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전략] 태평양 `헤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개 요
1. 제품 선정 동기
2. ㈜ 태평양의 기업목표
3. ㈜ 태평양의 SWOT 매트릭스
Ⅱ. 국내 화장품 시장과 환경 상황
1. 국내 화장품 시장 환경
2. 화장품 유통 경로의 변화
3. 브랜드별 백화점 판매 현황
4. 경쟁사 분석
Ⅲ. HERA의 Marketing Strategy
1. HERA의 Marketing Strategy
2. Online과 Offline의 조화
3. HERA의 Package Design
Ⅳ. 결 론
1. HERA의 마케팅 효과
2. 앞으로의 과제
3. HERA를 위한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1. 제품 선정 동기
국내 고급 화장품 시장은 외국계 유명 브랜드가 압도적 우위를 점하고 있음
이와 같이 치열한 경쟁에서 선두를 지키고 있는 HERA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
2. 회사소개 – ㈜ 태평양
강한 브랜드, 1등 상품 육성, 고객관계강화, 상황대처능력 제고,
신시장 개척, 디지털 프로세스의 실천으로 세계 일류브랜드 상륙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기쁨을 창조한다.
3. ㈜ 태평양의 SWOT 매트릭스
대중의 선호도가 높음
규모가 큼
연구인력, 제품기술이 좋음
영업력이 강함
해외진출의 기회가 많음
보유한 제품기술이 많음
모험하지 않고 믿을 수 있는 제
품을 선호하므로 경기불황 후
매출 증가
50년동안 1위를 고수하였기
때문에 변하려는 경향이 적음
국내 시장에 치중되었음
㈜ 태평양의 브랜드 이미지가
약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