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소개 중국진출전략 시장세분화 한류스타를활용한문화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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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1
중국 진출전략1. 시장세분화
중국 진출전략2. 다양한 제품라인구축
중국 진출전략3.한류스타를 활용한 문화마케팅
아모레퍼시픽 소개
샘플링
2.
3.
4.
5.
1.
아모레퍼시픽 성공요인
2
1. 아모레 퍼시픽 소개
2006년 6월 1일부터
(주)태평양에서 아모레 퍼시픽으로 사명 변경
국내 화장품 업계 부동의 1위
다양한 제품 :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설화수 등
아모레 퍼시픽의 목표
- 2015년 뷰티사업 매출 40억 달러, 해외매출 비중 30% 이상 달성
- 10개의 메가 브랜드를 육성하여 세계 10대 화장품회사로 성장
글로벌 전략
- 중국과 프랑스, 미주 지역을 3대 축으로!
-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Asian Beauty Creator)’라는
글로벌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글로벌 사업 확대
3
아모레퍼시픽은
현재에 만족하지 못한다.
4
아모레퍼시픽, 2010년 라네즈·헤라등 중국 진출
아모레퍼시픽은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소명 및 세계 10대 뷰티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성장 전략을 발표했다.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대표이사는 “아시아 미의 정수를 창출하고 이를 고객에게 선사하는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가 되는 것이 우리의 소명”이라며 “기업의 미션과 문화를 고려하지 않은 단순한 외형 불리기식 경영은 단기적으로 이윤을 낼 수 있지만 몇 년 지나지 않아 스스로의 존재 가치와 색채를 잃어버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서 대표는“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아모레퍼시픽만의 가치를 창출하고 2015년 매출 5조를 달성하는‘Global Top 10’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따라서 향후 2~3년은 아모레퍼시픽에게 있어 아시아 시장 확대를 위한 중요한 시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서 대표는”브랜드력과 연구개발력, 생산·설비력 등 3대 기반 구축을 통해 글로벌경쟁력을 확보해 2012년 아시아 시장 매출 5000억을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모레 퍼시픽 관련 신문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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