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마케팅] 브랜드자산을 강화하기 위한 통합적커뮤니케이션- 엘라스틴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IMC 정의
▶광고, DM, 판매촉진, PR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인 역할을 비교, 검토하고, 명료성과 정확성 측면에서
최대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이들을
통합하는 총괄적인 계획의 수립과정”이라고 정의
″IMC 등장배경
▶ 광고 이외 촉진활동의 중요성 증대
▶ 매체시장의 세분화 현상
▶ 세분화된 소비자 층의 등장
▶ 시장에서 유통업자 역할의 중요성 증대
▶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등장과 활용의 중요성
″사례분석
- ‘엘라스틴 헤어 솔루션’
<2004브랜드 파워 대상>
샴푸부문에서는 LG생활건강의 ‘엘라스틴’이 총점 41.3점으로
1위에 올라섰다. 엘라스틴은 인지도 차별성 선호도 등
6개 부문 모두에서 경쟁제품의 추격을 따돌리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차별성(48.9점)과 성 장성(46.8점)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조사에서도 엘라스틴은 외국브랜드가 주도하는
프리미엄 샴푸시장에서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국내 대표 브랜드’로 우뚝 섰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