기업 선정 동기2. 금호타이어 소개 및 연혁3.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Ⅱ. 스포츠 마케팅 사례1. 금호 타이어 1) 축구 마케팅 사례2) 모터 스포츠 마케팅 사례2. 마케팅 효과1) 브랜드 인지도 상승 효과2) 경제적 효과Ⅲ. 금호타이어 스포츠 마케팅 전략 분석 1) 맨유 SWOT 분석 2) 모터스포츠 IMC 마케팅 전략Ⅳ. 결론 Ⅴ 참고문헌Ⅰ. 서론 1.기업선정이유금호타이어가 세계적인 기업과 어깨를 나란히 하

  • [마케팅] [마케팅원론]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의 정의와 성공사례 조사(A+리포트)
  • 기업으로 하여금 Marketing Mix의 하나 인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기업의 모든 마케팅 활동이 그 기업의 고객들과 어떻게 커뮤니케이트 하는지를 인식하고, 더불어 모든 마케팅 활동이 조리 있고 일관성 있는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전달 해 주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2. IMC 성공 사례1) Ogilvy & Mather광고회사 중 가장 먼저 IMC 개념을 도입한 것은 Ogilvy & Mather이다. 이 회사는 창립자인 데이비 오길비의 철저한 소비자 분석과 시장 분석하에서 훌륭한 광고 전략이

  • [통합마케팅] 브랜드자산을 강화하기 위한 통합적커뮤니케이션- 엘라스틴 사례
  • 전략“브랜드자산을 강화하기 위한 통합적 커뮤니케이션”″유통 전략 –‘대형라인에 집중하라! (All Commodity Weighted Coverage) ’-일관되고 통일된 메시지-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 통합, 활용-브랜드 인지도 뿐만 아니라 브랜드 연상 역시 고려-비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역시 적절히 수행-출시년도 IMC 전략 목표, 인지도 25%, P&G 팬틴 대비 PQI 1.0, PDI 1.1이상 달성-엘라스틴, 다국적 기업에 내주었던 1위 브랜드의 자존심 지킴-샴푸시장에서

  • [광고전략] IMC 에 입각한 성공사례분석 -제일제당 `식물나라`
  • 전략을 분석해 보기로 하겠다. 식물나라는 고객위주의, 고객의 입장에서 함께하는마케팅이 중요하다는 판단아래 소비자 욕구와 요구의 변화와 광고매체의 다양한 추세를 포용하기 위해 IMC를 추진해오면서 광고와 판촉, 이벤트등 개별적인 홍보수단을 통합해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는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 II. 본론1. IMC의 핵심개념 및 한국의 상황1)핵심개념첫째,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기업은 항상 제한된 자원을 가지고

  • [소비자행동론] TTL의 사례로 본 SK텔레콤의 마케팅 전략
  • 전략위협- 타 통신사의 성장으로 인한 고객점유율의 하락- 젊은 세대의 외면- 독과점형성우려로 인한 정부의 각종 규제와 정책 - 타 통신사의 1위 업체에 대한 견제Ⅲ. 월드컵 성공사례1. 추진배경 및 목표2002년 월드컵경기를 앞두고, 경쟁사인 KT 와 KTF가 경쟁 업종 내에서 독점적인 광고 활동을 펼칠 수 있는 엄청난 혜택을 누리는 한-일 월드컵 이동 통신 부문 공식 업체로 지정되어 FIFA활동의 지원금을 내는 대신, 월드컵의 공식 명칭과 엠블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