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초코파이중국시장진출분석 초코파이 중국시장진출동기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시장 진출 분석
기업 및 제품소개
현 황
중국 시장 진출 동기
중국시장 진출(STP)
성공 요인(4P)
문제점 및 보완점(SWOT)
- 오리온그룹의 모기업인 과자류 및 음식료품 제조업체
- 1956년 7월 : 풍국제과를 인수하여 동양제과공업(주)으로 법인전환
- 2003년 8월 : 오리온제과공업(주), 동양제과(주)를 거쳐 지금의 상호로 변경
-현재 : 국내 제과업계 2위, 해외매출 1위, 중국 제과시장 2위,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초코파이 기네스북 선정
기업&제품 소개
1. 기업소개
2. 제품소개
현 황
중국시장 진출동기
중국시장 진출
성공 요인
문제점 및 보완점
“지름 7cm, 두께 2.3cm, 무게 35g의 작은 거인이
세계를 호령하고 있다.”
1974년 4월 출시
2003년 제과업계 최초 단일품목 매출 1조원 돌파
세계 100대 일류상품 선정
현 황
중국시장 진출동기
중국시장 진출
성공 요인
문제점 및 보완점
기업&제품 소개
1. 기업소개
2. 제품소개
2.한 줄로 늘어놓으면?
지구 25바퀴 돌 수 있는 양
89만 km
기업&제품 소개
1. 기업소개
2. 제품소개
지금까지 팔린 초코파이 (2011년 1월 기준)
1.지금까지 팔린 개수는?
140억 개
3.전 국민이 1인당 먹은 개수는?
280개
현 황
중국시장 진출동기
중국시장 진출
성공 요인
문제점 및 보완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 국제마케팅의 성공 실패-오리온 초코파이와 월마트중심으로
  • 진출한 자회사가 현지에서 활동할 때 상대국에 초점을 둔 마케팅.③ 다국적 마케팅(Multinational marketing) : 다국적 기업이 자사가 진출한 여러 국가를 대상으로 특화된 계획과 전략을 실행하는 마케팅.④ 범세계적 마케팅(Global marketing) : 자국과 상대국을 구별하지 않고 전 세계 를 대상으로 보편화된 계획과 전략을 실행하는 마케팅.2.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오리온 초코파이하나의 제품이 10년 이상 살아남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닌데, 오리온 초코파이는

  • [경영학, 국제경영론] 초코파이의 중국진출
  • - 목 차 -1. 주제 선정동기2. 기업 소개3. 초코파이의 해외진출 현황과 과정4. 환경분석 정치적 법적환경문화적 환경경제적 환경 현지국의 고려해야 할 상황5. 마케팅 전략① 브랜드 네임② 무료시식회③ 쓰레기 마케팅④ 문화 마케팅6. 마케팅전략 분석 ① ② 7. 중국시장의 경쟁기업8. 오리온의 실패와 극복9. 앞으로의 전망- 참고 문헌과 참고 싸이트 -1. 주제 선정동기우리나라에서 세대가 변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 -목 차-서 론ⅰ. 오리온 초코파이 선정 동기 1. 오리온 초코파이 사례 선정 동기ⅱ. 오리온 소개1. 오리온 기업소개2. 초코파이 소개본 론ⅲ. 초코파이의 해외진출1. 해외진출 계기 및 과정2. 해외진출 현황ⅳ. 초코파이의 중국진출1. 초코파이의 중국진출 현황2. 마케팅 분석3. 위기 및 해결ⅴ. 오리온의 마케팅 분석 - 4P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촉진전략4. 유통전략결 론ⅵ. 성공요인 및 전망1. 성공요인2. 전망Ⅰ. 서 론 ⅰ. 오리온 초코파

  • [국제경영] 동양제과 초코파이 성공적인 중국진출전략
  • 중국진출 6년만에 베이징, 상해등 이른바 중국의 선진도시들에서 지금 맥도날드와 코카콜라에 버금가는, 성공한 식품의 반열에 오리온초코파이가 당당히 올라가 있다. 1956년 창업한 후 줄곧 국내의 선두 제과 업체로서 이미지를 구축해온 동양제과는 95년 본격적으로 중국에 초코파이를 수출하면서 글로벌화를 꾀하게 되었다. 잇단 어려움도 있었지만 기술을 개발하고 유통과정을 혁신하면서 노력한 결과 2001년 현재 동양제과는 중국 초코파이시장에서

  • [소비자행동] 오리온초코파이 성공적인 중국시장 진출사례와 소비자행동 분석
  • 소비자 행동 분석- 오리온 초코파이목차 1. 선정 동기 및 기업 소개 2. 중국 소비 시장과 중국 진출 배경1) 중국 소비 시장의 규모 및 성장 가능성2) 중국 진출 배경과 성공3. 소비자 행동 분석1) 고려해야 할 중국 소비자의 주요 특성 2) 소비자 분석을 통한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 진출 성공- 노출 - 주의- 이해- 기억- 태도4. 제안 점 5. 출처1. 선정 동기 및 기업 소개❏ 주제 선정 이유❍ 오리온 초코파이 브랜드가치 1위의 세계적인 기업, 코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