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제품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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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Contents
제품소개
SWOT분석
STP전략
경쟁사 비교
SONY 의 마케팅 전략
4P 분석
Contents
기업소개
시사점
Contents
기업 소개
워크맨,플레이스테이션, 노트북 등 수많은 제품들로 세계 시장의 유행을 선도하는 업체
일본의 글로벌 브랜드 중 가장 먼저 세계에 알림
1945년 설립 당시 이름은 도쿄통신공업이며
20명 정도의 직원으로 구성되었다.
일본에서 최초로 테이프 리코더와 트랜지스터 라디오 생산
1958년 수출용 브랜드로 ‘소니’ 사용
기업소개
제품소개
psp란 일본의 SONY사에서 만든 Play Station을 들고 다닐수 있는 크기로 만든 것으로PlayStation®Portable의 약자입니다.
제품명
PSP-3005/PB
LCD 화면
(약) 10.9cm(16:9) 투과형 TFT LCD, 약 16,770,000색 표시
사운드
스테레오 스피커
내장 드라이브
재생 전용 UMD® 드라이브
인터페이스
DC IN 5V 단자
비디오 / 헤드폰 / 마이크 단자
고속USB(2.0 호환)
DC OUT 단자
Memory Stick Duo™ 슬롯
무선랜(IEEE 802.11b) 마이크
전원
AC 어댑터 : DC 5.0V
충전용 배터리 팩 : 리튬-이온 배터리 팩
최대 소비 전력
(약) 6W(충전시)
크기
약) 169.4 X 18.6 X 71.4mm
(가로 X 높이 X 세로)
(최대 돌출부 불포함)
무게
(약) 189g (배터리 팩 포함)
허용 온도
5°C ~35°C
제품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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