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 피앤지 글로벌 마케팅,경영전략 케이스연구-(P&G 피앤지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P&G 경영전략과 마케팅 4P전략분석및 나의의견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01 / 2016.09.01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P&G 피앤지 글로벌 마케팅,경영전략 케이스연구- (P&G 피앤지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P&G 경영전략과 마케팅 4P전략분석및 나의의견정리 보고서입니다.

총 20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P&G 피앤지 기업소개

2. P&G 피앤지의 경영전략
(1) 경영핵심전략
(2) 생산전략
(3) 주요성공전략

3. P&G 피앤지 일본진출 사례분석

4. P&G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s

5. P&G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이러한 P&G의 미국식 광고 및 유통전략은 일본에서 예상했던 것 이상의 많은 저항을 받았다. 일본의 경쟁회사와 신문들은 P&G와 같은 다국적기업이 일본시장을 융단폭격하고 있다고 비난하였고, P&G가 적극적인 가격인하정책을 써서 대규모 할인판매를 하는 것에 대해서 P&G가 일본의 상도덕을 무시하고 제멋대로 구는 야만적인 기업이라는 흑평까지 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H&M 기업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H&M 마케팅전략분석과 H&M 향후 마케팅전략제안과 나의의견정리
  • H&M 마케팅 사례연구INDEX1. H&M 기업소개2. H&M 성공요인분석(1) 최고의 디자이너(2) 기업철학(3) 저가격전략(4) 트렌디 중시전략3. H&M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4) Threat4. H&M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H&M 글로벌 마케팅전략6. H&M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1) 광고전략 제안(2) 콜라보레이션 전략제안(3) SNS마케팅전략 제안7. 1위로 올라서기 위해 h&m이 필요한 것8. 결론 및 나의의견< 참고문헌 >1. H&M 기업소개

  •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글로벌마케팅 사례분석과 삼성전자 SWOT분석및 4P전략분석과 삼성전자의 향후방향과 새로운 전략제안
  • 기업개요(2) 삼성전자 갤럭시 브랜드 개요(3) 삼성전자의 성공요인2. 스마트폰 시장상황분석3.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글로벌전략(1) 제품군 다양화전략(2) 중국시장 타겟마케팅4. 삼성전자 SWOT분석(1) Strengths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삼성 갤럭시의 중국진출 전략6. 삼성전자 휴대폰부문 경영실패사례7. 삼성전자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결론(1) 삼성전자 향후방향에 대한 나의의견(2

  • SKTelecom기업 사례서비스 운영관리
  • 실시마케팅에 적극적해외시장= 아일랜드, 사이판, 과테말라등과 자동 로밍서비스 실시LG Telecom (OZ)1996년 설립지속적 수익성 개선 추세EV-DO re.A 본격화 전망해외시장= 6월 에 유럽, 홍콩, 호주, 아시아 등등 전세계적으로 제품 확대 공급 계획2009년 이동통신사 시장 점유율국내 가입자 4500만 시대 이제는 해외로~차별화 브랜드 마케팅 필요SK broad band 홍보 차별화 전략 필요타 통신사와 비교 분석하여 부족한 부분을 보충8. 앞으로 나아갈 방향

  • 오리온초코파이중국시장진출분석 초코파이 중국시장진출동기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
  • 전략나비스코는 중국시장에 들어오면서 저가의 원료와 포장재들을 사용하면서 가격을 낮추는 전략을 사용하였으나, 이는 소비자들에게 크게 호응을 얻지 못하였다.중국시장 진출1. 중국시장 분석2. STP 분석현지화표준화제품의 질/ 양●브랜드●포장●가격●유통●광고●마케팅●기업 & 제품 소개문제점 및 보완점현 황중국시장 진출동기중국시장 진출성공 요인 1. 4P’s 분석기업 & 제품 소개문제점 및 보완점현 황중국시장 진

  • [경영전략]유한킴벌리 경영분석
  • 마케팅 전술을 구사하여 전국 400개 중고교와 대학정문에서 2,000여 만개의 샘플을 뿌렸다. 한국여성이라면 누구나 샘플 1개는 써 본 셈이다. 그 결과 위스퍼는 97년 말 이후 시장점유율이 급락하였고 유한킴벌리의 화이트는 반대로 급성장하였다. P&G는 쌍용제지를 인수한 97년 말부터 독점적 시장점유율(96년 기준 65.8%)을 배경으로 한국시장에 대해 미국식 스탠더드를 적용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경영을 추구했다. 가령 P&G는 오픈가격제를 포함한 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