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TTL의 사례로 본 SK텔레콤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7 / 2019.12.24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소개
1. SKT 회사의 사명과 비전
2. 연혁
3. SKT CEO
4. SKT 재무재표
5. SKT 선택 이유
Ⅱ. TTL의 사례로 본 SK텔레콤의 마케팅 전략적 특성
1. TTL의 등장 배경
2. TTL의 의미와 전략
3. TTL의 전략
4. TTL의 광고
5. TTL런칭 이후의 변화
6. TTL의 성공 요인
7. TTL이후의 변화
Ⅲ. 월드컵 성공사례
1. 추진배경 및 목표
2. SOWT 분석
3. SK텔레콤의 IMC마케팅 전략표
4. 결과분석
Ⅳ. 결론
- 본문내용
-
Ⅰ. 기업소개
1. SKT 회사의 사명과 비전
'Vision 2010' 이라는 새로운 비전 설정
2010년까지 '혁신을 통해 최고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 목표
4대 기업 장기적 미션 설정
- 비전 달성과 핵심 역량 확보를 위해 다원적 파트너 관계 구축
- 가치 창출을 위한 지속적 혁신
- 고객 지향적 운영
- 글로벌 시장 선도력 확보
2. 연혁
1984년 3월 한국이동통신서비스 주식회사 설립
1988년 5월 한국이동통신 주식회사로 사명 변경
1988년 7월 011, 012 브랜드 런칭
1992년 2월 한국이동통신 CI 변경
1996년 1월 011, 012 브랜드 변경
1997년 3월 SK텔레콤으로 사명 변경
1997년 9월 스피드 011로 브랜드 변경
1997년 10월 PC통신 네츠고 상용 서비스 개시
1998년 6월 SK텔링크, ‘00700 국제 전화’ 상용 서비스 개시
1998년 11월 이리듐 상용 서비스 개시
1998년 12월 SK텔레텍, 이동전화 단말기 SKY출시
1999년 3월 인터넷 쇼핑몰 해피투바이 개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