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아모레퍼시픽 마케팅,경영전략,글로벌전략사례및 아모레퍼시픽 향후마케팅전략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17 / 2017.05.17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아모레퍼시픽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아모레퍼시픽 마케팅,경영전략,글로벌전략사례및 아모레퍼시픽 향후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의 미래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비전
2. 아모레퍼시픽 성공비결
3. 아모레퍼시픽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
5. 아모레퍼시픽 글로벌전략
(1) 중국시장 진출
(2) 미국시장 진출
(3) 일본시장 진출
(4) 프랑스시장 진출
6.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인적판매전략)
7.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1) 온라인 마케팅전략 제언
(2) M&A 전략제언
(3) 마케팅믹스 4P전략 제언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 본문내용
- 태평양(아모레 퍼시픽)은 1945년 9월 5일 서성환 회장이 '아름다움과 건강을 창조하여 인류에 공헌한다'는 창업정신으로 최초 태평양 화학공업사를 설립하였다. 1956년에 이르러 아모레퍼시픽은 동양 유일의 에어스푼기 도입 및 프랑스 코티사와 기술제휴를 통하여 화장품 제조기술을 한 단계 높이게 된다. 1964년 아모레 화장품 출시와 함께 직접 소비자를 방문하여 판매하는 방문판매제도를 도입하여 소비자의 욕구를 현장에서 수집, 반영하는 등 그 당시로서는 판매방식의 혁신과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를 주도하였다. 이후 아모레퍼시픽은 미와 건강에 대한 사업을 다각화 하였으며 국제적으로 뉴욕, 동경, 프랑크프르트에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글로벌 기업의 틀을 마련 하게 된다. 1990년대에 국내시장의 개방으로 무한경쟁시대가 다가옴에 따라 서비스, 품질, 환경에 대한 무한책임주의를 선언하였다. 이후 아모레퍼시픽은 마케팅에 핵심역량을 집중하여 마몽드,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등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글로벌 브랜드의 전략화를 지속하게 된다. 이후 감성화된 브랜드인 한방화장품 설화수, 미장센, 이니스프리 등을 선보이게 되고 프랑스에서의 롤리타렘피카의 성공, 라네즈의 중국시장의 프레스티지 브랜드화, 미국 중심가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등으로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저가 화장품 시장의 대표 두 브랜드 비교분석 후 나아갈 방향의 전략적 제언 -더페이스샵과 에뛰드하우스를 중심으로
- [국제마케팅분석] 로레알의 광고 및 마케팅 전략 분석과 SWOT분석
-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진입 마케팅 SWOT,STP,4P전략 성공사례분석/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과 글로벌 마케팅(중국)전략분석및 아모레퍼시픽 기업상황과 SWOT분석및 아모레퍼시픽 향후전망연구
- [아모레퍼시픽 중국 마케팅 PPT]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성공요인,과정분석및 아모레퍼시픽 중국 마케팅 SWOT,4P분석및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