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스포츠마케팅 전략분석과 금호타이어 개선점및 향후전망 레포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9 / 2016.01.29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판매자 할인 4,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금호타이어 스포츠마케팅 전략분석과 금호타이어 개선점및 향후전망 레포트입니다.
목차
Ⅰ. 서론
1. 금호타이어 기업선정배경
2. 금호타이어 기업소개 및 연혁
(1) 기업소개
(2) 기업연혁
3. 스포츠마케팅의 정의

Ⅱ. 금호타이어 스포츠마케팅 사례
1. 금호타이어 스포츠마케팅
1) 축구 마케팅 사례
2) 모터 스포츠마케팅 사례
3) NBA 스포츠 마케팅 사례
2. 마케팅 효과
1) 금호타이어 스포츠마케팅 효과
2) 금호타이어의 모터스포츠 참가 효과

Ⅲ. 금호타이어 스포츠마케팅 전략 분석
1) 맨유 SWOT분석
(1)강점
(2)약점
(3)기회
(4)위협

2) 모터스포츠 IMC 마케팅 전략
(1) IMC전략동기
(2) 모터스포츠 현황
(3) 마케팅 방법
a. 브랜드 전략
b. 제품 개발 전략
c. 광고전략
d. PR 전략
e. 프로모션 전략
f. 고객접대 전략

Ⅳ. 결론
1. 금호타이어 개선점 및 전망
1)개선점
2)향후전망
본문내용
스포츠 마케팅의 핵심 요소 중 하나가 고객접대 프로그램이다. 고객접대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은 외부 및 내부 고객과의 관계를 밀접하게 하며, 특히 PR과 연계하여 긍정적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금호타이어의 F3 고객접대 전략은 크게 기자단과 VIP로 나누어 실시되었다. 국내외 기자단을 위해 마련된 프레스 센터에선 기자들의 편익을 위한 서비스는 물론 신속한 취재를 위한 각종 자료를 제공했으며, 자체 통역을 따로 두어 취재 기회를 넓혔다.
금호 타이어 주요 고객인 딜러 및, 카 메이커, 임직원, 초청인사들을 위해 마련된 VIP 존과 금호 카페에서는 시승식, 제품설명 프리젠테이션 등 적극적인 대회 홍보와 함께 차별화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러한 고객접대 프로그램을 통해 금호타이어는 고객들과의 관계강화는 물론,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인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포뮬러 기술이라는 원 보이스 메시지는는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통해서도 전해지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자기소개서,이력서등 작성요령).hwp
  • 점(190개)4. 취미특기(80개)5. 가치관/인생관(85개)6. 경력사항(90개)7. 희망업무(80개)8. 지원동기 및 포부(220개)9. 특이사항(95개)제3편 / 채용면접 요령 및 예상 질문내용제1절 면접이란 무엇인가1. 면접의 정의2. 면접의 중요성3. 면접시험의 종류 및 대응법4. 면접의 진행 절차제2절 효과적인 면접 준비방법1. 면접에 임하는 자세2. 면접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3. 면접을 위한 성공 전략4. 면접관의 질문 의도 파악하기제3절 호감을 주는 면접화법1. 면

  • 자주 사용하는 회사서식 및 계약서 등 샘플서식 2300종
  • 개선항목공 정문제점과 개선실시 방법 및 효과예측 (목표)월 월 월 합 계상중하상중하상중하관리 감독자사원남 자여 자소 계기타남 자여 자소 계합 계제2기//구 분재적자목표인원감원목표합리화 개선항목월 월 월 합 계상중하상중하상중하관리 감독자사원남 자여 자소 계기타남 자여 자소 계합 계제3기//구 분재적자목표인원감원목표합리화 개선항목월 월 월 합 계상중하상중하상중

  • 모의투자증권시장론
  • 및비용의 이유로 일단 보류. 다음 주부터는 미수금 때문에 거래불가FirstPortfolioUnexpected Problem강제매도 5월 10일 (목) 종목투자금액수량 단가 매도금액 기존매입단가 주당수익률 손해금액 한진해운118,050,000 740 39,000 28,860,000 39,350 -0.0089 -256,696 대림102,565,124 922 113,500 104,647,000 111,242 0.0203 2,124,134 FnC코오롱99,984,950    19,799   포스코78,043,000    390,215   대한항공65,560,000    44,000   한국타이어59,850,

  • [금호타이어 vs 한국타이어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분석레포트] 한국타이어,금호타이어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경쟁전략 비교분석및 향후시사점
  • 금호타이어중국진출 마케팅전략비교분석Ⅰ. 서론1. 경쟁전략 정의와 유형1) 정의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은 해당 기업이 활동하는 사업에서 타 국가의 다른 기업보다 높은 기술수준과 상표인지도를 가지거나 저렴한 원가로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말한다. 다른 기업보다 저렴한 원가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낮은 인건비 등의 입지적 우위뿐만 아니라 규모의 경제와 기술 등과 같은 요인 또한 그 바탕이 되어야 한다. 수익성, 차별화 능력, 시장점

  • [국제마케팅] 금호타이어 해외시장유통전략
  • 전략목차Ⅰ.서론1. 선정동기 및 연구방향2. 기업소개3 해외시장 진출현황4 타이어 산업분석Ⅱ.본론(1)1. 유럽시장 진출 (1) 유통전략 - 모터스포츠Marketing2. 북미지역 진출(1) 북미시장 진출이유(2) 자동차 수출의 호황(2)유통전략 - cooper社와의 전략적 제휴3. 중국시장으로의 진출(1) 중국타이어시장 환경(2) 난징 금호타이어(3) 중국시장에서의 마케팅 믹스 전략 및 경영전략Ⅲ. 본론(2) 금호타이어의 중국시장 유통전략1. 대리점을 통한 선택적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